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포구퀵서비스 다마스퀵 마포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6. 09:30

?



마포구퀵서비스 다마스퀵 마포구퀵 오토바이퀵




























숲을 서서히 벗어나면서 싯다르타는 여러 가지로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그는 자신이 이제는 젊은이가 아니라 어른이 되었다는 것을 확인하였다. 그는 마치 뱀이 옛 허물을 벗듯이 한 가지가 자신을 떠나버렸다는 것을, 젊은 시절 내내 자신을 따라다녔으며 자신의 일부를 이루었던 한 가지, 즉 스승을 모시고 가르 침을 듣겠다던 소망이 이제는 자신의 마음속에 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였다. 그는 도를 닦는 수행 과정 도중 자신에게 나타났던 마지막 스승, 최고의 스승이 자 가장 현명한 스승, 즉 가장 성스러운 부처의 곁도 떠났으며, 그 부처와 결별 하지 않으면 안 되었으며, 그의 가르침을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 그 사색자는 더욱 천천히 발걸음을 옮기며 스스로에게 물어보았다. “도대체 가르침으로부터, 스승들한테서 네가 배우려고 하였던 것이 무엇이며, 너에게 많 은 것을 가르쳐 주었던 그들이 도저히 가르쳐 줄 수 없었던 던 것이 무엇이지? ” 그리고 그는 찾아냈다. “나는 바로 자아의 의미와 본질을 배우고자 하였던 것이며, 바로 그 자아를 나는 극복하고자 하였던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극 복할 수 없었고, 그것을 단지 기만할 수 있었을 뿐이고, 그것으로부터 단지 도망 칠 수 있었을 뿐이며, 그것에 맞서지 못하고 단지 몸을 숨길 수 있을 따름이었 다. 진실로, 이 세상의 어떤 것도 나의 자아만큼, 내가 살아 있다는 이 수수께끼, 내가 다른 모든 사람들과 구별이 되는 별다른 존재라는 이 수수 @P 61 께끼, 내가 싯다르타라고 하는 이 수수께끼만큼 나를 그토록 많은 생각에 몰 두하게 한 것은 없었다. 그런데도 나는 이 세상의 어떤 것보다도 나 자신에 대 하여, 싯다르타에 대하여 가장 적게 알고 있지 않은가!" 천천히 발걸음을 옮기고 있던 그 사색자는 이러한 생각에 사로잡혀 멈추어 섰 다. 그러나 바로 그 자리에서 즉각 이 생각으로부터 벗어나 어떤 다른 생각이, 다음과 같은 내용의 새로운 생각이 불현듯 떠올랐다. "내가 나 자신에 대하여 아 무것도 모르고 있다는 것, 싯다르타가 나에게 그토록 낯설고 생판 모르는 존재 로 남아 있었다는 것, 그것은 한 가지 원인, 딱 한 가지 원인에서 비롯된 것이 다. 나는 나를 너무 두려워하였으며, 나는 나로부터 도망을 치고 있었던 것이다. 아트만을 나는 추구하였으며, 바라문을 나는 추구하였으며, 자아의 가장 내면에 있는 미지의 것에서 모든 껍질들의 핵심인 아트만, 그러니까 생명, 신적인 것, 궁극적인 것을 찾아내기 위하여, 나는 나의 자아를 산산조각 부수어버리고 따로 따로 껍질을 벗겨내는 것을 하였던 것이다. 그러면서 나 자신이 나한테서 없어 져 버렸던 것이다." 싯다르타는 눈을 뜨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얼굴에는 마포구퀵 마포구퀵서비스 마포구 퀵 서비스 마포구 퀵서비스 마포구1톤용달 마포구1톤용달비 마포구다마스용달 마포구다마스퀵 마포구다마스퀵서비스 마포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마포구다마스퀵요금 마포구라보용달 마포구라보퀵 마포구라보퀵비용 마포구라보퀵서비스 마포구라보퀵서비스운임 마포구소형용달 마포구소형이사 마포구소형트럭 마포구오토바이퀵 마포구오토바이퀵서비스 마포구오토바이퀵요금 마포구퀵가격 마포구퀵비 마포구퀵비용 마포구퀵서비스가격 마포구퀵서비스비용 마포구퀵서비스요금 마포구퀵서비스운임 마포구퀵요금 마포구화물퀵 마포구퀵서비스추천 마포구퀵서비스전화번호 마포구퀵 정직한곳 마포구퀵 신속정확저렴! 마포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마포구퀵서비스 친절한곳 마포구퀵서비스 빠른곳 마포구퀵서비스 정직한곳 마포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마포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야릇한 미소가 가득 찼으 며, 오랜 꿈에서 깨어났다는 깊은 깨달음의 감정이 발가락에 이르기까지 온몸에 퍼져나갔다. 그러고나서 곧 그는 다시 걷기 시작하였는데, 자기가 무슨 일을 해 야 할지를 아는 사람처럼 급히 달려가기 사작하였다. @p 62 "오” 그는 숨을 깊이 들이쉬며 생각하였다. “이제 다시는 나한테서 이 싯다 르타가 슬그머니 빠져나가는 일이 없도록 해야지. 이제 다시는 나의 생각이나 생활을 아트만이나 세계고 따위로 시작하지 말아야지. 이제 다시는 나 자신을 죽이거나 산산조각 내어, 그 파편 뒤에 있느 비밀을 찾아내려고 하는 따위의 짓 은 하지 말아야지. 이제 다시는 요가 베다의 가르침도, 아타르바 베다의 가르침 도, 고행자의 가르침도, 그 어떤 가르침도 받지 말아야지. 나 자신한테서 배울 것이며, 나 자신의 제자가 될 것이며, 나 자신을, 싯다르타라는 비밀을 알아내야 지.“ 그는 마치 이 세상을 맨 처음 보기라도 한 것처럼 신기한 듯 주위를 둘러보았 다. 이 세상은 아름다웠으며, 이 세상은 오색찬란하였으며, 이 세상은 기기묘묘 하고 수수께끼 같았다. 여기에는 파랑이 있었고, 여기에는 노랑이 있었고, 여기 에는 초록이 있었으며, 하늘이 흘러가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