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사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신사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29. 14:16

?



신사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신사동퀵 오토바이퀵




























한참 동안 그는 깊은 사색에 잠긴 채, 아련히 떠오르는 여러 모습들을 보면서, 자기가 살아온 생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면서 서 있었다. 한참 동안을 그는 그 렇게 서 있었다. 그는 눈길을 돌려 승려들 쪽을 바라보았다. 그런데 어느 사이엔 가 그의 눈에 보이는 것은 승려들의 모습 대신에 젊은 카말라가 그 놓은 나무들 아래에서 거니는 모습이었다. 그는 자기가 카말라한테 대접을 받고 있는 모습, 자기가 그녀의 첫 입맞춤을 받고 있는 모습, 그리고 자기각 자신의 사문 시절을 오만하고 경멸하는 태도로 되돌아보면서, 자신만만하고 갈망하는 마음가짐 @P 185 으로 세속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 등, 지난 시절 자신의 모습을 분명하게 보았 다. 그는 카마스와미를 보았으며, 하인들과 술잔치, 주사위 노름꾼들, 악사들을 보았으며, 새장에 같혀 있는 카말라의 지저귀는 새를 보았으며, 이 모든 것들을 다시 한 번 살려내었으며, 윤회를 숨쉬었으며, 디사 한 번 늙고 피곤에 지쳐 다 시 한 번 구토감을 느꼈으며, 다시 한 번 자신을 파멸시키고 싶은 욕망을 느꼈 으며, 다시 한번 그 성스러운 옴의 힘으로 자신을 치유하였다. 신다르타는 그 정원의 대문 앞에 한참을 서 있었다. 그러고 나서 그는 자기를 이 장소까지 오게끔 내몰았던 욕망이 어리석은 욕망이라는 것을, 자기가 아들을 도와줄 수 없다는 것을, 자기가 아들에 집착하고 액착을 느껴서는 안된다는 것 을 깨달았다. 그는 도망친 아들에 대한 사랑을 마치 하나의 상처처럼 가슴속 깊 이 느꼈으며, 이와 동시에 이 상처가 결코 자기의 마음을 아프게 쑤셔놓으라고 주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 상처가 장차 틀림없이 활짝 꽃을 피우고 빛을 발하게 되리라는 것을 느꼈다. 이 시간에도 아직 그 상처가 꽃을 피우지도 않고 아직 빛을 발하고 이ㅉ지도 않다는 사실이 그를 슬프게 하였다. 도망친 아들을 쫓아 여기까지 자기를 뛰어 오게 만들었던 그런 욕심에 찬 목적 의식이 사라져버리고 그 자리에 이제 공허 한 마음이 대신 들어서 있었다. 비참한 심정이 되어 신사동퀵 신사동퀵서비스 신사동 퀵 서비스 신사동 퀵서비스 신사동1톤용달 신사동1톤용달비 신사동다마스용달 신사동다마스퀵 신사동다마스퀵서비스 신사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신사동다마스퀵요금 신사동라보용달 신사동라보퀵 신사동라보퀵비용 신사동라보퀵서비스 신사동라보퀵서비스운임 신사동소형용달 신사동소형이사 신사동소형트럭 신사동오토바이퀵 신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사동오토바이퀵요금 신사동퀵가격 신사동퀵비 신사동퀵비용 신사동퀵서비스가격 신사동퀵서비스비용 신사동퀵서비스요금 신사동퀵서비스운임 신사동퀵요금 신사동화물퀵 신사동퀵서비스추천 신사동퀵서비스전화번호 신사동퀵 정직한곳 신사동퀵 신속정확저렴! 신사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신사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신사동퀵서비스 빠른곳 신사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신사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신사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신사동퀵서비스 그는 땅바닥에 털썩 주저앉 았다. 그는 자기의 마음속에 무엇인가가 죽어가고 있음을 느꼈으며, 공허함을 느 꼈으며, 아무리 눈을 씻고 보아도, 이제 더 이상 아무런 기쁨 @P 186 도, 목적도 보이지 않았다. 그는 침잠 상태에 빠진 채 앉아서 마냥 기다리고 있었다. 이것을, 오직 이 한 가지만을, 즉 기다리는 것, 인내심을 갖는 것, 귀기울 여 듣는 법을 그는 강가에서 배웠다. 그는 거리의 먼지를 흠뻑 다 뒤집어쓴 채 앉아서 귀기울여 듣고 있었다. 그는 가슴에다 귀를 대고, 가슴이 어떻게 피곤에 지치고 슬프게 뛰는가를 귀기울여 들으면서, 한 소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쭈그리고 앉아서 여러 시간 동안 귀를 기울이고 있었다. 이제 더 이상 아무런 환상도 보이지 않았다. 그는 공의 상태에 빠져들어 갔으며, 자기 자신을 가라앉 혔다. 아무런 길도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그 상처가 쑥쑥 쑤셔오는 것을 느낄 때마다 그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옴을 발하였으며, 옴으로 자신을 가득 채웠 다. 정원에 있던 승려들이 그를 보았다. 그리고 그가 많은 시간 동안 쭈그리고 앉아 있어쏘 그의 잿빛 머리카락 위에 먼지가 잔뜩 쌓이고 있었기 때문에, 한 승려가 와서는 바나나 두 개를 그 앞에 내려놓았다. 그러나 그는 그 승려를 보 지 못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