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화문퀵서비스 다마스퀵 광화문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8. 13:59

?



광화문퀵서비스 다마스퀵 광화문퀵 오토바이퀵




























「반갑습니다, 싯다르타, 참 잘 오셨습니다. 내 이름은 바주데바라고 합니다. 당신이 오늘도 나의 손님이 되어 나의 오두막에서 주무시고 가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당신이 어디에서 오는 길이며, 당신의 그 좋은 옷들이 무엇 때문에 당신 에게 그렇게 귀찮은 존재가 되었는지 이야기하여 주기 바랍니다」 그들은 강 한복판에 도달하였다. 그리고 바주데바는 강의 흐름에 거슬러가기 위하여 노를 움켜쥔 손에 더욱더 힘을 주었다. 그는, 시선을 뱃머리에 둔 채로, 억센 두 팔로 아무 말 없이 노를 젓고 있었다. 싯다르타는 그냥 앉은 채 그를 보면서 이미 지나가 버린 옛날 일에 대한 기억을 더듬어보았다. 자기의 사문 시 절의 그 마지막날, 자기 마음속에서 이 사람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용솟음쳤던 가! 그는 바주데바의 초대를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였다. 그들이 @p 153 맞은편 강가에 닿았을 때, 그는 바주데바가 배를 말뚝에 매는 것을 도와주었 다. 그런 다음 뱃사공이 싯다르타를 자기 오두막에 들게 하여 빵과 물을 내놓자 그는 기분 좋게 먹었다. 그리고 바주데바가 권하는 망고도 기분 좋게 받아 먹었 다. 그런 다음 그들은 강기슭에 서 있는 한 그루 나무의 그루터기 위에 나란히 걸터앉았다. 해가 서산에 질 무렵이었다. 싯다르타는 뱃사공에게 자신의 내력과 인생을, 그리고 오늘 바로 그 절망의 순간에 광화문퀵 광화문퀵서비스 광화문 퀵 서비스 광화문 퀵서비스 광화문1톤용달 광화문1톤용달비 광화문다마스용달 광화문다마스퀵 광화문다마스퀵서비스 광화문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화문다마스퀵요금 광화문라보용달 광화문라보퀵 광화문라보퀵비용 광화문라보퀵서비스 광화문라보퀵서비스운임 광화문소형용달 광화문소형이사 광화문소형트럭 광화문오토바이퀵 광화문오토바이퀵서비스 광화문오토바이퀵요금 광화문퀵가격 광화문퀵비 광화문퀵비용 광화문퀵서비스가격 광화문퀵서비스비용 광화문퀵서비스요금 광화문퀵서비스운임 광화문퀵요금 광화문화물퀵 광화문퀵서비스추천 광화문퀵서비스전화번호 광화문퀵 정직한곳 광화문퀵 신속정확저렴! 광화문퀵 저렴하고 빠른곳 광화문퀵서비스 친절한곳 광화문퀵서비스 빠른곳 광화문퀵서비스 정직한곳 광화문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광화문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광화문퀵서비스 자기가 살아온 인생이 자기 눈앞에 어떻게 나타났던가 이야기하였다. 밤이 이슥할 때까지 그의 이야기는 그칠 줄 모르고 계속되었다. 바주데바는 매우 주의 깊게 그의 말을 귀담아들었다. 그는 싯다르타가 이야기 하는 내력, 유년 시절, 배움, 구도 행위, 기쁨, 곤경 이 모든 것을 경청하면서 자 기 내면에 받아 들였다. 이것이야말로 뱃사공의 가장 큰 미덕들 가운데 하나였 으니, 남의 말을 그보다 더 진지하게 귀기울여 들어주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이 야기를 하고 있는 싯다르타는 바주데바가 한 마디 말도 하지 않은 채 자기가 하 는 말을 고요하게, 마음을 툭 터놓고, 느긋하게 마음속으로 받아들이고 있음을, 바주데바가 자기가 하는 말을 하나도 빠뜨리지 않고, 초조하게 다음 말을 기다 리는 법이 없이, 자기가 말하는 중에는 칭찬의 말도 꾸중의 말도 하지 않고서, 다만 가만히 귀기울여 듣고만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싯다르타는, 이런 식으로 자기 말을 들어주는 사람에게 자신을 고백한다는 것, 그리고 그런 사람의 마음 속에다 자신의 인생, 자신의 구도 행위, 자신의 고뇌를 털어놓는다는 것이 @p 154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를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