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율현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율현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30. 14:26

?



율현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율현동퀵 오토바이퀵




























「들려요?」 바주데바가 말없는 시선으로 물어왔다. 싯다르타는 고개를 끄덕 였다. 「더 잘 들어봐요!」 바주데바가 속삭이듯 말하였다. 싯다르타는 더 잘 들어보려고 애를 썼다. 아버지의 모습, 자신의 모습, 아들의 모습이 함께 어우러져 흘러가고 있었으며, 카말라의 모습도 나타났다가 스르르 녹듯이 사라져버렸으며, 고빈다의 모습과 그밖의 다른 모습들도 나타나 모두 한 데 어우러져 흘러가다가, 모두가 강물이 되었다. 모두가 강이 되어 그리움에 사 무쳐서, 강구하면서, 고 @P 197 통스러워하면서 목표를 향하여 나아가고 있었다. 그리고 강의 소리는 그리움 으로 가득 찬 채, 가슴을 에이는 듯한 비통함으로 가득 찬 채, 도저히 잠재울 수 없는 욕구로 가득 찬 채, 울려퍼지고 있었다. 강물은 목표를 향하여 나아가고 있 었다. 싯다르타는 그 강이, 자신과 자신의 가족들과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자기가 보았던 모든 사람들로 이루어진 그 강이 서둘러 흘러가는 것을 보았따. 이 모든 파도와 물결은 고통스러워하면서 여러 목표를 향하여, 폭포, 호수, 여울, 바다 따 위의 수많은 목표를 향하여 급히 흘러가, 모두 제각기의 목표에 도달하였다. 그 리고 그 각각의 목표에는 하나의 새로운 목표가 뒤따르고 있었다. 강물은 수증 기가 되어 하늘로 올라갔다가 비가 되어 하늘로부터 다시 아래로 떨어져서 샘이 되고, 시내가 되고, 강이 되었다. 그리고 또다시 새롭게 목적지를 향하여 나아갔 으며, 또다시 새롭게 흘러갔다. 그러나 그 그리움에 사무친 소리는 변하였다. 그 소리는 여전히 고통에 가득 찬 채 무언가를 찾는 소리를 내며 울리고 있었지만, 그러나 다른 소리들, 그러니까 기뿜의 소리와 고뇌의 소리, 선한 소리와 악한 소 리, 웃는 소리와 슬퍼하는 소리, 백 가지, 천 가지의 소리들이 끼여들어 그 소리 와 한 동아리를 이루었다. 싯다르타는 귀을 기울였다. 그는 이제 율현동퀵 율현동퀵서비스 율현동 퀵 서비스 율현동 퀵서비스 율현동1톤용달 율현동1톤용달비 율현동다마스용달 율현동다마스퀵 율현동다마스퀵서비스 율현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율현동다마스퀵요금 율현동라보용달 율현동라보퀵 율현동라보퀵비용 율현동라보퀵서비스 율현동라보퀵서비스운임 율현동소형용달 율현동소형이사 율현동소형트럭 율현동오토바이퀵 율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율현동오토바이퀵요금 율현동퀵가격 율현동퀵비 율현동퀵비용 율현동퀵서비스가격 율현동퀵서비스비용 율현동퀵서비스요금 율현동퀵서비스운임 율현동퀵요금 율현동화물퀵 율현동퀵서비스추천 율현동퀵서비스전화번호 율현동퀵 정직한곳 율현동퀵 신속정확저렴! 율현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율현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율현동퀵서비스 빠른곳 율현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율현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율현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율현동퀵서비스 온통 귀기울여 듣는 자가 되어, 온통 듣 는 데 몰두하였으며, 마음을 온통 비운 채, 온총 빨아들이고 있었다. 그는 자기 가 이제는 귀기울여 듣는 법을 끝까지 다 배웠음을 느꼈다. 진작부터 그는 자주 이 모든 소리들을, 그러니까 강물 속에 들어 있 @P 198 는 이 수많은 소리들을 들어왔었지만, 오늘은 그 소리의 울림이 새로웠다. 그 는 더 이상 그 수많은 소리들을 서로 구분할 수가 없었으니, 기쁜 소리를 슬픈 소리와 구분할 수도, 어린애 소리를 어른 소리와 구분할 수도 없었다. 그 모든 소리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었다. 그리움에 애타는 탄식 소리, 깨닫는 자의 웃음 소리, 분노의 외침 소리와 죽어가는 사람의 신음 소리, 이 모든 것이 하나가 되 어 있었으며, 이 모든 것이 수천 갈래로 얽혀서 서로 밀착하여 결합되어 있었다. 그리고 이런 것들이 합해져서, 그러니까 일체의 소리들, 일체의 목적들, 일체의 그리움, 일체의 번뇌, 일체의 쾌락, 일체의 선과 악, 이 모든 것들이 함께 합해져 서 이 세상을 이루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