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학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방학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6. 16:11

?



방학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방학동퀵 오토바이퀵




























나는 비참한 기분을 앓으며 이 거리 저 거리를 헤매고 다녔다. 물론 그 선량 한 사람들의 살롱 장식에 침을 뱉은 것은 어리석은 짓이었다. 그건 무례한 바보 짓이었다. 그러나 달리 어쩔 수 없었다. 그리고 고독도 더 이상 견딜 수 없을 것 같고, 내 자신을 상대하는 것도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혐오스럽고 구역질이 나는 일이 되어버려, 내가 만든 지옥의 진공 속에서 파닥거리며 질식해 가는 것이다. 그렇다면 거기에 어떤 출구가 있겠는가? 어떤 출구도 없다. 오오, 아버님 어머 님, 오오, 내 젊은날의 아련하고 신성한 불빛이여, 오오, 그 수많았던 즐거움이여, 내 삶의 작업과 목표여! 이 중에서 내게 남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회한조차 없 으며, 그저 남은 것이라곤 구역질과 고통뿐. 단지 살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 그때처럼 고통스러웠던 적은, 내 기억으론, 아직 한 번도 없었다. 음침한 교외의 간이 주점에서 나는 잠깐 쉬었다. 물과 꼬냑을 마시고 다시 빠 른 걸음으로 내달렸다. 마칙 악마에게 쫓기기라도 하듯이 구시가의 가파르고 구 불구불한 골목길을 오르내리고 가로수 길을 지나고 역광장을 건넜다. <떠나자!> 고 생각했다. 역으로 들어가 벽에 걸린 열차 시간표를 보고, 포도주를 좀 마시면 서 생각을 가다듬어보려고 했다. 점점 가까이, 점점 또렷하게 내가 두려워하는 유령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건 집에 가는 것이었다. 내 작은 다락방으로 돌아가 절망을 가만히 응시하는 것이었다. 몇 시간 더 메매고 다닌다 해도 그것에서 벗 어나지는 못한다. 내방 문으로, 책이 수북이 쌓인 내 책상으로, 내 애인의 사진 아래 있는 안락의자로 돌아가지 않을 수 없으며, 면도칼을 꺼내어 목을 자를 순 간을 피할 수 없다. 이런 영상이 점점 또렷하게 방학동퀵 방학동퀵서비스 방학동 퀵 서비스 방학동 퀵서비스 방학동1톤용달 방학동1톤용달비 방학동다마스용달 방학동다마스퀵 방학동다마스퀵서비스 방학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방학동다마스퀵요금 방학동라보용달 방학동라보퀵 방학동라보퀵비용 방학동라보퀵서비스 방학동라보퀵서비스운임 방학동소형용달 방학동소형이사 방학동소형트럭 방학동오토바이퀵 방학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방학동오토바이퀵요금 방학동퀵가격 방학동퀵비 방학동퀵비용 방학동퀵서비스가격 방학동퀵서비스비용 방학동퀵서비스요금 방학동퀵서비스운임 방학동퀵요금 방학동화물퀵 방학동퀵서비스추천 방학동퀵서비스전화번호 방학동퀵 정직한곳 방학동퀵 신속정확저렴! 방학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방학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방학동퀵서비스 빠른곳 방학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방학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방학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방학동퀵서비스 내 앞에 나타났다. 나는 미친 듯 이 쿵쿵 뛰는 가슴으로 최고조의 공포, 죽음의 공포를 점점 또렷하게 느꼇다. 그 렇다. 나는 죽음 앞에 엄청난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도망갈 길은 없고, 구역질과 고통과 절망감이 나늘 둘러싸고 탑처럼 쌓여, 더 이상 어떤 것도 나를 유혹할 수 없고, 내게 기쁨과 희망을 줄 수 없는 것이다. 그렇다곤 해도 처형의 마지막 순간을 생각하면, 자신의 살을 싸늘하게 쓱 베어버릴 칼날을 생각하면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소름이 끼쳤다. 나는 이 두려움을 벗어날 길을 찾지 못했다. 절망감과 소심함 사이의 싸움에 서 오늘을 어쩌면 소심함이 승리할지 몰라도, 내일 또 매일 새로운 절망이 내 앞에 맞서 있을 것이다. 그것도 자기 경멸에 의해 고조된 절망이. 나는 언젠가 마침내 그것을 저지를 때까지는 면도칼을 손에 잡았다 다시 집어던지기를 되풀 이할 것이다. 그렇다면 오늘 해치워버리는 편이 났다.! 나는 마치 겁먹은 어린애 를 타이르듯 내 자신을 차근차근 설득했다. 그러나 어린애는 말을 듣지 않았다. 그는 달아났고 살고 싶어했다. 그는 덜덜 떨면서 나를 온 도시로 끌고 다녔다. 넓은 활 모양을 그리며 나는 집 주위를 맴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