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원역퀵서비스 다마스퀵 노원역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6. 16:04

?



노원역퀵서비스 다마스퀵 노원역퀵 오토바이퀵




























그렇다. 거기서 모 든 것이 끝나는 것이다. 우리의 모든 노력, 우리의 모든 문화, 우리의 모든 신앙, 병들어 곧 매장될 우리 삶의 모든 기쁨과 즐거움고 거기서 막을 내리는 것이다. 우리들의 문화의 세계는 하나의 공동 묘지이다. 거기서는 예수도 소크라테스도, 모차르트도 하이든도, 단테도 괘테도 녹슬어가는 양철 모표 위에 씌어진 희미한 이름에 지나지 않는다. 이 모표를 둘러싸고 서 있는 당황한 거깃 문상객들이 한 때 그들에게 신선항 것이었던 양철 묘표의 존재를 여전히 믿을 수 있었다면 많 은 것을 바쳤을 것이고, 최소한 이 몰락한 세계에 대해 정직하고 진지한 애도와 절망의 말이라도 할 수 있었을 터이지만,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에게 남 아 있는 것은 단지 당황하고 찡그린 얼굴로 무덤가를 서성이는 것밖에는 없다. 화난 탓인지 늘상 상처가 나던 턱의 바로 그 자리를 또 긁혔다. 나는 잠시 상처 를 어루만졌다. 아무래도 새로 단 칼라를 또다시 갈지 않을 수 없었다. 왜 이런 짓들을 하고 있는 건지 정말이지 알 수 없었다. 이런 따위의 초대에 응할 생각 은 털끝만치도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리의 다른 반쪽은 연극을 시작했다. 그는 교수를 호감이 가는 녀석이라고 부르고, 얼마간의 사람 냄새와 잡담과 사 료를 그리워하고, 교수의 아름다운 부인을 기억해 냈고, 친절한 초대자 집에서 보낸는 저녁을 생각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아주 상퇘한 일로 여겼으며, 내가 옷 을 입고 점잖은 넥타이를 매는 것을 도와주었고, 내 본래 소망을 쫓아 집에 머 물지 않도록 나는 부드럽게 설득했던 것이다. 그때 나는 이런 생각도 했다. 내가 지금 옷을 입고 나가서 교수를 방문하고 그와 다소간 꾸며낸 점잖은 말들을 주 고받으며 본래 원치도 않은 이 모든 것들을 하듯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매 일을, 매시간을 원치도 않은 일을 어쩔 수 없이 하면서 사는 것이다. 사람들을 방문하고, 오락을 하고, 업무시간에 앉아 있는 것이고, 이 모든 것을 하기 싫은 데도, 마지못해, 기계적으로 하는 것이다. 모든 노원역퀵 노원역퀵서비스 노원역 퀵 서비스 노원역 퀵서비스 노원역1톤용달 노원역1톤용달비 노원역다마스용달 노원역다마스퀵 노원역다마스퀵서비스 노원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노원역다마스퀵요금 노원역라보용달 노원역라보퀵 노원역라보퀵비용 노원역라보퀵서비스 노원역라보퀵서비스운임 노원역소형용달 노원역소형이사 노원역소형트럭 노원역오토바이퀵 노원역오토바이퀵서비스 노원역오토바이퀵요금 노원역퀵가격 노원역퀵비 노원역퀵비용 노원역퀵서비스가격 노원역퀵서비스비용 노원역퀵서비스요금 노원역퀵서비스운임 노원역퀵요금 노원역화물퀵 노원역퀵서비스추천 노원역퀵서비스전화번호 노원역퀵 정직한곳 노원역퀵 신속정확저렴! 노원역퀵 저렴하고 빠른곳 노원역퀵서비스 친절한곳 노원역퀵서비스 빠른곳 노원역퀵서비스 정직한곳 노원역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노원역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노원역퀵서비스 일이 기계로 해도 얼마든지 잘될 수 있을 것이고, 혹은 안 해도 상관없는 일인 것이다. 그들이, 내가 하듯이, 자기 삶에 비판을 가하고, 삶의 어리석음과 천박성, 끔찍할 정도로 오만상을 찡그리고 다가오는 삶의 애매성, 삶의 가망 없는 슬픔과 항량함을 인식하고 느낄 수 없게 하는 것은 바로 이 영원히 반복되는 기계적인 운동이다. 아아! 그들이 옳다. 언 제나 옳다. 궤도를 이탈한 나처럼, 사람을 울적하게 하는 이 기계적인 운동에 저 항하다 절망하여 공허를 응시하는 것이아니라, 소꿉놀이를 하고 나름의 중요한 일들을 쫓아다니며, 그렇게 사는 것이 옳은 것이다. 내가 이 수기에서 이따금 사 람들을 경멸하고 비웃는다고 해서, 내가 그들에게 책임을 전가하고, 글들을 고발 하고, 내 개인적인 고통의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지 우려 하다고 생각하지 말기 바랍다! 그러나 낵, 갈 데까지 다 갔고, 이제 바닥 모를 어둠 속으로 떨어질 삶의 가장자리에 서 있는 내가, 마치 저 지계적인 운 동이 나에게도 계속 돌아가기라도 하듯이, 미치 나도 저 영원한 놀이를 하는 사 랑스런 어린이 세계에 속하기라도 한다는 듯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속이려고 한다면, 그건 가당치 않은 기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