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대문퀵서비스 다마스퀵 남대문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8. 13:59

?



남대문퀵서비스 다마스퀵 남대문퀵 오토바이퀵




























이야기가 끝나갈 무렵, 싯다르타가 강가의 야자나무 이야기, 강물에 뛰어들려 고 하였던 이야기, 성스러운 옴 이야기, 그리고 깜빡 졸던 선잠 상태에서 깨어난 후 어떻게 그강에 대해 그러한 사랑을 느끼게 되었는가 하는 이야기를 하였을 때, 뱃사공은 주의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정신을 온통 집중한 채 눈을 지그시 감 고서 그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들었다. 그러다가, 싯다르타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한참 침묵이 흐르자, 이윽고 바주 데바가 입을 열었다. 「내가 생각하고 있던 그대로군요. 강이 당신에게 말을 건 넸던 거예요. 당신에게도 강은 친구이며, 당신에게도 강은 말을 건네는 거예요. 잘된 일이예요, 정말 아주 잘된 일이예요. 나의 친구 싯다르타여, 내 곁에 머물 도록 해요. 나는 한때 잠자리를 함께 하였던 아내가 있었어요. 그렇지만 그녀는 이미 오래전에 죽고 없으며, 오랫동안 나는 홀몸으로 살아왔지요. 이제 나와 함 께 삽시다. 두 사람이 지낼 정도의 공간과 식량은 있으니까요」 「당신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싯다르타가 말하였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당 신의 제안을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 바주데바, 당신이 나의 말을 그렇게 귀기 울여 들어준 데 대해서도 감사를 드립니다. 남의 말을 귀담아 들어줄 줄아는 사 람은 드문 법입니다. 그리고 당신만큼 남의 말을 귀담아 들어주는 사람을 나는 만나보지를 못하였습니다. 남의 말을 귀담아 들어주는 점도 나는 당신한테 배우 게 되 @p 155 겠지요」 「당신이 그걸 배우게 될 터이긴 하지만」 바주데바가 말하였다. 「그러나 나 한테서는 아니에요. 남의 말을 귀담아 듣는 것을 나에게 가르쳐준 것은 강이었 어요. 당신도 강으로부터 그것을 배우게 될 거예요. 그 강은 모든것을 알고 있어 서, 우리는 강으로부터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지요. 남대문퀵 남대문퀵서비스 남대문 퀵 서비스 남대문 퀵서비스 남대문1톤용달 남대문1톤용달비 남대문다마스용달 남대문다마스퀵 남대문다마스퀵서비스 남대문다마스퀵서비스가격 남대문다마스퀵요금 남대문라보용달 남대문라보퀵 남대문라보퀵비용 남대문라보퀵서비스 남대문라보퀵서비스운임 남대문소형용달 남대문소형이사 남대문소형트럭 남대문오토바이퀵 남대문오토바이퀵서비스 남대문오토바이퀵요금 남대문퀵가격 남대문퀵비 남대문퀵비용 남대문퀵서비스가격 남대문퀵서비스비용 남대문퀵서비스요금 남대문퀵서비스운임 남대문퀵요금 남대문화물퀵 남대문퀵서비스추천 남대문퀵서비스전화번호 남대문퀵 정직한곳 남대문퀵 신속정확저렴! 남대문퀵 저렴하고 빠른곳 남대문퀵서비스 친절한곳 남대문퀵서비스 빠른곳 남대문퀵서비스 정직한곳 남대문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남대문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보세요, 당신도 이미 강물로 부터, 아래를 향하여 나아가는 것, 가라앉는 것, 깊이를 추구하는 것이 좋은 일 이라는 것을 배웠어요. 부유하고 고귀한 신분의 싯다르타가 노젓는 천한 사람이 되리라, 학식 높은 바라문인 싯다르타가 뱃사공이 되리라, 이러한 것도 강이 당 신에게 들려준 말이지요. 당신은 다른 것도 강으로부터 배우게 될 거예요」 오랜 침묵의 시간이 흐른 후 싯다르타가 말하였다. 「바주데바, 다른 어떤 것 말입니까?」 바주데바는 몸을 일으켰다. 「시간이 늦었으니」 그는 말하였다. 「잠자리에 듭시다. 친구여, 당신에게 그 (다른 것)이 뭐라고 이야기해 줄 수는 없어요. 당신 은 그것을 배우게 될 거예요, 어쩌면 당신은 그것을 이미 알고 있는지도 모르죠. 이보세요, 나는 학자도 아니고, 말할 수 있는 능력도 없고, 사색할 수 있는 능력 도 없어요. 나는 단지 남의 말을 경청하는 법과 경건해지는 법만을 배웠을 뿐, 그 밖에는 아무것도 배운 것이 없어요. 만약 내가 그것을 말하고 가르칠 수 있 는 능력이 있다면, 그러면 아마 나는 현인이 되어 있을지도 모르겠소. 그러나 나 는 그런 능력이 없으므로 한낱 뱃사공에 불과한 것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