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다마스퀵 동서울고속버스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6. 16:52

?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다마스퀵 동서울고속버스퀵 오토바이퀵




























두릅나무와 잔 디와 전나무를 지나 집앞에 이르러 열쇠 구멍을 찾고, 전등 스위치를 찾고, 유리 문과 윤기나게 닦여있는 장롱들과 화분에 담긴 나무들을 살그머니 지나, 내 방 문을 열었다. 내 방은 나에겐 작은 고향과 같은 곳이다. 거기선 흔들의자와 난 로, 잉크병과 물감통, 노발리스와 도스토예프스키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고향에 가면 어머니나 부인, 아이들, 하녀, 개와 고양이가 기다리는 것 처럼. 젖은 외투를 벗었을 때, 그 작은 책이 손에 닿았다. 나는 그것을 꺼내보았다. 그건 형편없는 종이에 형편없는 솜씨로 인쇄된 얇은 책으로, 「일월에 태어난 사람」이니 「어떻게 하면 팔일만에 이십년 젊어질 수 있을까?」따위의, 대목장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책자였다. 그러나 안락의자에 파묻혀 돋보기 안경을 꼈을 때, 나는 갑자기 번쩍이는 운 명적인 느낌과 놀라움에 휩싸여 대목장유의 그 소책자 표지에 쓰인 제목을 읽었 다. <황야의 이리론. 미친사람만 볼 것. 다음은 내가 부단히 고조되는 긴장감 속에서 단숨에 읽어내려간 그 책의 내용 이다. 황야의 이리론 -미친사람만 볼 것 언젠가 <황야의 이리>라고 불리던 사내가 있었다. 그의 이름은 하리였다. 그 는 두발로 걷고 옷을 입은 인간이었지만 본래는 한 마리 황야의 이리였다. 그는 이해력이 뛰어난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많은 것을 배웠다. 그는 엄청나게 똑똑 한 사내였다. 그러나 그가 배우지 못한 것도 있었다. 그건 자신과 자신의 삶에 만족하는 것이었다. 그는 그렇게 할 수가 없었다. 그는 불만투성이 인간이었다. 그가 그렇게 된 건, 마음 저 동서울고속버스퀵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동서울고속버스 퀵 서비스 동서울고속버스 퀵서비스 동서울고속버스1톤용달 동서울고속버스1톤용달비 동서울고속버스다마스용달 동서울고속버스다마스퀵 동서울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동서울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가격 동서울고속버스다마스퀵요금 동서울고속버스라보용달 동서울고속버스라보퀵 동서울고속버스라보퀵비용 동서울고속버스라보퀵서비스 동서울고속버스라보퀵서비스운임 동서울고속버스소형용달 동서울고속버스소형이사 동서울고속버스소형트럭 동서울고속버스오토바이퀵 동서울고속버스오토바이퀵서비스 동서울고속버스오토바이퀵요금 동서울고속버스퀵가격 동서울고속버스퀵비 동서울고속버스퀵비용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가격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비용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요금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운임 동서울고속버스퀵요금 동서울고속버스화물퀵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추천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전화번호 동서울고속버스퀵 정직한곳 동서울고속버스퀵 신속정확저렴! 동서울고속버스퀵 저렴하고 빠른곳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친절한곳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빠른곳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정직한곳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동서울고속버스퀵서비스 아래에서는 자신이 본래 인간이 아니라 황야에서 온 이리라는 것을 항상 의식하고 있었기-혹은 의식하고 있다고 믿기-때문이었 다. 그가 정말 이리였는지, 그가 한때, 아마도 태어나기도 전에 마술로 이리에서 인간으로 변신한 것인지, 혹은 그가 인간으로 태어났으나 황야의 이리의 영혼을 타고나서 거기에 사로잡혀 있는 것인지, 혹은 그가 원래부터 이리라는 이러한 믿음이 그저 상상으로 꾸며낸 것인지, 아니면 그의 병적인 상태에서 나온 것인 지-영리한 사람들은 이런 것들에 대해 논쟁을 벌일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이 인간이 어린 시절에 거칠고 제멋대로이고 게을러서 그의 선생님들이 그의 내면 에 있는 야수를 죽이려고 했고, 바로 이 때문에 그는 자기가 사실은 본래 야수 인데 교육과 인성이라는 얇은 외피를 뒤집어쓰고 있을 뿐이라고 상상하고 믿게 된 것일 수도 있다. 이에 대해선 오랫동안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할 수도, 심지어 책을 쓸 수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