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정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송정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5. 16:22

?



송정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송정동퀵 오토바이퀵




























여느 때 처럼 이런 생각에 잠겨 나는 젖은 거리를 걷고 있었다. 이 도시의 가 장 오래되고 또 가장 조용한 구역을 막 지나던 참이었다. 길 건너편 어스름 속 에 오래된 잿빛 돌담이 보였다. 내가 즐겨 바라보던 그 돌담은 작은 교회와 오 래된 병원 사이에 아무일 없다는 듯 옛 모습 그대로 서 있었다. 나는 낮에 종종 그 돌담의 울퉁불퉁한 표면을 보면서 눈을 쉬게 하곤 하였다. 말이 났으니 말이 지 반 평방미터마다 상점이며, 변호사, 의사, 이발사, 티눈 빼는 사람이 자기 이 름을 광고하는 이 시내에서 이곳처럼 적막하고 조용하고 마음 편한 공간은 거의 없었다. 그날도 나는 이 고색창연한 돌담이 고요한고 평화롭게 서 있는 걸 바라 본 것인데, 왠지 좀 변해 있는 것 같았다. 돌담 한가운데에 아치가 달린 예쁘장 한 좁은 문이 있지 않은가. 나는 당황했다. 왜냐하면 이 문이 항상 거기 있었는 지, 아니면 새로 지어진 것인지 자신있게 기억해 낼수 없었던 것이다. 문은 아주 낡아 보였다. 무척 오래된 문이었다. 추측건대 검은 나무 문짝이 달려 있는 이 닫혀진 좁은 문은 수백 년 전에는 어떤 고적한 수도원의 마당으로 통해 있었고, 수도원이 없어진 지 오래되긴 했지만 지금도 여전히 그리로 통해 있는 것 같았 다. 아마도 나는 그 문을 수백 번 보았으나 주의 깊게 보지 않았을 뿐인지도 모 른다. 어쩌면 새로 색칠을 해놓아서 갑자기 내 눈에 띄게 되었는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나는 멈춰 서서, 저 너머로 건너가지는 않은 채 그쪽을 주의 깊게 바라 보았다. 그 사이에 있는 길은 물기에 젖어 몹시 질척거렸던 터라 보도에 서서 그쪽을 그저 바라다보았던 것이다. 이제 주변은 온통 밤기운이 돌았다. 그 문 주 위에는 화환이나 어떤 울긋불긋한 것이 빙 둘러쳐져 있는 것처럼 보였다. 좀더 자세히 보니까 문 위에는 번쩍이는 푯말이 걸려 있었다. 그 위에 무언가가 씌어 져 있는 것 같았다. 아무리송정동퀵 송정동퀵서비스 송정동 퀵 서비스 송정동 퀵서비스 송정동1톤용달 송정동1톤용달비 송정동다마스용달 송정동다마스퀵 송정동다마스퀵서비스 송정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송정동다마스퀵요금 송정동라보용달 송정동라보퀵 송정동라보퀵비용 송정동라보퀵서비스 송정동라보퀵서비스운임 송정동소형용달 송정동소형이사 송정동소형트럭 송정동오토바이퀵 송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정동오토바이퀵요금 송정동퀵가격 송정동퀵비 송정동퀵비용 송정동퀵서비스가격 송정동퀵서비스비용 송정동퀵서비스요금 송정동퀵서비스운임 송정동퀵요금 송정동화물퀵 송정동퀵서비스추천 송정동퀵서비스전화번호 송정동퀵 정직한곳 송정동퀵 신속정확저렴! 송정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송정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송정동퀵서비스 빠른곳 송정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송정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송정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송정동퀵서비스 집중해서 보아도 잘 보이지 않아서 나는 결국 그 더 러운 웅덩이를 건너 그쪽으로 다가갔다. 문 위쪽 잿빛과 초록빛이 감도는 낡은 벽 위의 한 모퉁이가 흐릿하게 빛나는 게 보였다. 그 자리 위로 형형색색의 글 자들이 활기차게 나타났다가는 곧 사라졌고, 다시 왔다가는 또 달아나버렸다. 이 제 이 고색창연한 멋진 담벼락마저 네온 사인 광고에 이용하는구나라고 나는 생 각했다. 그러는 사이에 나는 나타났다가는 곧 사라녀버리는 이 글자들 중 서너 자를 잡아낼 수 있었다. 읽기는 힘들었고 대충 짐작할 수 있을 뿐이었다. 글자들 은 불규칙한 간격으로 아주 흐릿하고 희미하게 나타났다가는, 금방 빛을 잃고 사라졌다. 이런 걸로 장사를 하려는 자는 수완가가 아닐 게다. 그는 한 마리 가 련한 황야의 이리일 게다. 왜 그는 여기, 구시가의 가장 후미진 뒷골목에 있는 담벽에다 글자놀이를 하는가? 그것도 오가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이 시간에, 이 빗속에서. 그리고 그 글자들은 왜 그리 도망치듯 바람에 흩어져버리고, 그렇게 읽을 수 없을 정도로 제멋대로 변덕을 부리는가? 그러나 잠깐만, 이제야 나는 몇 글자를 차례대로 낚아채는 데 성공했다. 그건 다음과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