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양동퀵서비스 다마스퀵 화양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4. 16:15

?



화양동퀵서비스 다마스퀵 화양동퀵 오토바이퀵




























나는 망설이면서 집 쪽으로 발길을 돌렸다. 외투 깃을 높이 세우고 젖은 포도 위로 지팡이를 짚으며 걸었다.이렇게 천천히 걷더라도 어느새 나의 다락방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없어서도 안 되는 고향 같은 그곳으로 돌아가게 되겠지. 비 오는 겨울밤 들판을 뛰어다니며 보내던 시절은 지나가 버린 것이다. 어쨌든 나 는 이 좋은 저녁 기분을 망치고 싶지 않았다. 비든 관절염이든 남양 삼나무든 이 기분을 망칠 수는 없었다. 실내 악단이 없더라도, 바이올린을 가진 친구가 없 더라도,저 사랑스런 선율은 내 가슴속에서 흐르고 있었다. 나는 이 선율을 리드 미컬한 호흡에 실어 나지막이 대충 웅얼거릴 수 있었다. 나는 줄곧 생각에 잠겨 걸었다.그래, 실내악이든 친구든 없어도 상관없다. 되지도 않게 애써 따스함을 바라는 건 웃기는 일이다.고독은 자유다.나는 그것을 원했고 수년이 지나서야 그 것을 얻었다.고독은 싸늘했다.정말이지 고독은 조용하고,놀랍도록 조용하고,별이 돌고 있는 저 싸늘하고 고요한 공간만큼이나 넓었다. 어떤 댄스 홀을 지나려는데 격렬한 재즈 음악이 울려나왔다. 날고기에서 나는 김처럼 뜨겁고 거친 음악이었다. 나는 순간 멈춰 섰다. 나는 이런 종류의 음악을 그렇게 싫어하면서도 또한 어떤 묘한 매력을 느낀다. 재즈는 그리 마음에 내키 진 않지만 요즘의 아카데믹한 음악보다는 훨씬 좋다. 이 음악은 그 명랑하고 거 친 야생성으로 충동 세계의 깊은 곳을 파고들어가 천진난만한 관능을 진솔하게 내뿜는다. 나는 잠깐 서서 코를 킁킁거리며 저 피를 토하듯,귀청을 찢을 듯 울려대는 음 악을 맛보면서,점잖치 못한 관능적인 호기심에서 댄스 홀의 분위기를 그려보았 다. 음악의 전반부는 서정적이었다.지나치게 감미롭고 감상에 젖어 있었다. 후반 부는 거칠고 기문 내키는 대로 변덕을 부리면서도 힘찼다.이 두 부분이 천진스 럽게,평화롭게 합쳐져 하나의 전체를 이루었다.그건 몰락의 음악이었다.마지막 황제들이 다스리던 로마의 음악도 틀림없이 화양동퀵 화양동퀵서비스 화양동 퀵 서비스 화양동 퀵서비스 화양동1톤용달 화양동1톤용달비 화양동다마스용달 화양동다마스퀵 화양동다마스퀵서비스 화양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화양동다마스퀵요금 화양동라보용달 화양동라보퀵 화양동라보퀵비용 화양동라보퀵서비스 화양동라보퀵서비스운임 화양동소형용달 화양동소형이사 화양동소형트럭 화양동오토바이퀵 화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화양동오토바이퀵요금 화양동퀵가격 화양동퀵비 화양동퀵비용 화양동퀵서비스가격 화양동퀵서비스비용 화양동퀵서비스요금 화양동퀵서비스운임 화양동퀵요금 화양동화물퀵 화양동퀵서비스추천 화양동퀵서비스전화번호 화양동퀵 정직한곳 화양동퀵 신속정확저렴! 화양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화양동퀵서비스 친절한곳 화양동퀵서비스 빠른곳 화양동퀵서비스 정직한곳 화양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화양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화양동퀵서비스 이와 유사했을 것이다.물론 이 음악 은 진정한 음악,바하와 모차르트와 비교하면 한갖 추잡한 짓거리에 불과하다. 그 러나 그 모두가 우리의 예술이고,우리의 사상이고,-진정한 문화와 비교해 볼 때- 우리의 거짓 문화인 것이다.이 음악의 장점은 엄청난 정직성과 가식 없고 사랑 스런 흑인성(黑人性),명랑하고 아이 같은 분위기에 있다. 이 음악은 흑인이나 미 국인의 어떤 특성을 함축하고 있는데,미국인은 아무리 강하다 해도 우리 유럽인 들에게는 여전히 소년처럼 신선하고 어딘가 유치해 보인다.유럽도 그렇게 될 것 인가? 벌써 그길로 접어들었는가?과거의 유럽,과거의 참다운 음악,과거의 참된 문학을 잘 알고 존중하는 우리들은,내일이면 잊혀지고 조롱당할,어리석고 머리가 복잡한 소수의 노이로제 환자에 불과한가?우리가<문화>라고 부르던 것,우리가 정신,영혼,아름다움,성스러움이라고 불렀던 것은 이미 오래전에 사멸한 한갓 하 깨비에 불과하며,단지 바보들이나 아직도 그런 것들이 살아있고 실재한다고 여 기는 것일까?어쩌면 그런 것들이 실재한 적은 한 번도 없지 않을까?우리 같은 바보들이 애써 얻고자 하는 건 어쩌면 항상 하나의 환영에 불과한 건 아닐까? 나는 구시가지로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