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초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서초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6. 09:28

?



서초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서초구퀵 오토바이퀵




























앞으 로 그것에 대하여 계속 깊이 생각하여 보는 게 좋겠구려. 하지만 지식욕에 불타 는 그대여, 덤불처럼 무성한 의견들 속에서 미로에 빠지는 것을, 말 때문에 벌어 지는 시비 다툼을 경계하시오. 이런 저런 의견들은 전혀 중요하지 않소. 의견이 란 아름다울 수도 있고 추할 수도 있으며, 재치 있을 수도 있고 어리석을 수도 있소. 우리 개개인은 의견들을 지지할 수도 있고, 배척할 수도 있소. 그러나 그 대가 나한테서 들은 가르치은 하나의 의견이 아니며, 그리고 그 가르침의 목적 은 지식욕에 불타는 사람들에게 이 세상을 설명하여 주는 것이 아니오. 그 가르 침의 목적은 다른 데에 있소. 그 목적은 번뇌로부터의 해탈이오. 고타마가 가르 치고 있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바로 이것이오” “세존이시여, 저에게 노여워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젊은이가 말하였다. “ 다툼 거리를 찾아 당신과 말다툼을 하기 위하여 그렇게 말씀드린 것은 아니었습 니다. 진실로 당신의 말씀은 지당하며, 의견들이란 그다지 중요한 것이 아닙니 다. 그러나 한 가지만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한 순간도 저는 당신에게 의심을 품 은 적이 없었습니다. 당신이 부처님이라는 것, 단신은 그 목표에, 그러니까 수천 의 바라문들과 바라문의 아들들이 도달하려고 애쓰는 그 최고의 @p 55 목표에 도달하셨다는 것은 저는 한 순간도 의심하여 본 적이 없습니다. 당신 은 죽음으로부터의 해탈을 얻으셨습니다. 죽음으로부터의 해탈은, 당신이 그것을 얻기 위하여 나아가던 도중에 당신 스스로의 구도 행위로부터, 생각을 통하여, 침잠을 통하여, 인식을 통하여, 깨달음을 통하여 얻어졌습니다. 그것이 가르침을 통하여 이루어지지는 않았다는 말씀입니다. 그것이 가르침을 통하여 이루어지지 는 않았다는 말씀입니다! 세존이시여, 저의 생각은 이렇습니다. 세존이시여, 당신 은, 당신이 깨달은 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를, 아무에게도 말이나 가르침으 로 전달하여 주실 수도, 말하여 주실 수도 없습니다. 도를 깨달은 부처님의 가르 침은 많은 것을 내포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올바르게 살고 악을 피하라 고 가르칩니다. 하지만 이토록 명백하고 이토록 존귀한 가르침이 빠뜨리고 있는 사실이 한 가지 있습니다. 세존께서 몸소 겪으셨던 것에 과한 비밀, 즉 수십만 명 가운데 혼자만 체험하셨던 그 비밀이 그 가르침 속에는 서초구퀵 서초구퀵서비스 서초구 퀵 서비스 서초구 퀵서비스 서초구1톤용달 서초구1톤용달비 서초구다마스용달 서초구다마스퀵 서초구다마스퀵서비스 서초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초구다마스퀵요금 서초구라보용달 서초구라보퀵 서초구라보퀵비용 서초구라보퀵서비스 서초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서초구소형용달 서초구소형이사 서초구소형트럭 서초구오토바이퀵 서초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서초구오토바이퀵요금 서초구퀵가격 서초구퀵비 서초구퀵비용 서초구퀵서비스가격 서초구퀵서비스비용 서초구퀵서비스요금 서초구퀵서비스운임 서초구퀵요금 서초구화물퀵 서초구퀵서비스추천 서초구퀵서비스전화번호 서초구퀵 정직한곳 서초구퀵 신속정확저렴! 서초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서초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서초구퀵서비스 빠른곳 서초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서초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서초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들어있지 않다는 말 입니다. 바로 이 점이, 제가 가르침을 들었을 때 생각하였고 깨달았던 점입니 다. 이 점이 바로 제가 편력의 길을 계속하려는 이유입니다. 어떤 다른 가르침, 더 나은 가르침을 찾기 위하여 떠나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다른 가르침, 더 나 은 가르침이 없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모든 가르침과 스승을 떠나서 홀로 목표에 도달하든가 아니면 죽든가 하겠지요. 세존이시여, 하지만 저는 앞으로도 이 날을 자주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제 눈으로 직 @p 56 접 성스러운 분을 뵌 이 순간을 자주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부처의 두 눈은 고요하게 땅바닥을 내려다보고 있었으며, 깊이를 측량할 길 없는 얼굴은 완전히 무심한 상태로 고요하게 빛을 발하고 있었다. "그대의 생각 이“ 세존은 느릿느릿 말하였다. "잘못이 아니길 바라오. 그대가 목표에 이르길 바라오. 그렇지만 어디 한 번 말해 보시오. 그대는 나의 가르침에 귀의한 수많은 나의 형제들의 무리, 사문들의 무리를 보았지요? 낯선 사문이여, 그대는, 이 무 리들이 가르침을 버리고 속세의 생활로, 환락의 생활로 되돌아가는 것이 이들한 테 더 나은 일이라고 생각하오?" "저는 꿈에도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싯다르타는 소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