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일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강일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 14:50

?



강일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강일동퀵 오토바이퀵




























사지를 쭉 뻗은 채, 조용히, 차디차게, 공허하게 누워 있는 시체들의 모습도 보였다. 산돼지들의 머리, 악어들의 머리, 코끼리들의 머리, 황소들의 머리, 새들의 머리 등 온갖 짐승들의 머리도 보였다. 신들의 모습도 보였는데, 크리슈나(흰두교 신화에 나오는 영웅신으로 악왕을 죽 이고 많은 악귀들을 퇴치 정복하여 세상을 구하기 위한 여러 가지 위업을 쌓았 으며 나중에 비슈누신의 제8의 화신이 되었다.)의 모습도 보였고 아그니(인도의 베다 신화에 나오는 불의 신으로, 암흑을 물리치고 부정을 태워 없애며, 제물을 제단에서 하늘로 나르는 일을 한다.)의 모습도 보였다. 그는 이 모든 형상들과 얼굴들이 각각 서로서로 도우면서, 서로서로 사랑하면서, 서로서로 미워하면서, 서로서로 파멸시키면서, 서로서로 새로운 생명체를 잉태시키면서 서로간에 수천 가지의 관계를 맺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 형상들과 얼굴들 하나하나가 모두 다 일종의 죽음에의 의지였으며, 덧없음에 대한 심히 고통스러운 고백이었다. 그렇 지만 그 어느 것도 죽은 것은 아니었다. 그것들 모두는 단지 모습을 바꾸고 있 었을 뿐이며, 끊임없이 새롭게 태어났으며, 그때마다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의 얼 굴을 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하나의 얼굴과 다른 얼굴 사이에는 시간이라는 것 이 가로놓여 있지 않은 것 같았다. 이 모든 형상들과 얼굴들은 멈추어 서기도 하고, 흘러가기도 하고, 새로 만들어지기도 하고, 떠내려가기도 하다가 마침내 서로 뒤섞여 하나가 되어 도도히 흘러가고 있었다. 그리고 이 모 @p 220 든 것 위에는 언제나 변함없이 어떤 무언가가, 실체는 없지만 그래도 존재하 는 어떤 얇은 것이 마치 한 자의 얇은 유리나 한 겹의 살얼음처럼, 마치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살갗처럼, 마치 물로 된 껍질이나 물로 된 틀, 또는 물로 된 가면처럼 씌워져 있었다. 그리고 강일동퀵 강일동퀵서비스 강일동 퀵 서비스 강일동 퀵서비스 강일동1톤용달 강일동1톤용달비 강일동다마스용달 강일동다마스퀵 강일동다마스퀵서비스 강일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강일동다마스퀵요금 강일동라보용달 강일동라보퀵 강일동라보퀵비용 강일동라보퀵서비스 강일동라보퀵서비스운임 강일동소형용달 강일동소형이사 강일동소형트럭 강일동오토바이퀵 강일동오토바이퀵서비스 강일동오토바이퀵요금 강일동퀵가격 강일동퀵비 강일동퀵비용 강일동퀵서비스가격 강일동퀵서비스비용 강일동퀵서비스요금 강일동퀵서비스운임 강일동퀵요금 강일동화물퀵 강일동퀵서비스추천 강일동퀵서비스전화번호 강일동퀵 정직한곳 강일동퀵 신속정확저렴! 강일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강일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강일동퀵서비스 빠른곳 강일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강일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강일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강일동퀵서비스 이 가면은 미소를 짓고 있었는데, 이 가면은 바로 싯다르타의 미소짓는 얼굴이었는데, 이 가면은 바로 싯다르타의 미 소짓는 얼굴이었다. 고빈다 자기가 바로 똑같은 순간에 입술을 갖다대고 있던 그 싯다르타의 얼굴이었던 것이다. 그러자 고빈다는, 가면의 이러한 미소, 흘러 가는 그 온갖 형상들을 내려다보며 던지는 이 단일성의 미소, 수천의 태어남과 죽음을 내려다보며 던지는 이 단일성의 미소, 수천의 태어남과 죽음을 내려다보 며 던지는 이 동시성의 미소, 싯다르타의 이 미소야말로 자신이 수백 번이나 외 경심을 품고 우러러보았던 바로 그 부처 고타마의 미소와 하나도 다르지 않고 영락없이 똑같은 미소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싯다르타의 미소는 부처 고타마의 미소, 그러니까 그 한결같은, 잔잔한, 우아한, 측량할 길 없이 불가사의한, 어떠면 자비로운 듯하기도 하고, 어쩌면 조소하는 듯하기도 한, 현명한, 그 속뜻을 가늠 하기 힘든 신비한 비소와 완전히 똑같은 것이었다. 고빈다는 완성을 이룬 자들 은 이렇게 미소짓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