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회기동퀵서비스 다마스퀵 회기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7. 16:22

?



회기동퀵서비스 다마스퀵 회기동퀵 오토바이퀵




























그녀는 니게 손을 내밀었다. 그제서야 나는 그녀의 손을 똑똑히 볼 수 있었다. 그녀의 목소리에 딱 어울리는 손이었다. 아름답고 도톰하고 부드럽고 재주 있게 생긴 손이었다. 내가 그녀의 손에 입을 맞추었을 때 그녀는 조롱하듯이 웃었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에 그녀는 한 번 더 내 쪽으로 몸을 돌리더니 말했다. “ 조금 더 할 말이 있어요. 괴테에 대한거예요. 당신이 괴테의 그림을 보고 참지 못하신 거, 당신이 괴테에 대해서 느끼는 그런 감정을 나도 때때로 성인들에 대 해서 느껴요” “성인들에 대해서라고? 너는 신앙심이 강한 모양이지?” “아니에요. 유감스럽게도 그렇지 않아요. 그래도 한때는 그런 적이 있었어요. 그리고 언젠가는 한번 더 그럴 거예요. 지금이야 신앙심을 가질 시간이 없잖아 요” “시간이 없다고? 그것도 시간이 필요한가?” “그럼요. 신앙심을 가지려면 시간이 필요해요. 심지어 그 이상의 것도 필요하 지요.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것말이에요. 당신은 진심으로 신앙심을 가질 수도 없고, 현실에 살면서도 현실을 진지하게 생각할 수도 없어요. 시간이든, 돈이든, 오데온 바든, 무엇이든 말이에요” “이해하겠어. 그러나 그것이 성인과 무슨 관계가 있단 말이지?” “내가 특별히 좋아하는 성인들이 있어요. 성 스테판이나 성 프란츠 같은 성 인들이요. 때때로 난 이들의 그림이나, 구세주 예수나 성모 마리아를 그린 그림 을 보는데, 모두가 기만적이고 멍청한 날조한 그림들이에요. 당신이 괴테의 그림 을 보고 느끼는 것과 똑같이 나도 이 그림들을 보면 참을 수가 없어요. 난 그렇 게 우아하고 멍청한 구세주나 성 프란츠의 초상을 볼 때마다, 그리고 다른 사람 들이 그 그림을 아름답고 교훈적이라고 생각하는 걸 볼 때마다, 내게는 그것이 진짜 구세주에 대한 모욕과 같이 느껴져요. 그런 멍청한 그림이 사람들에게 만 족을 준다면 예수는 무엇하러 살아서 그렇게 회기동퀵 회기동퀵서비스 회기동 퀵 서비스 회기동 퀵서비스 회기동1톤용달 회기동1톤용달비 회기동다마스용달 회기동다마스퀵 회기동다마스퀵서비스 회기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회기동다마스퀵요금 회기동라보용달 회기동라보퀵 회기동라보퀵비용 회기동라보퀵서비스 회기동라보퀵서비스운임 회기동소형용달 회기동소형이사 회기동소형트럭 회기동오토바이퀵 회기동오토바이퀵서비스 회기동오토바이퀵요금 회기동퀵가격 회기동퀵비 회기동퀵비용 회기동퀵서비스가격 회기동퀵서비스비용 회기동퀵서비스요금 회기동퀵서비스운임 회기동퀵요금 회기동화물퀵 회기동퀵서비스추천 회기동퀵서비스전화번호 회기동퀵 정직한곳 회기동퀵 신속정확저렴! 회기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회기동퀵서비스 친절한곳 회기동퀵서비스 빠른곳 회기동퀵서비스 정직한곳 회기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회기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회기동퀵서비스 엄청난 고통을 겪었을까 하는 생각 마저 들어요. 그러나 그렇다고 해도 나의 구세주 상이나 프란츠 상도 인간의 상 에 불과하며, 원래의 모습에 비추어 충분한 것이 못 된다는 것도 알아요. 구세주 에게는 내 내면의 구세주 상도 터무니없고 불충분하게 보일 거예요. 저 우아하 게 꾸민 복제물들이 나에게 그렇게 보이듯이 말이에요. 당신이 그 괴테 초상화 에 대해 언짢아하고 화를 내는건 당연하다는 뜻으로 이 말을 하는 게 아니에요. 당신이 그러는 건 옳지 못해요. 내가 이 말은 하는 건 내가 당신을 이해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예요. 당신들 학자와 예술가들은 머릿속이 별의별 이 상한 것들로 가득 차 있어요. 그러나 당신네들도 다른 사람과 똑같은 인간이고, 우리 보통 사람들도 머릿속에 우리의 꿈과 놀이가 있어요. 당신은 학자시니까 나에게 그 괴테 이야기를 이렇게 설명해야 좋을까 하고 조금 난처해하셨조. 난 그걸 느꼈어요. 당신은 당신의 이상적인 이야기들을 이 단순한 소녀에게 히해시 키려고 애를 쓰셨어요. 이제 당신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요. 그렇게 애쓰실 필요가 없다고요. 나는 당신을 이미 이해하고 있어요. 자 이제 그만! 당신은 주무셔야해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