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성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미성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4. 16:09

?



미성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미성동퀵 오토바이퀵




























어쨌든 고독하고 피로한, 사랑도 질서도 없는 나의 삶이 이런 시민적 환경과 이루는 대조를 바라보는 것도 내겐 싫지 않 다. 나는 계단에서 정숙, 질서, 청결, 예절, 규율의 냄새를 맡는 게 좋다. 거기엔 시민 세계를 싫어하는 나까지도 감동시키는 무언가가 숨어있는 것이다. 그러고 나서 내방 문턱을 넘어서는 것도 나는 좋아한다. 이 문턱에서 모든 것이 끝난다. 쌓아놓은 책더미들 사이로 담배 꽁초와 와인 병이 나뒹굴고, 온갖 것이 무질서 하고 제자리를 못 잡고 황페화되어 있다. 이 모든 책이며, 원고며, 생각에는 고 독한 자의 곤경과 인간존재의 문제성이, 무의미해져 버린 인간의 삶에 새롭게 의미를 부여하려는 동경이 그려져 있고, 배어 있다. 나는 남양삼나무 옆을 지나갔다. 계단은 2층의 어떤 방앞의 작은 마루청을 지 나도록 되어 있었다. 이 방은 틀림없이 다른 방들보다 더 깨끗하게 손질되어 반 짝반짝 빛나고 있기가 미안할 만큼 깨끗한 널마루 바닥에는 예쁜 받침대가 두 개 있는데, 그 위에는 커다란 화분이 하나씩 놓여 있다. 하나는 철쭉이고, 다를 하나는 아주 늠름하게 자란 남양삼나무다. 이남양삼나무는 아주 완벽하다는 느 낌을 주는 건강하고 줄기가 굵은 어린 나무인데, 가지에 달린 침엽 하나하나까 지도 깨끗이 닦여 신선한 윤기를 발하고 있다.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을 때면 나는 종종 이 장소를 신전으로 이용한다. 남양삼나무 건너편 층계참에 앉아 잠 깐 쉬면서 기도하듯이 손을 모으고 이 작은 질서의 정원을 내려다보는 것인데, 그러면 이 정원의 감동적인 모습과 조금은 우스꽝스러운 고독이 묘하게 나의 영 혼을 사로잡는다. 나는 마루청 뒤에서 미성동퀵 미성동퀵서비스 미성동 퀵 서비스 미성동 퀵서비스 미성동1톤용달 미성동1톤용달비 미성동다마스용달 미성동다마스퀵 미성동다마스퀵서비스 미성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미성동다마스퀵요금 미성동라보용달 미성동라보퀵 미성동라보퀵비용 미성동라보퀵서비스 미성동라보퀵서비스운임 미성동소형용달 미성동소형이사 미성동소형트럭 미성동오토바이퀵 미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미성동오토바이퀵요금 미성동퀵가격 미성동퀵비 미성동퀵비용 미성동퀵서비스가격 미성동퀵서비스비용 미성동퀵서비스요금 미성동퀵서비스운임 미성동퀵요금 미성동화물퀵 미성동퀵서비스추천 미성동퀵서비스전화번호 미성동퀵 정직한곳 미성동퀵 신속정확저렴! 미성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미성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미성동퀵서비스 빠른곳 미성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미성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미성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미성동퀵서비스 남양삼나무의 신성한 그늘에 잠긴채, 번쩍 번쩍 윤이 나는 마호가니 세간이 가득 찬 방과, 아침에 일찍 일어나 의무를 다 하고, 적당히 쾌활한 가족 축제를 즐기고, 일요일이면 교회에 가고, 일찍 잠자리 에 드는 절제와 건강이 가득 찬 삶을 상상해 본다. 나는 짐짓 명랑한 체하며 촉촉이 젖어 있는 아스팔트 골목길을 빠르게 걸어갔 다. 만개한 꽃에 둘러싸인 가로등이, 눈물을 흘리듯, 물기 머금은 서늘한 공기 속으로 희뿌연 빛을 흩뿌리면서 젖은 땅에서 올라오는 게으른 반사광을 빨아들 이고 있었다. 잊고 지내던 어린 시절의 기억이 떠올랐다. 그 시절 늦가을이나 겨 울, 그 어둡고 칙칙한 밤을 얼마나 좋아했던가! 그 시절 이틀이 멀다하고 밤마다 외투를 걸치고는 거센 비바람을 맞으며 적의를 품은 듯 나뭇잎을 다 떨구어버린 자연 속을 헤매고 다닐때면, 얼마나 열에 들떠 고독과 우수의 분위기에 취했던 가! 벌써 그 시절 고독이란 것을 알았지만 마음 깊은 곳에서는 고독을 즐기며, 시구들을 떠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