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구퀵서비스 다마스퀵 강남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6. 09:45

?



강남구퀵서비스 다마스퀵 강남구퀵 오토바이퀵




























「하지만 내가 그렇게 하려들지 않았을 수도 있었잖아요?」 「그대는 그렇게 하고자 하였소. 이보세요, 카말라, 만약 그대가 돌멩이 하나 를 물 속에 던지면, 그 돌멩이는 곧장 그 물 아래 밑바닥에 가라앉게 되겠지요. 싯다르타가 하나의 목표, 하나의 계획을 세무면 바로 그렇게 되지요. 싯다르타는 아무 짓도 하지 않아요. 그는 기다리고, 그는 사색하고, 그는 단식을 할 뿐이지 요. 그러나 그는 아무 짓도 하지 않은 채, 몸 하나 까딱하지 않은 채, 마치 물 곳을 뚫고 내려가는 그 돌멩이처럼, 세상 만사를 뚫고 헤쳐나가지요. 그는 이끌 려가면 이끌려가는 대로, 떨어지면 떨어지는 대로 놔두지요. 그의 목적이 그를 끌어 잡아당기지요. 왜냐하면, 그의 목적에 위배되는 것은 그 어느 것도 자기 영 혼 속에 들여보내지 않기 때문이오. 이것이 바로 싯다르타가 사문들한테 배운 것이오. 이것이 바로 어리석은 사람들이 마술이라고 부르는 것이오. 어리석은 사 람들은 이것을 마귀들이 부린 조화라고 말들 하지요. 아무것도 마귀들이 조화를 부려 생겨나는 것은 없지요, 마귀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아요. 사람이라면 누구 나, 사색할 줄 알고, 기다릴 줄 알고, 단식할 줄 안다면, 마술을 부릴 수 있으며, 자기 @p 94 의 목적을 이룰 수 있소」 카말라는 그의 말을 귀담아 들었다. 그녀는 그의 목소리를 사랑하였으며, 그의 두 눈에서 나오는 눈빛을 사랑하였다. 「아마 그럴지도 모르죠」그녀는 나지막하게 말하였다. 「당신이 말한 대로인 지도 모르죠. 하지만 아마 싯다르타가 근사한 남정네라서, 그의 눈길이 여인네들 을 반하게 만들어, 그 때문에 그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것인지도 모르죠」 싯다르타는 그녀와 작별의 입맞춤을 하며 말하였다. 「나의 여스승이시여, 그 러면 좋겠소. 나의 눈길이 항상 그대 마음에 들면 좋겠소. 항상 그대로부터 나에 게 행운이 찾아 오기를 바라겠소」 @p 95 어린애 같은 사람들 곁에서 싯다르타는 상인 카마스와미 집으로 갔다. 그는 부유한 집으로 안내를 받았다. 하인들이 비싼 양탄자가 깔린 거실 사이에 있는 작은 방으로 그를 안내하였다. 그는 거기서 집주인을 기다렸다. 카마스와미가 들어왔는데, 거의 백발이 다 되어가는 머리카락에 아주 영리하 고 신중한 눈, 그리고 탐욕스러운 입을 지닌 민첩하고 유들유들한 사람이었다. 주인과 손님은 서로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었다. 「내가 듣기로는」그 상인이 입을 떼었다. 「당신은 학자인 바라문이고, 상인 한테서 일자리를 찾는다면서요. 바라문이여, 당신은 일자리를 구해야 할 만큼 곤 궁한 상태에 빠져 있나요?」 @p 96 「아닙니다」싯다르타가 말하였다. 「저는 곤궁한 상태에 빠져 있지도 않고, 이제껏 한 번도 곤궁해 본 적도 없습니다. 저는 강남구퀵 강남구퀵서비스 강남구 퀵 서비스 강남구 퀵서비스 강남구1톤용달 강남구1톤용달비 강남구다마스용달 강남구다마스퀵 강남구다마스퀵서비스 강남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남구다마스퀵요금 강남구라보용달 강남구라보퀵 강남구라보퀵비용 강남구라보퀵서비스 강남구라보퀵서비스운임 강남구소형용달 강남구소형이사 강남구소형트럭 강남구오토바이퀵 강남구오토바이퀵서비스 강남구오토바이퀵요금 강남구퀵가격 강남구퀵비 강남구퀵비용 강남구퀵서비스가격 강남구퀵서비스비용 강남구퀵서비스요금 강남구퀵서비스운임 강남구퀵요금 강남구화물퀵 강남구퀵서비스추천 강남구퀵서비스전화번호 강남구퀵 정직한곳 강남구퀵 신속정확저렴! 강남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남구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남구퀵서비스 빠른곳 강남구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남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남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오랫동안 사문들과 살다가 사문 생활을 청산하고 나왔습니다」 「사문들과 살다 온 사람이라고 곤궁하지 말라는 법이 있습니까? 사문들이란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완전한 빈털터리 아닙니까?」 「저는 빈털터리이지요」싯다르타가 말하였다. 「당신이 말씀하시는 의미대로 라면 말입니다. 확실히 저는 빈털터리입니다. 그렇지만 그건 제가 좋아서 한 일 이고, 저는 곤궁한 것이 아닙니다」 「한데 당신이 빈털터리라면 무엇으로 살아가실 작정이오?」 「저는 아직까지 한 번도 그 문제를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나으리. 저는 3 년 이상을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무얼 먹고 살아가 야 할지 그런것에 대해서는 단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소유물로 살아오셨군요?」 「어쩌면 그렇다고 할 수도 있겠군요. 그렇지만 사실 상인도 다른 사람들의 물건으로 살아갑니다」 「그럴 듯한 말씀입니다. 그렇지만 상인은 남의 물건을 거저 얻는 것은 아니 지요. 그는 그 대가로 다른 사람에게 자기 물건을 주지요」 「사실상 사람 사는 실정이라는 것이 그런 것 같군요. 누구나 서로 주고받는 것, 인생이란 그런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