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대문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서대문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6. 09:29

?



서대문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서대문구퀵 오토바이퀵




























"그들 모두가 가르침에서 벗어나지 않고 목표에 이르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 의 인생에 대해 판단을 내리는 것은 제가 할 일이 아닙니다. 나 자신에 대하여 서만, 오로지 나에 대해서만, 저는 판단을 내리지 않으면 안 되고, 저는 선택하 지 않으면 안 되고, 저는 거부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세존이시여, 우리 산문들은 자아로부터 해탈하는 길을 찾고 있습니다. 세존이시여, 제가 만약 당신 의 가르침을, 당신을 본받는 일을, 당신에 대한 저의 사랑을, 그리고 승려들의 교단을 저의 자아로 만들어, 저의 자아가 오로지 겉모습으로만, 오로지 거짓으로 만 안식에 이르거나 해탈을 얻을 뿐, 실제로는 저의 자아가 계속 살아남고 커지 는 일이 일어나지나 않을까 두렵습니다" @p 57 반쯤 미소를 띤 채, 의연하게 밝고 다정한 표정을 지으며, 고타마는 자신과는 딴세상에 살고 있는 싯다르타의 눈을 들여다보더니 거의 눈에 띄지 않는 몸짓으 로 그와 작별을 하였다. “오, 사문이여, 그대는 똑똑하군요”세존이 말하였다. “친구분, 그대는 재치 있게 말을 할 줄 아는군요. 그러나 너무 지나치게 똑똑하지 않도록 경계하시오! ” 부처는 그곳을 떠났다. 그렇지만 그의 눈길과 반쯤 지은 미소는 싯다르타의 기억 속에 아로새겨져 영원히 지워지지 않았다. “나는 아직까지 그 분처럼 바 라보고, 미소짓고, 앉아 있고, 걷는 사람을 아무도 보지 못하였어” 하고 싯다르 타는 생각하였다. “나도 그 분처럼 그렇게 자유롭게, 그렇게 거룩하게, 그렇게 사람 눈에 띄지 않게, 그렇게 당당하게, 그렇게 순진무구하고 신비스럽게, 바라 보고, 미소짓고, 앉아 있고, 걸을 수 있었으면 정말로 좋겠다. 자기 자신의 가장 내면적인 곳까지 뚫고 들어간 사람만이 그렇게 진실하게 바라보고 그렇게 걷는 거야. 좋다, 나도 나 자신의 가장 내면적인 곳까지 뚫고 들어가 보도록 애써볼 터이다.” “ 한 인간을”싯다르타는 생각하였다. “그 사람 앞에 서면 시선을 떨구지 않을 수 없는 유일한 인간을 보았어. 앞으로는 다른 어느 누구 앞에서도 나의 시선을 떨구지 않아야지, 다른 어느 누구 앞에서도 말이야. 그의 가르침도 나를 유혹하지 못하였으므로, 어떤 가르침도 나를 유혹하지는 못할거야.” @P 58 "그 부처가 나한테서 무언가를 빼앗아갔어" 싯다르타는 생각하였다. "그 분은 나한테서 무언가를 빼앗아갔지만, 빼앗아간 것 이상을서대문구퀵 서대문구퀵서비스 서대문구 퀵 서비스 서대문구 퀵서비스 서대문구1톤용달 서대문구1톤용달비 서대문구다마스용달 서대문구다마스퀵 서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 서대문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서대문구다마스퀵요금 서대문구라보용달 서대문구라보퀵 서대문구라보퀵비용 서대문구라보퀵서비스 서대문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서대문구소형용달 서대문구소형이사 서대문구소형트럭 서대문구오토바이퀵 서대문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서대문구오토바이퀵요금 서대문구퀵가격 서대문구퀵비 서대문구퀵비용 서대문구퀵서비스가격 서대문구퀵서비스비용 서대문구퀵서비스요금 서대문구퀵서비스운임 서대문구퀵요금 서대문구화물퀵 서대문구퀵서비스추천 서대문구퀵서비스전화번호 서대문구퀵 정직한곳 서대문구퀵 신속정확저렴! 서대문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서대문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서대문구퀵서비스 빠른곳 서대문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서대문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서대문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나에게 선사해 주셨어. 그 분은 나한테서 나의 친구를 빼앗아갔다. 그 친구는 예전에는 나의 그림자였지만 지금은 고타마의 그림자가 되어버렸다. 하지만 그 분은 나에게 싯다르타를, 나 자신을 선사해 주셨다." @P 59 깨달음 싯다르타는 완성자인 부처와 고빈다를 뒤에 남겨둔 채 숲을 떠났다. 그때 그 는 여태까지의 자신의 생활도 숲속에 남겨둔 채로 그 생활과 결별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숲을 서서히 벗어나면서 그는 자신의 마음속을 가득 메우고 있는 이러 한 느낌에 대하여 여러 가지로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그는 여러 가지로 깊이 생각하여 보았으며, 마치 깊은 물 속을 뚫고 맨 밑바닥까지 들어가듯이 이러한 느낌의 맨 밑바닥까지 파고들어갔다. 그렇게 한 까닭은, 원인을 인식하는 것이야 말로 바로 생각이라고 여겨졌으며 오직 그렇게 함으로써만 느낌이 인식으로 바 뀌어져서 사라지는 일이 없이 본질적인 것이 되고 그 인식 속에 있는 것이 빛을 발하기 @P 60 시작할 것이라고 여겨졌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