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동역퀵서비스 다마스퀵 창동역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7. 16:16

?



창동역퀵서비스 다마스퀵 창동역퀵 오토바이퀵




























“내가 미쳤다는 걸 알고 있 습니다” “아! 무어라고요. 농담하지 마세요! 당신은 결코 미치지 않았습니다. 교수님. 당신은 제가 보기엔 너무 덜 미쳐서 탈입니다! 당신은 좀 바보스럽게 겸손한 것 같아요. 꼭 교수들처럼 말입니다. 여기 빵 하나 더 드세요. 이야기는 나중에 하 시구요” 그녀는 나에게 빵 하나를 더 주면서 거기다가 소금을 조금 뿌리고 겨자를 조 금 바르고, 한 조각을 자기 몫으로 자르고는 나에게 먹으라고 했다. 나는 먹었 다. 나는 그녀가 하라는 것은 무엇이든 했을 것이다. 춤추는 것만 빼고는. 누군 가에게 복종한다는 것, 캐묻고 명령하고 꾸짖는 사람 곁에 앉아 있다는 것은 무 척 기분 좋은 일이었다. 그 교수나 그의 부인이 몇 시간 전에 이렇게 했더라면 그런 일들은 일어나지 않았을 텐데. 그러나 아니다. 그렇게 된 것이 다행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많은 것을 놓쳤을 테니까! “그런데 당신 이름은 뭐지요?” 그녀가 갑자기 물었다. “하립니다” “하리? 어린아이 이름 같군요. 사실 당신은 정말 어린애예요, 하리. 머리가 여기저기 희끗희끗하지만 말이에요. 당신은 어린애예요. 당신은 보살펴줄 사람이 필요해요. 춤에 대해선 더 이상 말하지 않겠어요. 그러나 이 머리꼴이 뭐예요! 도대체 당신은 부인도, 애인도 없나요?” “아내는 없어요. 이혼했습니다. 애인이 있긴 하지만 여기 살지 않아요. 그녀 를 만나는 일은 아주 드물어요. 우리는 서로 그다지 잘 지내질 못합니다” 그녀는 이빨 사이로 나직이 휘파람을 불었다. “아무도 당신 곁에 붙어 있질 않는 걸 보니 당신은 참 까다로운 양반인가 봐 요. 어쨌든 이제 말해 봐요. 오늘밤 무슨 특별한 일이 있었나요? 당신이 그렇게 정신없이 세상을 헤매고 다니게 할 정도로 말이에요. 누군가와 다투셨나요? 아 니면, 내기에서 돈을 잃으셨나요?” 설명은 어려웠다. “들어보세요” 나는 설명하기 시작했다. “창동역퀵 창동역퀵서비스 창동역 퀵 서비스 창동역 퀵서비스 창동역1톤용달 창동역1톤용달비 창동역다마스용달 창동역다마스퀵 창동역다마스퀵서비스 창동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창동역다마스퀵요금 창동역라보용달 창동역라보퀵 창동역라보퀵비용 창동역라보퀵서비스 창동역라보퀵서비스운임 창동역소형용달 창동역소형이사 창동역소형트럭 창동역오토바이퀵 창동역오토바이퀵서비스 창동역오토바이퀵요금 창동역퀵가격 창동역퀵비 창동역퀵비용 창동역퀵서비스가격 창동역퀵서비스비용 창동역퀵서비스요금 창동역퀵서비스운임 창동역퀵요금 창동역화물퀵 창동역퀵서비스추천 창동역퀵서비스전화번호 창동역퀵 정직한곳 창동역퀵 신속정확저렴! 창동역퀵 저렴하고 빠른곳 창동역퀵서비스 친절한곳 창동역퀵서비스 빠른곳 창동역퀵서비스 정직한곳 창동역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창동역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창동역퀵서비스 그건 사실 사소한 일입니다. 어느 교수 집에 초대를 받았지요. 나 자신은 교수가 아니고요. 애초에 거기에 간 게 발못이었어요. 나는 사람들과 모여 앉아 지껄이는 데 익숙하질 않거든요. 그런 걸 잊고 지낸 지 오래니까요. 그 집에 들어설 때부터 좋지 않은 일이 있을 거라 는 예감이 들었지요. 모자를 걸 때 벌써 곧 다시 모자를 쓰게 될 거라는 생각이 들었던 겁니다. 그 교수 집에는 책상 위에 그림이 하나 놓여 있었는데, 그건 정 말이지 화가 치밀어오르게 하는 멍청한 그림이었어요...” “도대체 어떤 그림이었는데요? 왜 화가 나셨죠?” 그녀가 끼어들었다. “그건 괴테를 그린 그림이었어요. 시인 괴테말입니다. 그런데 괴테는 실제 모 습과 달랐어요.-하긴 괴테의 실제 모습을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말입니다. 백 년 전에 죽었으니까요.-어떤 현대 화가가 괴테를 자기 상상대로 멋대로 분식해 놓았던 거지요. 이 그림이 날 화나게 한 거에요. 소름이 끼칠 만큼 거슬렸어요. 당신이 이해하실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