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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7. 13.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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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야의 이리론’에 이어지는 ‘수기’부분에서는 위에서 말한 두가지 해결 책이 주도 모티프가 된다. 할러는 여러 인물들을 만나게 되는데 이 인물들은 칼 구스타프 융의 심리학에서 말하는 - 헤세는 당시에 ‘데미안’을 집필하던 때와 마찬가지로 유으이 제자인 심리학자 랑 박사에게거 정시노가 치료를 받고 있었 다-억압되어 있는 할러의 집단 무의식의 소인의 원형들을 대표한다. 이들은 할 러가 내면적 다원성을 발견하도록 도와준다. 할러는 절망의 정점에서 자살을 목 전에 두고 고급 창녀 헤르미네를 만난다. 그녀를 통해 대도시의 또다른 반쪽 세 계, 즉, 향락적인 삶과 접하게 된다. 헤르미네는 할러를 어머니처럼 돌보며 당시 유행하던 춤을 가르치고 그녀의 친구인 파블로와 마리아를 소개해 준다. 할러는 관능적인 마리아와 에로틱한 사랑의 행복을 맛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멍청한 한량처럼 보이던 파블로의 정신적, 심리적 섬세함을 발견한다. 그러나 그는 여전 히 자신의 지식인 의식, 생활상의 무능, 이원론적, 정신분열적 자기해석을 극복 하지 못한다. 그래서 ‘황야의 이리론’에서 제시된 해결책은 소설의 결말부에 서 의식의 형태를 빌려 실현된다. 가면무도회가 그것이다. 할러는 여기서 중요한 주변 인물들을 모두 다시 만나고 처음으로 반포본동퀵 반포본동퀵서비스 반포본동 퀵 서비스 반포본동 퀵서비스 반포본동1톤용달 반포본동1톤용달비 반포본동다마스용달 반포본동다마스퀵 반포본동다마스퀵서비스 반포본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반포본동다마스퀵요금 반포본동라보용달 반포본동라보퀵 반포본동라보퀵비용 반포본동라보퀵서비스 반포본동라보퀵서비스운임 반포본동소형용달 반포본동소형이사 반포본동소형트럭 반포본동오토바이퀵 반포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반포본동오토바이퀵요금 반포본동퀵가격 반포본동퀵비 반포본동퀵비용 반포본동퀵서비스가격 반포본동퀵서비스비용 반포본동퀵서비스요금 반포본동퀵서비스운임 반포본동퀵요금 반포본동화물퀵 반포본동퀵서비스추천 반포본동퀵서비스전화번호 반포본동퀵 정직한곳 반포본동퀵 신속정확저렴! 반포본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반포본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반포본동퀵서비스 빠른곳 반포본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반포본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반포본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반포본동퀵서비스 ‘다중속에서 개성이 함몰하는’황홀 한 체험을 한다. 환각제를 먹고 지금까지의 이원론적 자기 해석을 상징적으로 비웃은 후 마침 내 그는 파블로의 ‘마술극장’에서 자아가 다양한 원형적 심리 소인으로 분열 되는 것을 체험한다. 그의 무의식 속에 잠재해 있는 심리적 소인들을 보여주는 일련의 연상이 떠오른다. 그는 지나가는 연상들-자동차 대사냥, 개성 형성 지도, 황야의 이리 조련의 기적, 모든 소녀는 너의 것-속에서 차례로 잠재적 살인자, 유희적으로 실현된 내면적 다양성의 이상, 신경증적 기본 성향, 충족되지 못한 성적 욕구를 인식한다. 그런 후에 할러는 헤르미네를 정복하고자 하는데 이 자 기 중심적인 욕망 때문에 심리적 형상들은 더 이상 자유롭게 전개되지 못한다. ‘불멸의 존재’의 상징인 모짜르트가 나타나 할러의 잘못을 꼬집어 주지만 아 무 소용이 없다. ‘마술 극장’을 ‘유머의 학교’로 이해하고 내면의 연상의 자유로운 흐름에 몸을 맡기라는 파블로의 말을 따르지 않고 할러는 헤르미네와 파블로가 벗은 몸으로 잠들어 있는 모습을 보자 헤르미네를 칼로 찔러 죽인다. 모짜르트가 다시 한번 나타나 이상과 현실의 영원한 차이를 설명하면서 할러를 깨우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