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곡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중곡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4. 16:10

?



중곡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중곡동퀵 오토바이퀵




























나는 수많은 사람들이 얻고자 아우성치는 - 원하기만 하면 나에게도 찾아올지 모르는 - 그 모든 기쁨을 이해할 수 없고, 공감할 수도 없다. 그러나 반대로 극히 드문 일이긴 하지만 나에게 행복과 환회와 체험과 무아경과 승화를 주는 것들을, 세 상 사람들은 기껏해야 문학에서나 찾고 이해하고 좋아할 뿐, 삶에서 그것들을 대하면 미친 짓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사실 세상이 옳다면, 다시 말해 카페의 음악이나 대중의 향락이나 값싼 만족에 길들여진 이런 미국식 인간들이 옳다면, 내가 틀렸고, 내가 미친 것이다. 그렇다면 나는 정말로 말 그대로 황야의 이리인 것이다. 나야말로 고향도, 공기도, 양식도 찾지 못하는 짐승, 낯설고 알 수 없는 세상에 길을 잘못 들어선 짐승인 것이다. 여느 때 처럼 이런 생각에 잠겨 나는 젖은 거리를 걷고 있었다. 이 도시의 가 장 오래되고 또 가장 조용한 구역을 막 지나던 참이었다. 길 건너편 어스름 속 에 오래된 잿빛 돌담이 보였다. 내가 즐겨 바라보던 그 돌담은 작은 교회와 오 래된 병원 사이에 아무일 없다는 듯 옛 모습 그대로 서 있었다. 나는 낮에 종종 그 돌담의 울퉁불퉁한 표면을 보면서 눈을 쉬게 하곤 하였다. 말이 났으니 말이 지 반 평방미터마다 상점이며, 변호사, 의사, 이발사, 티눈 빼는 사람이 자기 이 름을 광고하는 이 시내에서 이곳처럼 적막하고 조용하고 마음 편한 공간은 거의 없었다. 그날도 나는 이 고색창연한 돌담이 고요한고 평화롭게 서 있는 걸 바라 본 것인데, 왠지 좀 변해 있는 것 같았다. 돌담 한가운데에 아치가 달린 예쁘장 한 좁은 문이 있지 않은가. 나는 당황했다. 왜냐하면 이 문이 항상 거기 있었는 지, 아니면 새로 지어진 것인지 자신있게 기억해 낼수 없었던 것이다. 문은 아주 낡아 보였다. 무척 오래된 문이었다. 추측건대 중곡동퀵 중곡동퀵서비스 중곡동 퀵 서비스 중곡동 퀵서비스 중곡동1톤용달 중곡동1톤용달비 중곡동다마스용달 중곡동다마스퀵 중곡동다마스퀵서비스 중곡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중곡동다마스퀵요금 중곡동라보용달 중곡동라보퀵 중곡동라보퀵비용 중곡동라보퀵서비스 중곡동라보퀵서비스운임 중곡동소형용달 중곡동소형이사 중곡동소형트럭 중곡동오토바이퀵 중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중곡동오토바이퀵요금 중곡동퀵가격 중곡동퀵비 중곡동퀵비용 중곡동퀵서비스가격 중곡동퀵서비스비용 중곡동퀵서비스요금 중곡동퀵서비스운임 중곡동퀵요금 중곡동화물퀵 중곡동퀵서비스추천 중곡동퀵서비스전화번호 중곡동퀵 정직한곳 중곡동퀵 신속정확저렴! 중곡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중곡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중곡동퀵서비스 빠른곳 중곡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중곡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중곡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중곡동퀵서비스 검은 나무 문짝이 달려 있는 이 닫혀진 좁은 문은 수백 년 전에는 어떤 고적한 수도원의 마당으로 통해 있었고, 수도원이 없어진 지 오래되긴 했지만 지금도 여전히 그리로 통해 있는 것 같았 다. 아마도 나는 그 문을 수백 번 보았으나 주의 깊게 보지 않았을 뿐인지도 모 른다. 어쩌면 새로 색칠을 해놓아서 갑자기 내 눈에 띄게 되었는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나는 멈춰 서서, 저 너머로 건너가지는 않은 채 그쪽을 주의 깊게 바라 보았다. 그 사이에 있는 길은 물기에 젖어 몹시 질척거렸던 터라 보도에 서서 그쪽을 그저 바라다보았던 것이다. 이제 주변은 온통 밤기운이 돌았다. 그 문 주 위에는 화환이나 어떤 울긋불긋한 것이 빙 둘러쳐져 있는 것처럼 보였다. 좀더 자세히 보니까 문 위에는 번쩍이는 푯말이 걸려 있었다. 그 위에 무언가가 씌어 져 있는 것 같았다. 아무리 집중해서 보아도 잘 보이지 않아서 나는 결국 그 더 러운 웅덩이를 건너 그쪽으로 다가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