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충정로퀵서비스 다마스퀵 충정로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1. 17:48

?



충정로퀵서비스 다마스퀵 충정로퀵 오토바이퀵




























“더 이상 쓸모가 없어진 이 거울 속의 모습을 이제 지워버리는 겁니다. 그게 다예요. 기분이 내키는 대로 이 모습을 보며 진솔하게 웃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 은 지금 유머의 학교에 와 있는 겁니다. 웃음을 배우셔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고급 유머는 더 이상 자기 자신을 진지하게 여기지 않을 때 시작됩니다”- 나는 손에 든 거울을 응시했다. 거기에선 <이리하리>가 경련을 일으키고 있 었다. 한 순간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경련이 일어났다. 그건 기억처럼, 향수처 럼, 회한처럼 잔잔하면서도 고통스러웠다. 가벼운 마비 상태가 지나자 새로운 느 낌이 물결쳤다. 그건 턱을 코카인으로 마취시켜 놓고 않던 이를 뽑을 때의 느낌, 신기하게도 전혀 아프지 않았다는 놀라움의 느낌 같은 것이었다. 이러한 느낌과 함께 어떤 상쾌한 기분과 웃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서 나는 구원의 웃음을 떠뜨 렸다. 거울속의 우울한 모습이 경련을 풀고 지워졌다. 작고 둥근 거울의 표면이 갑 자기 불에 그울린 듯 잿빛으로 불투명해졌다. 파블로는 웃으면서 거울을 집어던 졌다. 거울은 데굴데굴 굴러 끝없이 긴 복도로 사라져버렸다. “잘 웃었어요. 하리” 파블로가 말했다. “이제는 불멸의 존재들의 웃음을 배울 겁니다. 드디어 당신은 황야의 이리를 없애버린 겁니다. 면도칼로는 오림도 없는 일이지요. 그가 다시 살아나지 못하도 록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제 곧 이 멍청한 현실을 떠나버릴 겁니다. 그리고 다음번엔 우리 형제의 잔을 나누게 될 겁니다. 당신이 오늘처럼 내 마음에 든 적은 없어요. 우리는 또 음악에 대해, 모차르트, 글룩, 플라톤, 괴테에 대해 깊이 숙고해 보고, 얼마든지 서로 토론하고 이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아직도 그런 걸 소중히 여기신다면 말입니다. 이제 충정로퀵 충정로퀵서비스 충정로 퀵 서비스 충정로 퀵서비스 충정로1톤용달 충정로1톤용달비 충정로다마스용달 충정로다마스퀵 충정로다마스퀵서비스 충정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충정로다마스퀵요금 충정로라보용달 충정로라보퀵 충정로라보퀵비용 충정로라보퀵서비스 충정로라보퀵서비스운임 충정로소형용달 충정로소형이사 충정로소형트럭 충정로오토바이퀵 충정로오토바이퀵서비스 충정로오토바이퀵요금 충정로퀵가격 충정로퀵비 충정로퀵비용 충정로퀵서비스가격 충정로퀵서비스비용 충정로퀵서비스요금 충정로퀵서비스운임 충정로퀵요금 충정로화물퀵 충정로퀵서비스추천 충정로퀵서비스전화번호 충정로퀵 정직한곳 충정로퀵 신속정확저렴! 충정로퀵 저렴하고 빠른곳 충정로퀵서비스 친절한곳 충정로퀵서비스 빠른곳 충정로퀵서비스 정직한곳 충정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충정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충정로퀵서비스 당신은 왜 예전에는 그렇게 지내기 가 힘들었는지 이해하게 될 겁니다. 잘되길 바랍니다. 당신은 오늘만큼은 황야의 이리를 벗어났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건 물론 당신의 자살이 최종적인 것이 아 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 마술 극장에 있는 겁니다. 여기에 있는 것은 형상 들일 뿐 현실은 아닙니다. 아름답고 명랑한 형상들을 찾아내 보세요. 그래서 당 신이 정말 더 이상 당신의 애매한 개성에 사로잡혀 있지 않다는 걸 보여주세요. 혹시 당신이 당신의 개성을 다시 찾고 싶다면, 내가 이제 보여줄 거울을 들여다 보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저 현명한 옛말을 알 겁니다. <손에 있는 하나의 거울이 벽에 걸린 두 개의 거울보다 낫다>는 말말입니다. 하하! (그는 다시 예의 그 아름답고도 소름끼치는 웃음을 웃었다.) 자 이제 재미있는 아주 작 은 의식을 치르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이 와서 진짜 거울을 한번 보세요! 재미있 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