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화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개화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 18:00

?



개화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개화동퀵 오토바이퀵




























그린 맨션----그것이 흔히 뉴욕 사람들이 부르는 이름이었다----은 식민 지 시대의 유적 가운데 하나였다. 오십삼블럭 동쪽 끄트머리에 벌써 삼대째 내려오는 건물로써, 그 이층의 튀어나온 창 두 개는 이스트 강 더러운 물 위에 삐져나와 있었다. 저택이 서 있는 부지는 한 귀퉁이 전체에 걸쳐있어----그래서 깊이와 길이가 200 피트나 되며----가로도 세로도 행길로 면한 거리는 똑같았다. 근처의 거리는 초기에 비하면, 전혀 달라져 버렸지만, 아랫녘에서 웃녘으로 차츰 발전해 온 눈부신 풍조도 그린가의 저택만은 그대로 지나치고 있었다. 선대인 트바이어스 그린의 유언장 가운데 자기가 죽은지 적어도 사반세기 동안은 자기와 조상의 영을 받드는 의미에서 저택에 손을 대서는 안된다는 조항이 있었다. 그 결과 오십삼블럭쪽으로 난 현관에는 육중한 이중의 철문 이, 뒤쪽 오십이블럭에는 단골상인이 드나드는, 역시 쇠로 된 문이 달린 애 초부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었다. 저택 자체는 2층에 중간이층이 딸린 구조로 되어 있고, 지붕에는 뾰족한 탑이며, 난로용 굴뚝 따위가 숱하게 솟아올라 있었다. 그 거대한 정방형의 흰 석회암 덩어리에서 스며나오는 차분한 위엄과 어딘지 봉건적인 전통주의 의 분위기만은 세상의 변천에도 아랑곳 않는 여유를 풍기고 있었다. 집의 건축양식은 16세기 고딕이지만, 부분 부분에는 근세의 이탈리아 르네 상스식 장식이라고도 생각되는 풍취가 어려 있고, 튀어나온 뾰족탑에는 비 잔틴식의 정취가 있었다. 세부의 장식이 이렇듯 다채로운데도 불구하고 건 물 전체에 우아하고 찬란한 빛은 손톱만큼도 없었다. 정면의 정원에는 북부 특유의 단풍나무와 상록수가 심어져 있고, 그 사이 를 누비고 라일락 숲이 이어져 있다. 뒤쪽 정원은 늘어진 수양버들이 무성 하여 개울에까지 그 가지를 드리우고 있었다. 주위를 둘러싼 돌담 안쪽은 화단이 깔려 있었다. 저택의 양쪽, 결국 등쪽인 강가 반대쪽에는 아스팔트의 차도가 있고, 두 채가 되는 차고로 이어져 있 는데, 이는 새로운 세대인 그린 일족이 새로 만든 것이다. 하지만 여기에도 꽃으로 울타리가 쳐져 있어, 차도의 근대감각을 숨기고 있었다. 그 잿빛의 11월 오후, 우리가 저택 안으로 개화동퀵 개화동퀵서비스 개화동 퀵 서비스 개화동 퀵서비스 개화동1톤용달 개화동1톤용달비 개화동다마스용달 개화동다마스퀵 개화동다마스퀵서비스 개화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개화동다마스퀵요금 개화동라보용달 개화동라보퀵 개화동라보퀵비용 개화동라보퀵서비스 개화동라보퀵서비스운임 개화동소형용달 개화동소형이사 개화동소형트럭 개화동오토바이퀵 개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개화동오토바이퀵요금 개화동퀵가격 개화동퀵비 개화동퀵비용 개화동퀵서비스가격 개화동퀵서비스비용 개화동퀵서비스요금 개화동퀵서비스운임 개화동퀵요금 개화동화물퀵 개화동퀵서비스추천 개화동퀵서비스전화번호 개화동퀵 정직한곳 개화동퀵 신속정확저렴! 개화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개화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개화동퀵서비스 빠른곳 개화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개화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개화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개화동퀵서비스 한걸음 발을 들여놓았을 때 무 언가 불길한,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저택 전체를 덮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나무도, 숲도 상록수를 제외하고는 낙엽진 벌거숭이의 모습을 보였 고, 여기저기의 가지에 눈의 얼룩무늬를 달고 있었다. 나는 높은 현관으로 이어지는 낮은 층계를 올라가면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불길한 오한에 사로잡혀 있었다. 스프루트----그는 집사이며, 백발의 작은 노인이었는데, 얼굴은 주름 투성 이의 염소상이었다----가 나와 말없이, 장례식 때 같은 위엄으로 우리를 맞 이했다. 우리는 이내 커다란, 음울한 객실로 안내되었는데, 그 무거운 커튼이 쳐져 있는 창으로 이스트 강이 내려다보였다. 우리가 자리에 앉자마자 체스터 그린이 나타나, 매컴에게 정중한 인사를 보냈다. 히스와 밴스, 그리고 내게는 고개를 한 번 끄덕해 보였을 뿐이었다. 고맙구먼, 정말 잘 와줬네, 매컴. 그는 이렇게 말하고 초조한 심정을 누르듯이 의자에 걸터앉아 담배케이스 를 꺼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