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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7. 5.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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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이 보다 더 큰 고뇌와 추방과 최후의 포기로, 어쩌면 단두대로 이어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그는 충분히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이 도정의 끝에서 불멸이 유혹한다 해도 그는 이 모든 고통을 감수하고, 이 모든 죽음을 죽기를 원치 않는다. 그가 인간 실현이라는 목 표를 시민들보다 더 잘 의식하고는 있지만, 자아를 향한 절망적인 집착과 죽지 않으려는 절망적인 의지가 영원한 죽음에 이르는 가장 확실한 길이며, 오히려 죽을 수 있는 능력, 즉 껍데기를 벗어던지고 영원에게 자신을 바치는 것이 불멸 로 통한다는 사실 앞에 그는 애써 눈을 감고 알려고 하지 않는다. 불멸의 인물 들중에서 그가 좋아하는 사람들, 이를테면 모차르트를, 그는 숭배하기는 하지만 결국 그마저도 여진히 시민의 눈으로 본다. 그는 모차르트의 완벽성을 학교 선 생들처럼 그저 그의 뛰어난 전문적인 재능으로 설명하려고만 하지, 헌신과 고통 을 감수하려는 의지의 위대성, 시민의 이상에 대한 무관심,-번민하는 자들, 인간 이 되어가는 도정에 있는자들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시민적 대기를 얼음처럼 차 가운 에테르로 희석시키는-저 고독, 저 감람산의 고독을 인고한 것으로 서렴아 하려고 하지는 않는다. 어쨋든 우리의 황야의 이리는 자신의 내면에서 적어도 파우스트적 이원성을 발견하였다. 그는 육신의 통일성에는 정신의 통일성이 내재되어 있는 것이 아니 기 때문에, 자신은 기껏해야 이러한 조화의 이상으로 가는 긴 순례의 길위에 있 다는 것을 깨달았아. 그는 내면에 있는 시흥공구상가퀵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 시흥공구상가 퀵 서비스 시흥공구상가 퀵서비스 시흥공구상가1톤용달 시흥공구상가1톤용달비 시흥공구상가다마스용달 시흥공구상가다마스퀵 시흥공구상가다마스퀵서비스 시흥공구상가다마스퀵서비스가격 시흥공구상가다마스퀵요금 시흥공구상가라보용달 시흥공구상가라보퀵 시흥공구상가라보퀵비용 시흥공구상가라보퀵서비스 시흥공구상가라보퀵서비스운임 시흥공구상가소형용달 시흥공구상가소형이사 시흥공구상가소형트럭 시흥공구상가오토바이퀵 시흥공구상가오토바이퀵서비스 시흥공구상가오토바이퀵요금 시흥공구상가퀵가격 시흥공구상가퀵비 시흥공구상가퀵비용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가격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비용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요금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운임 시흥공구상가퀵요금 시흥공구상가화물퀵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추천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전화번호 시흥공구상가퀵 정직한곳 시흥공구상가퀵 신속정확저렴! 시흥공구상가퀵 저렴하고 빠른곳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 친절한곳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 빠른곳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 정직한곳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시흥공구상가퀵서비스 이리를 극복하고 완전히 인간이 되거나, 아니면 인간을 포기하고 최소한 이리로서 분열되지 않는 통일적인 삶을 살고 싶 어한다. 추측건대 그는 한 번도 진짜 이리를 제대로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가 이리 를 본 적이 있다면, 그는 동물들 또한 통일적인 영혼을 지니고 있지 않고, 그들 의 아름답고 팽팽한 형태의 육체 안에도 다양한 성향과 내적 상태가 숨어 있다 는 것을, 이리도 나름의 심연과 고뇌가 있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그렇다. <자 연으로 돌아가라!>는 말로 인간은 언제나 고통에 차고 잘못된, 가망 없는 길을 걷는 것이다. 하리는 결코 다시 완전히 이리가 될 수는 없다. 이리가 된다 해도, 그는 이리 또한 소박한 태초의 어떤 것이 아니라, 어떤 매우 다원적이고 복잡한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리도 두 개나 그 이상의 영혼을 가슴에 품고 있다. 그런데도 이리가 되기를 갈망하는 사람은 <아, 아직도 어린아이라면 얼마 나 행복할까!>라고 노래한 사내와 똑같이 건망증에 빠져 있다고 할 수 있다. 행 복한 유년을 노래하는, 호감은 가지만 감상적인 그 사내는 자연으로, 순수로, 근 본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것이지만, 아이들도 결코 행복하지 않으면 많은 갈등과 분열과 고민을 겪는다는 것을 완전히 망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