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호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금호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5. 16:21

?



금호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금호동퀵 오토바이퀵




























나는 남양삼나무 옆을 지나갔다. 계단은 2층의 어떤 방앞의 작은 마루청을 지 나도록 되어 있었다. 이 방은 틀림없이 다른 방들보다 더 깨끗하게 손질되어 반 짝반짝 빛나고 있기가 미안할 만큼 깨끗한 널마루 바닥에는 예쁜 받침대가 두 개 있는데, 그 위에는 커다란 화분이 하나씩 놓여 있다. 하나는 철쭉이고, 다를 하나는 아주 늠름하게 자란 남양삼나무다. 이남양삼나무는 아주 완벽하다는 느 낌을 주는 건강하고 줄기가 굵은 어린 나무인데, 가지에 달린 침엽 하나하나까 지도 깨끗이 닦여 신선한 윤기를 발하고 있다.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을 때면 나는 종종 이 장소를 신전으로 이용한다. 남양삼나무 건너편 층계참에 앉아 잠 깐 쉬면서 기도하듯이 손을 모으고 이 작은 질서의 정원을 내려다보는 것인데, 그러면 이 정원의 감동적인 모습과 조금은 우스꽝스러운 고독이 묘하게 나의 영 혼을 사로잡는다. 나는 마루청 뒤에서 남양삼나무의 신성한 그늘에 잠긴채, 번쩍 번쩍 윤이 나는 마호가니 세간이 가득 찬 방과, 아침에 일찍 일어나 의무를 다 하고, 적당히 쾌활한 가족 축제를 즐기고, 일요일이면 교회에 가고, 일찍 잠자리 에 드는 절제와 건강이 가득 찬 삶을 상상해 본다. 나는 짐짓 명랑한 체하며 촉촉이 젖어 있는 아스팔트 골목길을 빠르게 걸어갔 다. 만개한 꽃에 둘러싸인 가로등이, 눈물을 흘리듯, 물기 머금은 서늘한 공기 속으로 희뿌연 빛을 흩뿌리면서 젖은 땅에서 올라오는 게으른 반사광을 빨아들 이고 있었다. 잊고 지내던 금호동퀵 금호동퀵서비스 금호동 퀵 서비스 금호동 퀵서비스 금호동1톤용달 금호동1톤용달비 금호동다마스용달 금호동다마스퀵 금호동다마스퀵서비스 금호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금호동다마스퀵요금 금호동라보용달 금호동라보퀵 금호동라보퀵비용 금호동라보퀵서비스 금호동라보퀵서비스운임 금호동소형용달 금호동소형이사 금호동소형트럭 금호동오토바이퀵 금호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금호동오토바이퀵요금 금호동퀵가격 금호동퀵비 금호동퀵비용 금호동퀵서비스가격 금호동퀵서비스비용 금호동퀵서비스요금 금호동퀵서비스운임 금호동퀵요금 금호동화물퀵 금호동퀵서비스추천 금호동퀵서비스전화번호 금호동퀵 정직한곳 금호동퀵 신속정확저렴! 금호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금호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금호동퀵서비스 빠른곳 금호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금호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금호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금호동퀵서비스 어린 시절의 기억이 떠올랐다. 그 시절 늦가을이나 겨 울, 그 어둡고 칙칙한 밤을 얼마나 좋아했던가! 그 시절 이틀이 멀다하고 밤마다 외투를 걸치고는 거센 비바람을 맞으며 적의를 품은 듯 나뭇잎을 다 떨구어버린 자연 속을 헤매고 다닐때면, 얼마나 열에 들떠 고독과 우수의 분위기에 취했던 가! 벌써 그 시절 고독이란 것을 알았지만 마음 깊은 곳에서는 고독을 즐기며, 시구들을 떠올렸다. 나는 작은 내 방에 촛불을 밝혀놓고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 이 시구들을 적어두곤 하였다. 이제 그 시절은 지나갔다. 술잔은 비었고 더 이상 채워지지 않는다. 그래서 아쉽단 말인가? 그래서 아쉬운 건 아니다. 지나가 버린 건 하나도 아쉽지 않다. 아쉬운 건 지금과 오늘이고, 그저 고통만을 주었을 뿐 아무런 기쁨도 감동도 주지 않은 이 잃어버린 무수한 시간과 나날들이다. 그러 나 다행히 예외도 있었다. 드물긴 했지만 이따금 감동과 기쁨을 주었던 시절이 있었고, 벽을 허물고 들어와 방황하는 나를 다시 세상의 살아 있는 가슴으로 이 끌고 간 시간이 있었다. 슬픔과 흥분이 뒤섞인 가운데 나는 이런 마지막 체험을 기억해 보려고 하였다. 그건 한 음악회에서의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