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용답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용답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5. 16:23

?



용답동퀵서비스 다마스퀵 용답동퀵 오토바이퀵




























마술 극장 아무나 입장할 수는 없음 ....... 아무나 ...... 없음 나는 그 좁은 문을 열어보려고 하였다. 둔중하고 낡은 손잡이는 아무리 힘을 주어도 꿈쩍도 하지 않았다. 글자놀이는 끝났다. 슬픈 듯이, 무상함을 깨달았다 는 듯이, 갑자기 멈추어버린 것이다. 나는 몇 발짝 뒤로 물러서서 깊은 진흙탕에 발을 내딛었다. 더 이상 어떤 글자도 나오지 않았다. 놀이의 불빛은 꺼졌다. 오 래도록 진창 속에 붙박혀 서서 기다렸으나 헛된 일이었다. 기다리기를 포기하고 다시 인도로 돌아왔을 때, 내 앞에 천연색 불빛 글자 몇 개가 방울처럼 떨어져 아스팔트 위에 반사되었다. 나는 읽어보았다. 미친 ...... 사람만 ...... 입장할 ...... 수 있음 방이 함빡 젖고 온몸이 얼었지만 나는 그곳에 서서 한참동안 기다렸다. 더 이 상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았다. 내가 서서 그 가녀린 색색의 도깨비불 같은 글자 가 젖은 담벽과 검게 빛나는 아스팔트 위에서 멋지게 떠다니던 모습을 생각하고 있는 동안, 옛날 생각의 단편 하나가 퍼뜩 떠올랐다. 그것은 이 불빛 글자처럼 갑자기 멀리 사라져버린, 저 황금빛 불꼬리의 의미를 암시해 주었다. 온몸이 얼어붙어와 다시 발을 옮겼다. 꿈꾸듯 저 불꼬리를 쫓으면서, 미친 사람 에게만 입장이 허용된다는 저 마술극장으로 들어가는 문을 마음 가득히 동경하 면서. 어느새 나는 시장터에 들어섰다. 그곳엔 밤의 환락이 넘쳤다. 두서너 걸음 마다 갖가지 플래카드가 걸려 있고 광고판이 손님을 유혹했다. 여성 합창단 - 버라이어티 쇼 - 영화 - 용답동퀵 용답동퀵서비스 용답동 퀵 서비스 용답동 퀵서비스 용답동1톤용달 용답동1톤용달비 용답동다마스용달 용답동다마스퀵 용답동다마스퀵서비스 용답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용답동다마스퀵요금 용답동라보용달 용답동라보퀵 용답동라보퀵비용 용답동라보퀵서비스 용답동라보퀵서비스운임 용답동소형용달 용답동소형이사 용답동소형트럭 용답동오토바이퀵 용답동오토바이퀵서비스 용답동오토바이퀵요금 용답동퀵가격 용답동퀵비 용답동퀵비용 용답동퀵서비스가격 용답동퀵서비스비용 용답동퀵서비스요금 용답동퀵서비스운임 용답동퀵요금 용답동화물퀵 용답동퀵서비스추천 용답동퀵서비스전화번호 용답동퀵 정직한곳 용답동퀵 신속정확저렴! 용답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용답동퀵서비스 친절한곳 용답동퀵서비스 빠른곳 용답동퀵서비스 정직한곳 용답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용답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용답동퀵서비스 무도회의 밤, 이런 것들은 나와는 상관없는 것이다. 그 건 저 <보통 사람들>, 저기 무리 지어 작은 입구로 몰려 들어가는 저 정상적인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그럼에도 나의 슬픔은 조금 위안을 받았다. 나와는 다른 세계의 인사를 받은 것이다. 색색의 글자들이 춤을 추며 내 영혼 위에서 뛰 놀 았고, 감추어진 마음을 건드렸다. 저 황금빛 불꼬리가 다시 보이기 시작했다. 내가 처음 이도시에 머물던 시절부터, 그러니까 족히 25년 전부터 변한 거라곤 하나고 없는 자그마한 고풍의 술집을 찾아냈다. 여주인도 옛날의 그 여자이고, 앉아있는 손님들도 예전의 그 손님들 그대로였다. 그들은 예전의 그 자리에 그 술잔을 앞에 놓고 있었다. 나는 그 허름한 술집에 들어간 것이다. 여기가 피난처 였다. 이곳은 남양삼나무 옆의 층계참처럼 피난처이긴 했지만, 여기서도 나는 고 향도 어울릴 사람들도 없는 처지였다. 여기서 찾은 거라곤 고작 조용한 객석이 전부였다. 그건 낯선 사람들이 낯선 연극을 상연하는 무대앞의 객석이었다. 그렇 긴 해도 이 조용한 자리는 조금은 가치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