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월계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월계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6. 15:55

?



월계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월계동퀵 오토바이퀵




























삶이 그렇게 동요할 때마다 끝에 무언가를 얻었다는 것을 나는 부인할 수 없 다. 그것은 자유, 정신, 깊이 같은 것이었고, 또한 고독, 이해받지 못한다는 느낌, 냉정함 같은 것이었다. 시민 쪽에서 보면 끊임없이 흔들리는 나의 인생은 하나 의 지속적인 몰락이었고, 정상적인 것, 허용된 것, 건강한 것에서 점차 일탈하는 것이었다. 나는 몇 년 사이에 직업도, 가정도, 고향도 잃고, 일체의 사회 집단밖 에 홀로 서서 아무한테도 사랑받지 못한 채 뭇 사람들의 의심하는 눈총 속에서 늘 여론이나 도덕과 처절한 갈등을 겪었다. 아직 시민적 틀 안에서 생활하던 때 에도, 나는 그 한가운데에서도 감성과 사고에 있어선 이미 이방인이었다. 종교, 조국, 가정, 국가는 내겐 별 가치도, 아무런 상관도 없었다. 과학이나 종파나 예 술이 잘난 체하는 꼴도 역겨웠다. 한때 나의 재능이자 매력이었던 직관, 취향, 사상이 모두 이제는 황폐하고 거칠어져서 사람들에게 수상스럽게 여겨졌다. 이 렇게 고통스런 변화의 와중에서도 나는 볼 수도, 측량할 수도 없는 무언가를 얻 고자 했던 것인데, 그대가는 이렇게도 비쌌던 것이다. 나의 삶은 점점 가혹하고 힘겹고 고독하고 위태로워졌다. 니체의 「가을 노래」속의 저 안개처럼 점점 더 희박해지는 공기 속으로 나를 몰아대는 이 길을 계속해서 걸어가기를 바랄 이유 가 정말이지 내게는 없었다. 아, 그렇다. 나는 운명이 자신의 말썽꾸러기 자식에게, 그 가장 까다로운 자식 에게 준 이런 경험과 이런 변화를 알고 있었다. 너무도 잘 알고 있었다. 명예심 이 강하지만 별 성공을 거두지 못한 사냥꾼이 사냥 사업의 단계를 알듯이, 노련 한 증권투기꾼이 투기와 이윤과 불안과 동요와 파산이라는 단계를 알듯이, 그렇 게 나도 그것을 알고 있었다. 이제 월계동퀵 월계동퀵서비스 월계동 퀵 서비스 월계동 퀵서비스 월계동1톤용달 월계동1톤용달비 월계동다마스용달 월계동다마스퀵 월계동다마스퀵서비스 월계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월계동다마스퀵요금 월계동라보용달 월계동라보퀵 월계동라보퀵비용 월계동라보퀵서비스 월계동라보퀵서비스운임 월계동소형용달 월계동소형이사 월계동소형트럭 월계동오토바이퀵 월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월계동오토바이퀵요금 월계동퀵가격 월계동퀵비 월계동퀵비용 월계동퀵서비스가격 월계동퀵서비스비용 월계동퀵서비스요금 월계동퀵서비스운임 월계동퀵요금 월계동화물퀵 월계동퀵서비스추천 월계동퀵서비스전화번호 월계동퀵 정직한곳 월계동퀵 신속정확저렴! 월계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월계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월계동퀵서비스 빠른곳 월계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월계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월계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월계동퀵서비스 이 모든 것을 한 번 더 죽 체험해야 한단 말 인가? 이 모든 고통, 이 모든 터무니없는 고난, 자아의 천박함과 무가치에 대한 이 모든 자각, 패배에 대한 이 모든 불안과 죽음에 대한 이 모든 공포-이 많은 괴로움을 반복하느니 자취를 감추고 사라지는 편이 더 현명하고 간단하지 않을 까? 물론 그것이 더 간단하고 더 현명하다. <황야의 이리>에 관한 소책자에서 <자살자>에 대해 주장된 것이 어떠하건 간에, 석탄 가스나 면도칼 혹은 권총의 힘을 빌려, 내가 정말로 자주 그리고 뼈저리게 맛보아야 했던 그 쓰라린 고통의 과정을 이제 그만두고 싶다는 욕망을 누구두 막을 수 없다. 그렇다. 이 세상 어 떤 권력도 나에게 요구할 수 없다. 그렇다. 이 세상 어떤 권력도 나에게 요구할 수 없다. 한 번 더 죽음의 전율을 체험해 보라고. 한 번 더 평화와 안정이 아니 라 단지 되풀이되는 자기 부정과 자기 형성을 목적과 결말로 삼을 뿐인 새로운 형상화와 새로운 현현을 경험해 보라고 말이다. 자살이 어리석고 비겁하고 닳아 빠진 일이고, 명예롭지 못하고 치욕스런 비상구라 할지라도 이 고통의 물레에서 빠져나오려면 어떤 출구라도, 그것이 아주 굴욕적인 출구라도, 진심으로 바랄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