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퀵서비스 다마스퀵 강남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7. 11:07

?



강남퀵서비스 다마스퀵 강남퀵 오토바이퀵




























하지만, 실례가 될지 모르나 한 가지 물어도 될까요? 당신은 빈털터리인데 도대체 무얼 주겠다는 것이오?」 「누구나 자기가 같고 있는 것을 주지요. 전사는 힘을 주고, 상인은 상품을 주 고, 선생은 가르침을, 농부는 쌀을, 그리고 어부는 물고기를 주지요」 「아주 지당한 말이오. 그런데 당신을 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이지요? 당신이 배운 것,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도대체 무엇이지요?」 「저는 사색할 줄 압니다. 저는 기다릴 줄 압니다. 저는 단식할 줄 압니다」 「그게 전부인가요?」 「저는 그게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게 무슨 쓸모가 있지요? 예컨대 단식 같은 것 말인데요, 그게 무 엇에 좋지요?」 「나으리, 그것은 아주 좋습니다. 단식은 먹을 것이 떨어 졌을 때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지요. 예컨대 싯다르타가 단식하는 법을 배우지 않 았다면 당신한테서, 아니면 다른 데서라도 오늘 당장 아무 일자리건 얻지 않으 면 안 되었을 것입니다. 배가 고파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게 될 테니까요. 그렇 지만 싯다르타는 이렇게 태연하게 기다릴 수 있으며, 초조해하지도 않고, 곤궁해 하지도 않으며, 설령 굶주림에 오래 시달릴지라도 웃어넘길 수 있습니다. 나으 리, 단식이란 그런 데에 좋은 것입니다」 「당신 말이 옳아요, 사문 양반. 잠시 기다려봐요」 카마스와미는 밖으로 나갔다가 두루마리를 하나 가지고 @p 98 다시 들어와서 그것을 손님에게 건네주며 「이것을 읽을 수 있소?」하고 물었 다. 싯다르타는 매매계약서가 적혀 있는 그 두루마리를 살펴 보더니 그 내용을 낭 독하기 시작하였다. 「훌륭합니다」카마스와미가 말하였다. 「그러면 이 종이위에 나를 위해 몇 자 좀 써주겠소?」 그가 종이와 붓을 주자 싯다르타는 글을 써서 그 종이를 되돌려주었다. 카마스와미는 그 내용을 읽어보았다. 「글을 쓰는 것은 좋은 일이고, 사색하는 것은 더 좋은 일이다. 지혜로운 것은 좋은 일이고, 참는 것은 더 좋은 일이다」 「당신은 정말로 훌륭하게 글을 쓸 수 있는 능력을 강남퀵 강남퀵서비스 강남 퀵 서비스 강남 퀵서비스 강남1톤용달 강남1톤용달비 강남다마스용달 강남다마스퀵 강남다마스퀵서비스 강남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남다마스퀵요금 강남라보용달 강남라보퀵 강남라보퀵비용 강남라보퀵서비스 강남라보퀵서비스운임 강남소형용달 강남소형이사 강남소형트럭 강남오토바이퀵 강남오토바이퀵서비스 강남오토바이퀵요금 강남퀵가격 강남퀵비 강남퀵비용 강남퀵서비스가격 강남퀵서비스비용 강남퀵서비스요금 강남퀵서비스운임 강남퀵요금 강남화물퀵 강남퀵서비스추천 강남퀵서비스전화번호 강남퀵 정직한곳 강남퀵 신속정확저렴! 강남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남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남퀵서비스 빠른곳 강남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남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남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지녔군요」상인은 칭찬하 였다. 「우리가 서로 나눌 이야기가 많이 있을 것이오. 오늘은 이쯤 해두고, 우 리 집의 손님으로 이 집에 기거하면 좋겠군요」 싯다르타는 고맙게 그 부탁을 받아들여 그 상인의 집에 기거하게 되었다. 옷 과 신발이 그에게 제공되었으며, 하인 한 명이 매일 그를 위해 목욕 준비를 하 였다. 하루에 두번씩 풍성한 식사가 나왔다. 하지만 싯다르타는 하루에 한끼만 식사를 하였으며, 고기도 먹지 않았고 술도 마시지 않았다. 카마스와미는 그에게 자기 사업 이야기를 해주었고, 그에게 상품과 창고를 보여주었으며, 상품의 특색 을 나타내는 갖가지 상표를 보여주었다. 싯다르타는 새로운 것을 많이 알게 되 었으며, 많이 듣고 적게 말하였다. 그리고 카말라가 한 말을 잊지 않고서, 결코 그 상인에게 종속 @p 99 당하지 않았으며, 그 상인이 부득이 자기를 동등하게 대우할 수밖에 없게끔, 아니 사실은 그 이상으로 대우할 수밖에 없게끔 만들었다. 카마스와미는 자기 사업을 꼼꼼하게, 때로는 정열적으로 이끌어나갔다. 그러나 싯다르타는 이 모든 것을 마치 유희 같은 것으로 여겼다. 따라서, 비록 그가 그 유희의 규칙을 정확 하게 배우려고 애쓰기는 하였지만, 그 유희의 내용이 그의 마음에 감동을 불러 일으키지는 못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