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북퀵서비스 다마스퀵 강북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7. 11:08

?



강북퀵서비스 다마스퀵 강북퀵 오토바이퀵




























카마스와미는 그 충고를 따랐다. 그러나 싯다르타는 그런 것에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 이익이 생기면 덤덤하게 받아들였고, 손해가 생기면 웃으면서 「그래, 이번에는 일이 잘못 풀렸군」하고 말하는 것이 고작이었다. 사실 그는 사업은 아무래도 상관없다는 투였다. 그가 언젠가 한 번은 수확기 에 쌀을 다량으로 구매하기 위하여 시골 마을로 출장을 떠난 적이 있었다. 그러 나 그가 그곳에 도착하였을 때는 이미 쌀이 다른 상인에게 팔려버리고 난 후였 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며칠 동안 그 마을에 머무르면서 농부들에게 향응 을 베풀기도 하고, 아이들에게는 동전을 나누어주기도 하고, 결혼식이 있으면 그 자리를 참석하여 함께 축하해 주기도 하며 보내다가, 아주 만족하여 출장에서 돌아왔다. 카마스와미는 그가 진작 돌아오지 않았다고, 돈과 시간을 쓸데없이 낭 비하였다고 비난을 해댔 @p 102 다. 그러자 싯다르타는 이렇게 대꾸하였다.「여보세요, 제발 그만 좀 나무라세 요! 나무란다고 어떤 일이 제대로 된적은 없잖습니까. 만약 손해가 생겼다면 그 손해는 제가 부담하도록 해주세요. 저는 이번 출장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 종류의 사람들과 알게 되었습니다. 한 바라문은 저의 친구가 되었으 며, 아이들이 저의 무릎에 올라타기도 하였으며, 농부들은 저에게 자기들의 전답 을 보여주었으며, 아무도 저를 장사꾼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모두 다 아주 대단히 유쾌한 일이로군!」카마스와미는 언짢아서 소리를 질 렸다. 「그러나 당신은 뭐니뭐니해도 사실은 장사꾼이라는 것을 꼭 말해 두고 싶소. 아니면, 당신은 도대체가 단지 즐기기 위하여 출장을 떠났다는 말이오?」 「물론입니다」싯다르타는 웃으면서 말하였다. 「확실히 저는 즐기려고 출장 을 떠났던 것입니다. 그 밖에 강북퀵 강북퀵서비스 강북 퀵 서비스 강북 퀵서비스 강북1톤용달 강북1톤용달비 강북다마스용달 강북다마스퀵 강북다마스퀵서비스 강북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북다마스퀵요금 강북라보용달 강북라보퀵 강북라보퀵비용 강북라보퀵서비스 강북라보퀵서비스운임 강북소형용달 강북소형이사 강북소형트럭 강북오토바이퀵 강북오토바이퀵서비스 강북오토바이퀵요금 강북퀵가격 강북퀵비 강북퀵비용 강북퀵서비스가격 강북퀵서비스비용 강북퀵서비스요금 강북퀵서비스운임 강북퀵요금 강북화물퀵 강북퀵서비스추천 강북퀵서비스전화번호 강북퀵 정직한곳 강북퀵 신속정확저렴! 강북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북퀵서비스 친절한곳 강북퀵서비스 빠른곳 강북퀵서비스 정직한곳 강북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북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다른 목적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저는 여러 사람 들과 지역들을 알게 되었으며, 친절과 신임을 얻는 기쁨을 누렸으며, 친구들을 사귀어 우정을 얻었습니다. 이보세요, 친애하는 나으리, 제가 만약 카마스와미였 다면, 쌀 구매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 것을 안 즉시 잔뜩 화가 치밀어서 황급히 되돌아와 버렸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정말로 시간과 돈을 잃어버리는 결과를 자 초하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좋은 나날을 보냈으며, 배움을 얻었으며, 기쁨 을 누렸으며, 분노나 성급함 때문에 제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손해를 입히 는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언젠가 추후에 나올 @p 103 수확물을 사기 위해서, 또는 그 밖의 다른 목적으로 그곳에 다시 갈 일이 있 으면, 그곳의 친절한 사람들이 저를 다정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맞아줄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으로 그 당시에 성급하고 불쾌한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데 대한 보 답을 받게 되는 셈입니다. 그러니까, 이보세요. 그 문제는 이쯤 해두는 것이 좋 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를 책망함으로써 스스로 손해를 자초하는 일을 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만약 〈저 싯다르타라는 작자가 나한테 손해를 입히고 있다〉 고 생각하는 날이 오면 저에게 그렇다고 한마디만 말씀해 주십시오. 그러면 싯 다르타는 자신의 길을 갈 것입니다. 그러면 그때까지는 우리 서로간의 불만을 갖지 않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