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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6. 6. 16.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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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의 인기가 올라 계속, 짠 스낵은 미국 소비자에 대한 새로운 편안한 음식되고있다. 민텔의 최신 연구는 3 ~ 5 년 (62 퍼센트) 소비자가 일년 전에 간식 이유로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미국 snackers의 16 %에 비해 석남동1톤/용달 스트레스 릴 리버로 짠 간식을 먹고있는 것을 알 수있다. 그들이 지루해 때 무엇보다, 소비자의 30 %는 절반 (51 퍼센트) 짠 간식은 지루함을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동의와 함께, 짠 스낵을 먹는다. 2015 년, 민텔의 연구는 지루했기 때문에 절반 많은 소비자 (25 %)를 즐기며 간단히 식사를하던 것을 발견했다.

짠 스낵의 이동성은 석남동퀵서비스 소비자가 집에서 멀리 먹는 짠 snackers의 3 분의 1 (33 %)과 직장을 먹고 26 %로, 이동 스트레스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부모는 미국에서 가장 널리 짠 snackers 중입니다 작업 (36 %)에서, 잠시 이동 (41 %)에 짠 옵션에 간식 점점 가능성이 있으며, 하루 종일 (34 %). 무엇보다, 미국의 부모는 nonparents이 간식은 스트레스 릴 리버 (nonparents 73 %가 55 대 퍼센트) 인 것을 동의하는 것보다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민텔의 연구는 부모의 3 분의 1 (35 %)이 자녀와 같은 짠 스낵을 선사 것을 알 수있다. 또한, 부모 (58 퍼센트)은이 (nonparents의 21 %에 비해) 규칙적인 식사를보다 하루 종일 간식으로 건강하다고 동의 훨씬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짠 간식의 석남동라보퀵 소비는 크게 스트레스와 지루함을 포함, 감정에 의해 구동된다. 소비자는 자신의 복지를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정서적, 정신적 건강 음식의 영향은 더 중요 해지고있다. 우리의 석남동퀵서비스 연구는 이것이 대부분이 짠 스낵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동의와 부모 사이에서 특히 그러하다 계시, "아만다 토퍼, 민텔의 수석 음식 애널리스트는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동하면서 부모의 바쁜 생활 양식은 간식으로 강제하지만, 짠 스낵을 구입 대부분은 하루 종일 간식 것은 규칙적인 식사로 건강한 대안에 동의 않습니다. 건강과 웰빙 혜택을 강조 브랜드는 종종 자신과 아이들이 소비 될 수있는 간식을 구입하는 부모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미국인이 짠 스낵을 구매하고 13 %는 그들과 함께 식사를 대체하는 94 퍼센트의 민텔의 연구는 소비자의 사분의 삼 (74 퍼센트)이 건강 짠 간식 옵션에 관심이 있음을 알 수있다. 4 ~ 5 년 (79 퍼센트)이 중요한 짠 스낵의 성분을 인식 할 수 있도록 찾을 동안 이러한 맥락에서, 다른 3 ~ 5 년 (61 퍼센트)은, 짠 스낵 너무 많은 인공 재료가 있음을 동의합니다. 무엇보다, 짠 스낵 구매자의 58 퍼센트는 단지 몇 성분을 함유 짠 스낵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의합니다.

건강한 옵션에 대한 관심에도 불구하고, 맛이 모두 선택 짠 스낵을 압도 : 3 ~ 5 년 (62 퍼센트) 소비자들은 그 맛이 짠 스낵이 얼마나 건강보다 더 중요 동의합니다. 사실, 새로운 맛 (38 %)은 매운 맛 (30 %)과 한정판 / 계절의 맛 (22 %)와 함께 미국의 짠 snackers에 대한 가장 영향력있는 구매 요인이다. 석남동퀵서비스 소비자가 유죄 즐거움 (69 퍼센트)로 간식을 확인하고 자신 (63 퍼센트)을 보상하는 방법으로 짭짤한 간식에 탐닉하는 경향이 맛의 핵심 구매 요인이 남아있다.

그러나, 맛과 건강이 오 (82 퍼센트) 소비자의 네 가지로, 미국인 편광되지는 짠 스낵 건강과 맛 모두가 될 수 있음을 동의합니다.

"당신을 위해 좋은 맛과 좋은 사이의 균형 눈에 띄는 것은 짠 스낵 브랜드의 핵심입니다. 소비자가 성분에 대해 우려하고 선반에 건강한 옵션을보고 관심을 표현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취약 할, 그리고 맛이 매우 동기 부여 요인이다. 소비자에게 두 세계의 최고 석남동퀵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간단한 재료를 통합 대담하고 새로운 맛을 가진 제품에 초점 브랜드 "토퍼 덧붙였다.

소비자가 단순하고 방종의 균형을 찾고, 고기 간식 소매 판매의 30 %를 포함, 짠 스낵 카테고리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2010-15 년에서 고기 간식의 석남동다마스퀵 매출이 적은 재료와 건강한 옵션을 찾고있는 소비자의 혜택을, 다른 세그먼트 (55 퍼센트)보다 더 빠르게 성장했다. 민텔의 연구는 소비자가 유기 (17 %) 인공 성분 (22 %)을 찾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높은 단백질 (33 %)은 다른 짠 스낵보다 고기 간식에 주장하고있다.

매출은 2020 년에 $ 12.4 억 추가 22 % 오를 전망과 전반적으로 짠 스낵 종류는 $ 10.2 억에 도달, 2010-15 년에서 29 % 증가했다.

"맛과 형식으로 최근의 혁신은 주로 깨끗한 재료와 천연 간식으로 인식되는 고기 간식의 석남동퀵서비스 판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있습니다. 싹 트는 고기 식사 세그먼트 및 전반적인 짠 스낵 카테고리의 미래 성장은 파악하고 더 나은을 위해 - 당신 석남동오토바이퀵 소비자에 적응 이익과 "토퍼를들이 추가와 스낵에서 제거하는 성분 투명 남아 계속 브랜드에 달려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