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왕십리퀵서비스 다마스퀵 왕십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5. 16:24

?



왕십리퀵서비스 다마스퀵 왕십리퀵 오토바이퀵




























사람들의 무리도 없었고, 시끄 러운 외침도 음악도 없었다. 그저 조용한 사람들이 서너 명 식탁보도 없는 나무 식탁(대리석도 에나멜칠을 한 함석 판자도 우단도 황동도 없는 것이다!)에 텁텁 한 포도주 한잔을 저녁 식사에 곁들여 마시며 앉아 있었다. 내가 첫눈에 알아본 그 단골 손님들은 아마도 진짜 범골(凡骨)들로 집에는 범골다운 거실에 터무니 없는 만족의 신들을 위한 초라한 제단을 세워놓고 있을 것이다. 그들 또한 나처 럼 궤도를 벗어난 외로운 사람들인지도 모른다. 그들도 파산한 이상 때문에 술 을 마셔대는 조용하고 생각이 깊은 술꾼들인지도 모른다. 가련한 악마, 황야의 이리인지도 모른다. 향수와 실망, 보상 심리가 그들을 이리로 끌고온 것이다. 저 결혼한 남자는 여기서 총각 시절의 분위기를 구하려는 것이며, 저 늙은 관리는 학창 시절의 여운을 찾으려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가 지독스레 말이 없었고, 모 두가 나와 마찬가지로 대단한 술꾼들이어서 여성 합창대보다는 반 리터짜리 알 사스 포도주 앞에 앉아 있기를 더 좋아하는 것이다. 나는 여기에 닻을 내렸다. 여기서는 한 시간이고, 두 시간이고 견딜 수 있었다. 알사스를 한모금 들이키자 아침에 먹은 빵 한 조각 말고는 하루 종일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는 생각이 떠올 랐다. 놀라운 일이다! 인간이 무엇이든지 다 삼킬 수 있다니. 나는 십 분쯤 신문을 읽 으며, 무책임한 인간들의 정신이 눈을 통해 나의 내면으로 흘러들어오는 걸 그 냥 내버려두었다. 그런 인간들은 다른 사람이 한 말을 입에 가득 넣고 씹다가, 소화도 시키지 못하고 다시 내뱉는다. 이런 유의 기사 하나를 나는 씹어삼켰다. 그러고 나서 도살당한 송아지의 몸에서 베어낸 커다란 간 한 조각을 씹어 삼켰 다.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제일 좋은 건 왕십리퀵 왕십리퀵서비스 왕십리 퀵 서비스 왕십리 퀵서비스 왕십리1톤용달 왕십리1톤용달비 왕십리다마스용달 왕십리다마스퀵 왕십리다마스퀵서비스 왕십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왕십리다마스퀵요금 왕십리라보용달 왕십리라보퀵 왕십리라보퀵비용 왕십리라보퀵서비스 왕십리라보퀵서비스운임 왕십리소형용달 왕십리소형이사 왕십리소형트럭 왕십리오토바이퀵 왕십리오토바이퀵서비스 왕십리오토바이퀵요금 왕십리퀵가격 왕십리퀵비 왕십리퀵비용 왕십리퀵서비스가격 왕십리퀵서비스비용 왕십리퀵서비스요금 왕십리퀵서비스운임 왕십리퀵요금 왕십리화물퀵 왕십리퀵서비스추천 왕십리퀵서비스전화번호 왕십리퀵 정직한곳 왕십리퀵 신속정확저렴! 왕십리퀵 저렴하고 빠른곳 왕십리퀵서비스 친절한곳 왕십리퀵서비스 빠른곳 왕십리퀵서비스 정직한곳 왕십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왕십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왕십리퀵서비스 알사스 포도주였다. 나는 자극적인 냄 새를 강하게 풍기는, 독특한 맛으로 유명한, 텁텁하고 독한 포도주를 -최소한 평 일에는 -마시지 않는다. 나는 대체로 특별히 이름나지 않은, 맛이 아주 깨끗하고 순한 평범한 시골 포도주를 좋아한다. 그런 술은 아무리 마셔도 별 탈이 없고, 그 고장의 땅과 하늘과 숲의 정답고 향기로운 맛을 풍긴다. 알사스 한 잔과 큰 빵 한조각, 이거면 최고의 식사다. 그런데 지금은 벌써 간 한 조각을 먹어치운 것이다. 그건 고기를 먹는 일이 드문 나에게는 희한한 맛이어서, 나는 술을 한 잔 더 시켰다. 이것 또한 놀라운 일이 아닌가! 저기 초록빛 계곡 어딘가에 건강 하고 활기찬 사람들이 포도를 재배해 포도주를 짜내면, 그들과 멀리 떨어져 있 는 세상 여기저기에서 낙담하여 말없이 술을 마시는 사람들과 어찌할 바를 모르 는 황야의 이리들이 그들의 술잔에서 얼마간 용기를 얻고 기운을 회복할 수 있 다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