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8. 13:48

?



성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동퀵 오토바이퀵




























얼굴을 일그러뜨린 채 그는 물 속을 응시하였다. 그리고 거기에 비친 자기 얼 굴에 침을 뱉어버렸다. 극도로 지친 상태에서 그는 아래로 똑바로 떨어져 물 속 에 가라앉기 위하여 나무 줄기에 감고 있던 팔을 풀고 이리저리 약간 움 @p 130 직였다. 두 눈을 감은 채 그는 죽음을 향하여 떨어질 참이었다. 바로 그때, 그의 영혼의 후미진 곳에서, 지칠 대로 지친 삶의 과거로부터 어떤 소리가 경련하듯 부르르 떨며 울려왔다. 그것은 한 음절로 된 한 마디의 말이었 는데, 그는 아무 생각 없이 그냥 혼잣말로 웅얼거리듯 그 말을 내뱉었다. 그것은 모든 바라문들이 기도를 시작하는 말이자 마치는 말로서, <완전한 것>이나 <완성>을 뜻하는 성스러운 <옴>이었다. 그리고 그 <옴>이라는 소리가 싯다르 타의 귀전을 울리는 바로 그 순간, 깊이 잠들어 있던 그의 정신이 갑자기 눈을 뜨고 자신의 행위가 어리석은 짓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싯다르타는 소스라치듯 깜짝 놀랐다. 그러니까 자기가 이 지경에까지 이르렀 단 말인가! 이처럼 길을 잃고서, 이처럼 갈피를 못 잡고 헤매며 자기한테서 모 든 지식을 다 떠나보내 버린 결과 죽음을 찾아 헤맬 수도 있는 그런 지경까지, 육신을 소멸시킴으로써 안식을 얻고 싶어하는 욕망이, 이 어린아이 같은 욕망이 자기의 내면에서 크게 자라나게 될 수도 잇는 지경가지 와 있단 말인가! 지난 몇 해 동안 온갖 번뇌와 온갖 각성과 성동퀵 성동퀵서비스 성동 퀵 서비스 성동 퀵서비스 성동1톤용달 성동1톤용달비 성동다마스용달 성동다마스퀵 성동다마스퀵서비스 성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동다마스퀵요금 성동라보용달 성동라보퀵 성동라보퀵비용 성동라보퀵서비스 성동라보퀵서비스운임 성동소형용달 성동소형이사 성동소형트럭 성동오토바이퀵 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성동오토바이퀵요금 성동퀵가격 성동퀵비 성동퀵비용 성동퀵서비스가격 성동퀵서비스비용 성동퀵서비스요금 성동퀵서비스운임 성동퀵요금 성동화물퀵 성동퀵서비스추천 성동퀵서비스전화번호 성동퀵 정직한곳 성동퀵 신속정확저렴! 성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동퀵서비스 빠른곳 성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온갖 절망도 해내지 못하였던 일을, 옴이 그의 의식 속으로 뚫고 들어온 바로 이 순간이 해냈으니, 그는 비참함과 미망에 빠져 있는 상태에서 자신을 깨달았던 것이다. 「옴!」그는 혼잣말로 소리를 내었다. 「옴!」하고 말이다. 그러나 그는 바라문 을 알게 되었으며, 생의 불멸성을 알게 @p 131 되었으며, 자신이 까맣게 잊고 있었던 모든 신성을 다시 알게 되었다. 그렇지만 이러한 깨달음은 단지 섬광처럼 스쳐가는 한 순간에 불과하였다. 싯 다르타는 옴을 웅얼거리다가, 피곤에 지쳐 온몸을 쭉 편 채. 야자나무 밑동에 풀 석 쓰러져 머리를 나무 뿌리에 베고 깊은 잠 속으로 빠져들었다. 너무 깊이 잠든 나머지 그는 꿈을 꾸지 않았다. 오래전부터 그는 이렇게 깊이 잠들어 본 적이 없었다. 한참 시간이 흐른 후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마치 십 년쯤 지나가 버린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는 나지막한 강물 소리를 들었으며, 자 기가 어디에 와 있는지, 누가 자기를 그곳으로 데려왔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었 다. 그는 눈을 뜨고 경이로운 마음으로 나무들과 하늘을 쳐다보았다. 그리고 자 기가 와 있는 곳이 어디인가, 자기가 어떻게 그곳에 와 있게 외었는가 기억을 더듬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