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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7. 1.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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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개성적 윤리의 핵심을 이루는 것은 자기 자신을 찾아 완전히 실현시킬 의무이다. <각자의 진정 한 사명은 오로지 자기 자신에 도달하는 일뿐이었다. 그 과정에서 시인, 미친 사 람, 또는 범죄자로 끝날지라도 그것은 하등 문제될 것이 없다.> 자기 실현을 위 하여 자기 자신에로의 내면의 길을 걷는 것, 바로 이것이 전쟁으로 야기된 혼란 과 가치 전도에 대한 헤세의 대답이다. 그렇지만 사회적, 정치적 현실에 대한 책 임은 거부되고 있다.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나가야 하는가 하는 문제는 우리 낙 인찍힌 자들이 @p 226 할 일이 아니었던 것이다.> 당시의 젊은 전쟁 세대는 이 작품에 많은 공감을 보냈다. 『데미안』에 그들 자신의 정신적 곤경이 숨김없이 솔직하고 강렬하게 표현되어 있었을 뿐만 아니라, 기독교와 시민적 도덕이라는 전통적 도그마에서 해방되어 신과 인간의 새로운 상에 도달하려는 싱클레어의 통찰이 그들 자신의 변화된 생활 감정과 일치하였기 때문이다. 1921년부터 약 1년 반 동안 헤세는 거의 창작 활동이 불가능할 정도의 우울증 에 빠졌으나 정신분석 치료를 받은 후 1922년에 일종의 종교적 성장소설 『싯다 르타. 한 인도의 시 Siddhartha. Eine indische Dichtung』를 발표한다. 사실 헤 세가 이 작품을 쓰기 시작한 것은 1919년부터이다. 그러나 주인공 싯다르타가 끊임없이 고뇌하고 투쟁하는 금욕주의자로서 나타나는 부분, 즉 싯다르타의 사 문 생활까지 쓰고난 다음, 헤세는 스스로의 체험 없이 『싯다르타』를 계속 집 필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느끼고, 1년 반의 수유동퀵 수유동퀵서비스 수유동 퀵 서비스 수유동 퀵서비스 수유동1톤용달 수유동1톤용달비 수유동다마스용달 수유동다마스퀵 수유동다마스퀵서비스 수유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수유동다마스퀵요금 수유동라보용달 수유동라보퀵 수유동라보퀵비용 수유동라보퀵서비스 수유동라보퀵서비스운임 수유동소형용달 수유동소형이사 수유동소형트럭 수유동오토바이퀵 수유동오토바이퀵서비스 수유동오토바이퀵요금 수유동퀵가격 수유동퀵비 수유동퀵비용 수유동퀵서비스가격 수유동퀵서비스비용 수유동퀵서비스요금 수유동퀵서비스운임 수유동퀵요금 수유동화물퀵 수유동퀵서비스추천 수유동퀵서비스전화번호 수유동퀵 정직한곳 수유동퀵 신속정확저렴! 수유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수유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수유동퀵서비스 빠른곳 수유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수유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수유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수유동퀵서비스 자기 체험기간을 거친 후에야 승리 자이자 긍정하는 자로서의 싯다르타의 세속 생활을 다시 쓰기 시작하여 1922년 에 출간하였다. 유복한 바라문 가정에서 태어난 주인공 싯다르타는 모든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는 존재이다. 그는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는 기쁨을 주는 즐거움의 원천이지만 자기 스스로에게는 기쁨을 주지 못한 채 내면에 불만의 싹을 키우기 시작한다. 그는 부모의 사랑이나 <자신의 그림자>같은 죽마고우인 고빈다의 사랑도 영원 토록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지 못하리라는 것을 느낀다. 그는 바라문들의 최고의 지혜와 @p 227 풍부한 지식을 접하고도 결코 만족을 얻지 못한다. 그는 자기 존재의 내면 속 에 삼라만상과 하나이자 불멸의 존재인 아트만이 있음을 어렴풋이 깨닫는다. 싯 다르타 앞에는 오직 한 가지 목표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