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릉퀵서비스 다마스퀵 정릉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7. 17:24

?



정릉퀵서비스 다마스퀵 정릉퀵 오토바이퀵




























하지만 아무데도 토끼는 없국나, 아무데도 노루는 없구나! 노루에 함빡 빠져 있기에 한 마리 찾고만 싶구나! 이빨로 물더뜯고 손아귀에 움켜쥔다면, 더 이상 멋진 일이 있을까. 그 귀여운 것이 정말 그립구나. 부드러운 허벅지 깊이 이빨을 처박고 새빨간 피를 실컷 빨아먹고서 밤새 고독하게 울부짖고 싶구나! 토끼라도 좋다. 밤에 그 따스한 살코기는 얼마나 달콤한 맛이던가. 아아, 삶에 즐거움을 주는 것이 모두 내게서 떠나버렸단 말인가? 내 꼬리는 이미 잿빛이고 눈 또한 희미한데 벌써 몇 년 전 사랑스런 아내는 죽었다. 어제 노루를 꿈꾸며, 토끼를 꿈꾸며 달린다. 겨울 밤바람 소리를 들으며, 내 타는 목을 눈으로 축이며 내 불쌍한 영혼을 악망게 팔러간다. 지금 내 손에는 두 장의 초상화가 들려 있는 셈이다. 하나는 서투른 서로 된 자화상이고-그것은 내 자신처럼 슬프고 불안한 표정이다-다른 하나는 냉정하고 지극히 객관적인 외양을 지닌 초상화로, 외부에 서 있는 자가-내 자신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기실 나보다 아는 것이 적은 누군가가-외 부의 높은 위치에서 바라보면서 그린 것이다. 이 두 개의 초상화, 즉 우울하게 중얼거리는 나의 시와 필자를 알 수 없는 냉정한 논문이 나를 울적하게 했다. 나의 절망적인 실존을 가식없이 그리고 있는, 그러니까 나의 상태가 얼마나 견 딜 수 없고 유지될 수 없는 것인가를 정릉퀵 정릉퀵서비스 정릉 퀵 서비스 정릉 퀵서비스 정릉1톤용달 정릉1톤용달비 정릉다마스용달 정릉다마스퀵 정릉다마스퀵서비스 정릉다마스퀵서비스가격 정릉다마스퀵요금 정릉라보용달 정릉라보퀵 정릉라보퀵비용 정릉라보퀵서비스 정릉라보퀵서비스운임 정릉소형용달 정릉소형이사 정릉소형트럭 정릉오토바이퀵 정릉오토바이퀵서비스 정릉오토바이퀵요금 정릉퀵가격 정릉퀵비 정릉퀵비용 정릉퀵서비스가격 정릉퀵서비스비용 정릉퀵서비스요금 정릉퀵서비스운임 정릉퀵요금 정릉화물퀵 정릉퀵서비스추천 정릉퀵서비스전화번호 정릉퀵 정직한곳 정릉퀵 신속정확저렴! 정릉퀵 저렴하고 빠른곳 정릉퀵서비스 친절한곳 정릉퀵서비스 빠른곳 정릉퀵서비스 정직한곳 정릉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정릉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정릉퀵서비스 분명하게 보여주는 이 두개의 초상은 모두 일리가 있다. 황야의 이리는 죽지 않을 수 없고, 자기 손으로 그 지긋지긋한 현 존을 끝내지 않으면 안 되었다. 그러지 않으려면 새로운 자기 성찰이라는 죽음 의 불에 용해되어 자신을 변화시키고, 가면을 찢어버리고, 새로이 자기 자신이 되려고 하지 않으면 안 되었다. 아, 이런 과정은 나에게는 새로운 것도, 미지의 것도 아니었다. 나는 그 과정을 알고 있었고, 극도의 절망을 겪을때마다 그것을 이미 여러 번 체험했다. 그런 처절한 경험을 할 때마다 나의 자아는 산산조각이 났고, 그럴 때마다 심연의 힘이 나의 자아를 고무시키고 파괴시켰고, 그럴 때마 다 매번 내 삶이 품고 있는 특히 사랑스런 부분이 나를 배반하고는 사라져버렸 다. 한번은 재산과 시민적 명성을 모두 잃고사, 지금까지 내 앞에서 모자를 벗어 인사하던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것을 단념해야 했고, 또 한번은 하룻밤 사이 가 정 생활이 무너졌다. 미쳐버린 아내가 가정의 평온을 앗아갔고, 사랑과 신롸가 갑자기 증오와 다툼으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