카테고리 없음

다마스퀵 성북구퀵 오토바이퀵 성북구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9. 6. 25. 09:54

?



다마스퀵 성북구퀵 오토바이퀵 성북구퀵서비스




























싯다르타는, 고빈다가 하는 말을 듣자, 마치 잠을 자고 있다가 깨어난 사람처 럼 퍼뜩 정신이 들었다. 그는 한참동안이나 고빈다의 얼굴을 물끄러미 쳐다보았 다. 그러더니 나지막하게, 조롱기가 전혀 없는 진지한 목소리로 말하였 @p 50 다. "고빈다, 이제 자네는 발걸음을 내디뎠고 그 길을 선택하였네. 고빈다, 항 상 자네는 나의 친구였으며, 항상 자네는 내가 가는 길을 한 걸음씩 뒤따라왔네. 나는 자주 이렇게 생각하곤 하였네. 고빈다도 언젠가는, 나 없이, 진정 독자적으 로, 홀로 발걸음을 내딛게 되지는 않을까 하고 말이야. 보라구, 이제 자네는 어 른이 되었으며 자네 스스로 자네의 길을 선택한거야. 친구, 자네가 그 길을 끝까 지 걸어가기를 빌겠어. 자네가 해탈을 얻기 바래” 아직도 싯다르타의 말을 완 전히 이해하지 못한 고빈다는 안달이 나서 조급한 어조로 질문을 반복하였다. " 말 좀 해줘, 사랑하는 친구. 자네한테 간청할게. 학식이 높은 친구여, 자네도 거 룩한신 세존 부처님의 가르침에 귀의하는 길외에 다른 방도는 전혀 없다고 나에 게 말 좀 해달라구!" 싯다르타는 손을 고빈다의 어깨에 얹으며 말하였다. "고빈다, 자네는 내가 한 축복의 말을 흘려들었군 그래. 그 축복의 말을 다시 한번 반복하겠네. 자네가 그 길을 끝까지 걸어가기를 빌겠어. 자네가 해탈을 얻기 바래“ 이 순간 고빈다는 친구가 자기를 떠났다는 것을 알아채고는 소리내어 울기 시 작하였다. "싯다르타!” 그는 슬피 울면서 탄식조로 부르짓었다. 싯다르타는 그에게 다정하게 말허였다. “잊지 말게나, 고빈다, 자네가 이제 그 부처님의 사문에 속한다는 사실을 말이야! 자네는 고향과 부모를 포기하였음 을, 출신과 재산을 포기하였음을, 자네 자신의 의지를 포기하였음을, 우정을 포 기하였음을 선포한거야. 그 가르침이 그렇게 하기를 @p 51 원하며, 그 세존께서도 그렇게 하기를 원하시네. 자네 스스로도 그렇게 하기를 원하였고. 고빈다, 내일 나는 자네를 떠날거야” 그들은 그 후에도 오랫동안 숲속을 거닐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오랫동안 누 워 있었지만 잠이 오지 않았다. 몇 번이고 성북구퀵 성북구퀵서비스 성북구 퀵 서비스 성북구 퀵서비스 성북구1톤용달 성북구1톤용달비 성북구다마스용달 성북구다마스퀵 성북구다마스퀵서비스 성북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북구다마스퀵요금 성북구라보용달 성북구라보퀵 성북구라보퀵비용 성북구라보퀵서비스 성북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성북구소형용달 성북구소형이사 성북구소형트럭 성북구오토바이퀵 성북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성북구오토바이퀵요금 성북구퀵가격 성북구퀵비 성북구퀵비용 성북구퀵서비스가격 성북구퀵서비스비용 성북구퀵서비스요금 성북구퀵서비스운임 성북구퀵요금 성북구화물퀵 성북구퀵서비스추천 성북구퀵서비스전화번호 성북구퀵 정직한곳 성북구퀵 신속정확저렴! 성북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북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북구퀵서비스 빠른곳 성북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북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북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거듭하여 고빈다는, 무슨 이유로 싯다 르타가 고타마의 가르침에 귀의하지 않으려고 하는지, 자기에게 제발 말 좀 해 주면 좋겠다고 친구 싯다르타를 볶아댔다. 그렇지만 싯다르타는 매번 친구의 청 을 거절하며 이렇게 말하였다. “만족하게나, 고빈다! 세존의 가르침이 그토록 훌륭한데, 내가 어떻게 그 가르침에서 잘못된 점을 한 가지라도 찾아내겠는가? ” 다음날 아주 이른 새벽, 부처를 따르는 가장 나이 많은 승려들 중의 한 승려 가 정원을 걸어나와서는, 부처의 가르침에 귀의한 신참자들 모두를 불러 모아놓 고 누런 법복을 나누어주면서 최최의 가르침들과 지켜야 할 의무들을 일러 주었 다. 그때 고빈다는 자기를 부둥켜안은 싯다르타에게서 몸을 뿌리치고 빠져나왔다 가 다시 한 번 그 죽마고우를 껴안았다. 그리고 새로운 신참 수도승들의 행렬에 끼여들었다. 싯다르타는 여러 가지 생각에 잠겨 숲속을 거닐었다. 그때 싯다르타는 세존 고타마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었다. 싯다르타가 경외하 는 마음으로 인사를 드리자 부처의 눈길에는 자비심과 평온함이 가득 넘쳤다. 싯다르타는 용기 @p 52 를 내어 세존에게, 이야기를 하도록 허락해 달라고 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