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합동퀵서비스 다마스퀵 합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1. 17:48

?



합동퀵서비스 다마스퀵 합동퀵 오토바이퀵




























웃으면서 장난스럽게 살짝 껴안으면서 그는 나를 돌려세웠다. 내 맞은편엔 엄청나게 큰 벽거울이 버티고 있었다. 그 속에서 나는 자신의 모습을 보았다. 나는 아주 짧은 순간 동안 예전의 하리의 모습을 보았다. 그것도 얼굴엔 아 주 기분 좋은 밝은 웃음을 띤 하리를 말이다. 그러나 내가 그를 알아보자마자 그는 해체되어 버리고, 그로부터 두번째 인물이, 그리고 나선 세번째, 열번째, 스 무번째 인물이 번갈아 나타났다. 거대한 거울 전체가 하리들로 가득 찼다. 온전 한 하리든 하리의 조각들이든 무수한 하리가 나타나서 나는 그 하나하나마다 그 저 눈깜짝하는 순간 정도만 볼 수 있었다. 이 많은 하리 중 몇몇은 나 정도 나 이였고, 몇몇은 조금 더 나이를 먹었고, 또 몇몇은 폭삭 늙었고, 또 다른 하리는 아주 젊어서, 청년, 소년, 학생, 개구쟁이 어린아이의 모습이었다. 쉰 살 하리와 스무 살 하리가 달려나와 뒤섞이고, 서른 살 하리와 다섯 살 하리가, 진지한 하 리와 장난꾸러기 하리가, 위엄 있는 하리와 우스운 하리가, 성장을 한 하리와 누더기를 걸친 하리가, 또 완전히 발가벗은 하리, 머리털이 하나도 없는 하리, 긴 파마머리의 하리, 이 모든 하리가 바로 나였다. 이들 하나하나가 섬광처럼 빨 리 보였다가는 사라졌다. 하리의 형상들은 온 사방으로 움직였다. 때론 왼쪽으 로, 때론 오른쪽으로 달아나는가 하면, 합동퀵 합동퀵서비스 합동 퀵 서비스 합동 퀵서비스 합동1톤용달 합동1톤용달비 합동다마스용달 합동다마스퀵 합동다마스퀵서비스 합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합동다마스퀵요금 합동라보용달 합동라보퀵 합동라보퀵비용 합동라보퀵서비스 합동라보퀵서비스운임 합동소형용달 합동소형이사 합동소형트럭 합동오토바이퀵 합동오토바이퀵서비스 합동오토바이퀵요금 합동퀵가격 합동퀵비 합동퀵비용 합동퀵서비스가격 합동퀵서비스비용 합동퀵서비스요금 합동퀵서비스운임 합동퀵요금 합동화물퀵 합동퀵서비스추천 합동퀵서비스전화번호 합동퀵 정직한곳 합동퀵 신속정확저렴! 합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합동퀵서비스 친절한곳 합동퀵서비스 빠른곳 합동퀵서비스 정직한곳 합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합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합동퀵서비스 거울 속으로 달려들어가고, 도 거울 밖으 로 튀어나왔다. 그중 하나가, 젊고 세련된 녀석이었는데, 웃으면서 파블로의 가 슴에 뛰어들어, 그를 껴안고, 함께 사라졌다. 또 열여섯이나 열일곱 살쯤 되어 보이는 예쁘장하고 매혹적인 아이가 내 마음에 쏙 들었는데, 그는 번개처럼 쏜 살같이 복도 쪽으로 내달려가 모든 문에 새겨진 글자를 열심히 읽었다. 나도 뒤 따라 달려갔다. 그는 어떤 문 앞에 서 있었다. 나는 거기서 다음과 같은 글을 읽 었다. ‘모든 소녀는 너의 것! 1마르크를 넣으시오.’ 그 사랑스런 젊은이는 단번에 팔짝 뛰더니 머리를 내밀고 입장료 투입구 쪽 으로 뛰어들어가 문 뒤로 사라졌다. 파블로도 사라졌다. 거울도 사라진 것 같았다. 그리고 거울과 함께 그 무수한 하리의 형상들도 모두 사라졌다. 이제 혼자 이 극장에 내 맡겨져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호기심에서 이 문, 저 문 돌아다녔다. 문을 지날 때마다 거기에 씌어 있는 것을 읽었다. 그것은 유혹하고, 약속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