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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6. 26.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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었고, 강이 흐르고 있었으며, 숲이 우 뚝 솟아 있었고, 산이 우뚝 솟아 있었다. 삼라만상이 아름다웠으며, 삼라만상이 수수께끼로 가득 차 있었고 요술 같았다. 그 한가운데에서 깨달음을 얻은 각자 싯다르타는 자기 자신에게로 나아 @p 63 가는 도중에 있었다. 이 모든 것, 이 모든 노랑과 파랑, 강과 숲이 맨 처음으 로 눈을 통하여 싯다르타의 내면 속에 파고들었으니, 이 모든 것은 이제 더 이 상 마야의 요술도 아니었고, 이제 더 이상 마야의 베일도 아니었으며, 이제 더 이상 무의미하고 우연한 현상계의 다양성도 아니었다. 다양성을 무시하고 통일 성을 추구하며 깊이 사색하는 바라문에게는 무의미하고 우연한 현상계의 다양성 도 아니었다. 다양성을 무시하고 통일성을 추구하며 깊이 사색하는 바라문에게 는 무의미하고 우연한 현상계라는 것은 경멸스러웠다. 파랑은 파랑이고, 강은 강 이었으며, 비록 싯다르타의 내면에 있는 파랑과 강물 속에, 하나이자 신적인 것 이 숨어 있다 할지라도, 여기에 노랑, 여기에 파랑, 저기에 하늘, 저기에 숲, 그리 고 여기에 싯다르타가 있다는 그 사실이야말로 바로 신적인 것의 본성이요 의의 였던 것이다. 의의와 본질은 사물들의 배후 어딘가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사물 들 속에, 삼라만상 속에 있었던 것이다. “나는 얼마나 무감각하고 우둔하였던가!”급히 발걸음을 옮기면서 그는 생각 하였다. "어떤 사람이 어떤 글을 읽고 그 뜻을 알고자 할 때, 그 사람은 기호들 과 철자들을 무시하지 않으며 그것들을 착각이나 우연, 또는 무가치한 껍데기라 고 부르지도 않는다. 그 사람은 기호들과 철자들을 무시하지 않으며 그것들을 착각이나 우연, 또는 무가치한 껍데기라고 부르지도 않는다. 그 삶은 철자 하나 하나 빠뜨리지 않고 그 글을 읽으며, 그 글을 연구하고 그 글을 사랑한다. 그러 나 나는, 이 세상이라는 책과 나 자신의 본질이라는 책을 읽고자 하였던 나는 어떠하였는가. 나는 내가 미리 추측한 뜻에 짜맞추는 일을 하기 위하여, 기호들 과 철자들을 무시해 버렸으며, 이 현상계를 착각이라 일컬었으며, 나의 눈과 혀 를 우연하고 무가치한 현상이라고 일컬 @p 64 었다. 아니, 이런 일은 지나가 버렸으며, 나는 미몽에서 깨어났다. 난 정말로 미몽에서 깨어났으며, 오늘에야 비로소 다시 태어난 것이다.> 싯다르타는 이 생각을 하다가, 자기가 가는 길 앞에 마치 뱀이 누워 있기라도 한 것처럼, 다시 한 번 갑자기 멈추어 섰다. 왜냐하면 문득 <자신이 실제로 잠에서 깨어난 자이며 새로 태어난 자라면 생 활을 새롭게, 완전히 맨 처음부터동작구퀵 동작구퀵서비스 동작구 퀵 서비스 동작구 퀵서비스 동작구1톤용달 동작구1톤용달비 동작구다마스용달 동작구다마스퀵 동작구다마스퀵서비스 동작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작구다마스퀵요금 동작구라보용달 동작구라보퀵 동작구라보퀵비용 동작구라보퀵서비스 동작구라보퀵서비스운임 동작구소형용달 동작구소형이사 동작구소형트럭 동작구오토바이퀵 동작구오토바이퀵서비스 동작구오토바이퀵요금 동작구퀵가격 동작구퀵비 동작구퀵비용 동작구퀵서비스가격 동작구퀵서비스비용 동작구퀵서비스요금 동작구퀵서비스운임 동작구퀵요금 동작구화물퀵 동작구퀵서비스추천 동작구퀵서비스전화번호 동작구퀵 정직한곳 동작구퀵 신속정확저렴! 동작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동작구퀵서비스 친절한곳 동작구퀵서비스 빠른곳 동작구퀵서비스 정직한곳 동작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동작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다시 시작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분명 하게 깨달았기 때문이다. 그가 이미 미몽에서 깨어나 자기 자신에게로 나아가는 도중에 있던 바로 그날 아침, 세존이 기거하는 숲인 기원정사를 떠났을 때만 해 도, 그는 이제 몇 년씩이나 고행을 했으니 고향으로, 아버지에게로 되돌아가야겠 다고 생각했었고 그것을 당연하고도 자명한 것으로 여겼었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에 와서야 비로소, 즉 자기가 가는 길 앞에 마치 뱀이 누워 있는 것 같아 멈추어 선 이 순간에야 비로소, 그는 미몽에서 깨어나 다음과 같은 통찰에 이르 게 되었다. <나는 정말로 이제 더 이상 옛날의 내가 아니며, 나는 이제 더 이상 고행자가 아니며, 나는 이제 더 이상 승려가 아니며, 나는 이제 더 이상 바라문 이 아니다. 내가 집에 가서 아버님 곁에서 도대체 무슨 일을 해야 한단 말인가? 연구하는 일? 제사 드리는 일? 침잠 상태에 빠지는 일? 이 모든 일은 정말이지 다 지나간 일이고, 이 모든일은 이제 더 이상 내가 가야 할 길이 아니다.> 꼼짝도 하지 않고 싯다르타는 서 있었는데, 숨 한 번 쉴 @p 65 짧은 순간 동안, 심장이 얼어붙는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