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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7. 1.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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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모든 것을 비우는 일, 갈증 과 소망과 기쁨과 번뇌로부터 벗어나 자기를 비우는 일이다. 자아로부터 벗어나 이제 더 이상 나 자신이 아닌 상태로 되는 것, 마음을 텅 비운 상태에서 평정함 을 얻는 것, 자기를 초탈하는 경지의 사색을 하는 가운데 경이로움에 마음을 열 어놓는 것, 이것이 그의 목표이다. 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그는 친구 고빈다와 함께 집을 떠나 사문 생활 을 시작한다. 사문 생활을 하면서 싯다르타는 자아로부터 벗어나는 법을 배운다. 그는 명상을 하고 고통과 굶주림과 갈증과 피로와 권태를 극복함으로써 자기 초 탈의 길을 간다. 그러나 그러한 길들은 비록 자아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으로 통 하기는 하지만 그 끝은 언제나 자아로 되돌아오는 그런 길들이다. 그는 자아와 시간의 속박으로부터 도무지 빠져 나올 수가 없다. 명상이나 단식 수행이라는 것도 자아 상태의 고통으로부터 잠시 동안 빠져 나오는 것, 인생의 고통과 무의 미함을 잠시 동안 마비 시키는 것에 불과하며, 자아로부터의 구제인 열반의 경 지에는 이르지 못한다. 사문 생활을 하던 중에 그는, 세상의 번뇌를 극복하고 윤 회의 수레바퀴를 정지시킨 부처 고타마에 관한 소문을 듣게 된다. 그는 고빈다 와 함께 사문 생활을 청산하고 길을 떠나 마침내 고타마를 만나게 되고 그의 설 법을 듣게 된다. 그는 온몸에서 평온함과 완전함이 풍겨 @p 228 나오는 고타마가 완성자임을 감지하며, 세상의 이치를 인과음보의 관계로 설 명하는 고타마의 가르침에서 세상의 영원한 순환 작용을 깨닫는다. 하지만 싯다 르타는 아무리 각성자라 할지라도 깨달음의 순간에 우이동퀵 우이동퀵서비스 우이동 퀵 서비스 우이동 퀵서비스 우이동1톤용달 우이동1톤용달비 우이동다마스용달 우이동다마스퀵 우이동다마스퀵서비스 우이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우이동다마스퀵요금 우이동라보용달 우이동라보퀵 우이동라보퀵비용 우이동라보퀵서비스 우이동라보퀵서비스운임 우이동소형용달 우이동소형이사 우이동소형트럭 우이동오토바이퀵 우이동오토바이퀵서비스 우이동오토바이퀵요금 우이동퀵가격 우이동퀵비 우이동퀵비용 우이동퀵서비스가격 우이동퀵서비스비용 우이동퀵서비스요금 우이동퀵서비스운임 우이동퀵요금 우이동화물퀵 우이동퀵서비스추천 우이동퀵서비스전화번호 우이동퀵 정직한곳 우이동퀵 신속정확저렴! 우이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우이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우이동퀵서비스 빠른곳 우이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우이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우이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우이동퀵서비스 체험한 것을 말이나 가르침 을 통하여 전달할 수는 없다는 사실, 즉 삶과 인식 사이에 가로놓여 있는 균열 을 인지한다. 열반은 <이상적으로 파악되는 것이 아니라 한 순간의 심오한 통찰 속에서 체험될 수 있는 것>임을 깨달은 싯다르타는 편력의 길을 계속한다. 이제 싯다르타는 인생이라는 학교를 거친다. 그는 세속생활을 하면서 기생 카 말라에게서 사랑의 기술을 배우기도 하고, 끊임없이 생의 유희에 몸을 바치는 어린애 같은 인간들에게서 재산도 얻고 권력도 얻는다. 그러나 그는 곧 자기가 태어남과 죽음과 다시 태어남이 반복되는 영원한 윤회의 수레바퀴 속에서 빠져 들어가 있음을 깨닫는다. 그는 어린애 같은 인간들에게서 그의 생이 하나의 극 복된 성장 단계임을 의식하게 된다. 그래서 그는 새로이 각성을 경험하며, 이 각 성이 그로 하여금 뱃사공 바주데바의 조수가 되도록 한다. 싯다르타는 강을 통 하여 참선을 하고 세상의 이치를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