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둔촌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둔촌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6. 30. 14:39

?



둔촌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둔촌동퀵 오토바이퀵




























「별다른 의도 없이 그냥 무심코 한 이야기였네. 그게 아니면 혹시, 나는 바로 그 돌멩이를, 그 강을, 그리고 더 나아가, 우리가 관찰함으로써 배움을 얻을 수 있는 이 모든 사물들을 사랑하고 있다는 의미로 그 이야기를 하였었는지도 모르 겠어. 한 개의 돌멩이를 나는 사랑할 수 있어, 고빈다, 그리고 나무 한 그루 또 는 나무 껍질 한 개도 사랑할 수 있고. 그것들은 사물이며, 그리고 우리는 사물 을 사랑할 수가 있지. 그렇지만 나는 말을 사랑할 수가 없지. 그 때문에 나에게 는 가르침이라는 것이 아무 쓸모가 @p 212 없는 거야. 가르침은 아무런 단단함도, 아무런 부드러움도, 아무런 색깔도, 아 무런 가장자리도, 아무런 냄새도, 아무런 맛도 갖고 있지 않아. 그 가르침이라는 것은 말 이외에는 다른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다는 이야기지. 자네가 마음의 평 화를 얻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는 것은 아마도 바로 이 가르침이라는 것, 바로 그 무수한 말들이 아닐까 싶어. 그 까닭은 말이지, 해탈과 미덕이라는 것도, 윤 회와 열반이라는 것도 순전한 말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야, 고빈다. 우리가 열반 이라고 부르는 것, 그런 것은 존재하지 않아. 다만 열반이라는 단어만이 존재할 뿐이지」 고빈다가 말하였다. 「이보게 친구, 열반이라는 것은 단지 하나의 말에 불과한 것이 아닐세. 그것은 하나의 사상이야」 싯다르타가 계속 말을 이어갔다. 「하나의 사상이라, 어쩌면 그럴지도 모르지. 친애하는 벗이여,자네에게 나의 입장을 털어놓지 않을 수가 없군 그래. 나는 사 상과 말을 별로 구별하지 않는 입장이야. 솔직히 말하자면, 나는 사상이라는 것 도 별로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나는 사물들을 더 중요하게 여기고 있어. 예 를 들어보자면, 여기 이 나룻배에 있던 한 사람, 한 성스러운 사람이 둔촌동퀵 둔촌동퀵서비스 둔촌동 퀵 서비스 둔촌동 퀵서비스 둔촌동1톤용달 둔촌동1톤용달비 둔촌동다마스용달 둔촌동다마스퀵 둔촌동다마스퀵서비스 둔촌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둔촌동다마스퀵요금 둔촌동라보용달 둔촌동라보퀵 둔촌동라보퀵비용 둔촌동라보퀵서비스 둔촌동라보퀵서비스운임 둔촌동소형용달 둔촌동소형이사 둔촌동소형트럭 둔촌동오토바이퀵 둔촌동오토바이퀵서비스 둔촌동오토바이퀵요금 둔촌동퀵가격 둔촌동퀵비 둔촌동퀵비용 둔촌동퀵서비스가격 둔촌동퀵서비스비용 둔촌동퀵서비스요금 둔촌동퀵서비스운임 둔촌동퀵요금 둔촌동화물퀵 둔촌동퀵서비스추천 둔촌동퀵서비스전화번호 둔촌동퀵 정직한곳 둔촌동퀵 신속정확저렴! 둔촌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둔촌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둔촌동퀵서비스 빠른곳 둔촌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둔촌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둔촌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둔촌동퀵서비스 나의 전임 자이자 스승이었는데, 그 사람은 오랜 세월 동안 단순히 그저 강만을 믿을 뿐 그밖의 다른 것은 아무것도 믿지 않고 살아왔어. 그는 그 강물의 소리가 자기에 게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으며, 그 강물 소리로부터 배움을 얻 게 되었지. 강물 소리가 그를 교육시키고 그를 가르쳐주 @p 213 었던 거야. 강은 그에게 하나의 신처럼 여겨졌지. 오랜 세월 동안 그는, 바람 한 점 한 점이, 구름 한 점 한 점이, 새 한 마리 한 마리가, 딱정벌레 한 마리 한 마리가 제각기 자기가 숭배하는 그 강물과 꼭 마찬가지로 신성할 뿐만 아니 라 그 강물과 똑같은 정도로 많은 것을 알고 있으며 많은 것을 가르쳐줄 수 있 다는 사실을 모르고 지냈었지. 하지만 그 성자는 숲속으로 들어갈 때 모든 것을 알게 되었어. 그는 스승도 없고 책도 없이 자네나 나보다 더 많은 것을 알게 되 었던 거야. 그 이유는 오직 한 가지. 그가 강을 믿었기 때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