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장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광장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4. 16:13

?



광장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광장동퀵 오토바이퀵




























놀라운 일이다! 인간이 무엇이든지 다 삼킬 수 있다니. 나는 십 분쯤 신문을 읽 으며, 무책임한 인간들의 정신이 눈을 통해 나의 내면으로 흘러들어오는 걸 그 냥 내버려두었다. 그런 인간들은 다른 사람이 한 말을 입에 가득 넣고 씹다가, 소화도 시키지 못하고 다시 내뱉는다. 이런 유의 기사 하나를 나는 씹어삼켰다. 그러고 나서 도살당한 송아지의 몸에서 베어낸 커다란 간 한 조각을 씹어 삼켰 다.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제일 좋은 건 알사스 포도주였다. 나는 자극적인 냄 새를 강하게 풍기는, 독특한 맛으로 유명한, 텁텁하고 독한 포도주를 -최소한 평 일에는 -마시지 않는다. 나는 대체로 특별히 이름나지 않은, 맛이 아주 깨끗하고 순한 평범한 시골 포도주를 좋아한다. 그런 술은 아무리 마셔도 별 탈이 없고, 그 고장의 땅과 하늘과 숲의 정답고 향기로운 맛을 풍긴다. 알사스 한 잔과 큰 빵 한조각, 이거면 최고의 식사다. 그런데 지금은 벌써 간 한 조각을 먹어치운 것이다. 그건 고기를 먹는 일이 드문 나에게는 희한한 맛이어서, 나는 술을 한 잔 더 시켰다. 이것 또한 놀라운 일이 아닌가! 저기 초록빛 계곡 어딘가에 건강 하고 활기찬 사람들이 포도를 재배해 포도주를 짜내면, 그들과 멀리 떨어져 있 는 세상 여기저기에서 낙담하여 말없이 술을 마시는 사람들과 어찌할 바를 모르 는 황야의 이리들이 그들의 술잔에서 얼마간 용기를 얻고 기운을 회복할 수 있 다니 말이다. 어쨌든 놀라운 일이다! 포도주는 효과가 있었고, 기분이 좋아졌다. 아까 읽은 신문에 실린 그 잡탕 같은 글을 생각하니 가벼운 웃음이 났다. 그리고 갑자기 저 목관 악기와 협주되는 피아노곡의 잊혀졌던 멜로디가 다시 떠올랐다. 그 선 율은 마치 작고 투명한 비누 거품처럼 내 마음속에 솟아올라, 빛을 내며 온 세 상을 형형색색으로 조그맣게 비추다가 다시 슬그머니 흩어져버렸다. 그 천상의 멜로디가 은밀하게 내 영혼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가 광장동퀵 광장동퀵서비스 광장동 퀵 서비스 광장동 퀵서비스 광장동1톤용달 광장동1톤용달비 광장동다마스용달 광장동다마스퀵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 광장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광장동다마스퀵요금 광장동라보용달 광장동라보퀵 광장동라보퀵비용 광장동라보퀵서비스 광장동라보퀵서비스운임 광장동소형용달 광장동소형이사 광장동소형트럭 광장동오토바이퀵 광장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광장동오토바이퀵요금 광장동퀵가격 광장동퀵비 광장동퀵비용 광장동퀵서비스가격 광장동퀵서비스비용 광장동퀵서비스요금 광장동퀵서비스운임 광장동퀵요금 광장동화물퀵 광장동퀵서비스추천 광장동퀵서비스전화번호 광장동퀵 정직한곳 광장동퀵 신속정확저렴! 광장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광장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광장동퀵서비스 빠른곳 광장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광장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광장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광장동퀵서비스 어느 날 가슴속에 온갖 빛 깔로 그 사랑스런 꽃을 피어오르게 한 걸 보면 나도 완전히 실패한 인간은 아닌 가 보다. 내가 주변 세계를 이해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짐승이라 해도, 나의 어리 석은 인생에도 의미는 있는 것이고, 내 가슴속에 있던 그 무엇이 신들의 숭고한 세계에서 부르는 소리에 응답하는 것이다. 내 머릿속에는 수천 가지 영상들이 차곡차곡 쌓였다. 거기에는 파두아 교회의 작고 푸른 둥근 천장에 그려진 지오토의 천사의 무리 가 있었고, 그 옆으로 햄릿과 화환을 쓴 오필리아가 걸어갔다.그것은 세상의 모 든 슬픔과 오해에 대한 멋진 비유였다. 거기서 비행사 지아노조는 불타는 기구 에 서서 뿔피리를 불었고, 아틸라 슈멜츨레는 손에 새모자를 들고 있고, 보로부 두어는 산만한 자신의 조각품을 허공에 날려보내고 있었다. 이 모든 멋진 인물 들이 다른 수많은 사람들의 가슴속에 살아 있다 해도,아직도 알 수 없는 수만 가지 다른 영상들과 소리들의 고향,그리고 그것을 보는 눈과 듣는 귀는 오로지 내 마음에만 살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