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남대로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남대로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19. 16:54

?



성남대로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남대로퀵 오토바이퀵




























“네가 갑자기 소년처럼 보이고, 내가 네이름을 맞추리란 걸 어떻게 알았지? ” “아, 그건 다 당신이 하신 거잖아요. 당신은 그걸 이해 못하세요? 내가 당신 마음에 들고 당신에게 중요해 진건, 내가 당신에겐 일종의 거울 같은 존재이기 때문이에요. 내 내면에는 당신을 이해하고 당신에게 답을 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요. 본래 모든 사람들은 서로서로 상대를 위한 거우이어서, 서로 답을 주고 벋고 서로 조응하는 거지요. 그러나 당신 같은 기인들은 괴팍하고 쉽게 마술에 걸리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눈에서 더 이상 아무것도 볼 수 없고 읽어낼 수 도 없고, 세상에 어느 것 하나 중요하게 여기지 않지요. 그런 기인이 느닷없이 그를 정말로 응시하는 얼굴을, 그에게 어떤 대답을 줄 것 같고 어떤 친족성을 풍기는 그런 얼굴을 발견했을 때, 기쁨을 느끼는 건 당연합니다” “너는 모르는 게 없구나, 헤르미네” 나는 놀라 외쳤다. “네가 말한 그대로야. 그렇지만 너는 나와는 완전히 다른 인간이야. 너는 나 와 정반대야. 너는 나에게 부족한 것을 모두 가지고 있어” “그렇게 생각하세요? 그래요. 그럼 됐어요”그녀는 잘라 말했다. 이제 내게는 정말이지 마술 거울같이 보이는 그녀의 얼굴 위로 한 자락 무거운 진지함이 구름처럼 흘렀다. 갑자기 얼굴 전체가 가면의 텅 빈 눈처럼 바닥 모 를 진질함을, 비극을 말하고 있었다. 천천히, 단어 하나하나를 마지못해 뱉어내 기라도 하듯이 그녀는 말했다. “당신이 나에게 한 말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말했잖아요. 내가 당신에게 명 령을 내려야 하고 내 명령에 따르는 것이 당신에게는 기쁨이라고 말이에요. 그 걸 잊지 마세요! 당신은 아셔야 해요, 하리. 내 얼굴이 당신에게 대답을 주고, 내 속에 있는 무언가가 당신과 통하고 당신의 신뢰를 불러일으키는 것처럼, 나로 인해 당신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 것처럼, 성남대로퀵 성남대로퀵서비스 성남대로 퀵 서비스 성남대로 퀵서비스 성남대로1톤용달 성남대로1톤용달비 성남대로다마스용달 성남대로다마스퀵 성남대로다마스퀵서비스 성남대로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남대로다마스퀵요금 성남대로라보용달 성남대로라보퀵 성남대로라보퀵비용 성남대로라보퀵서비스 성남대로라보퀵서비스운임 성남대로소형용달 성남대로소형이사 성남대로소형트럭 성남대로오토바이퀵 성남대로오토바이퀵서비스 성남대로오토바이퀵요금 성남대로퀵가격 성남대로퀵비 성남대로퀵비용 성남대로퀵서비스가격 성남대로퀵서비스비용 성남대로퀵서비스요금 성남대로퀵서비스운임 성남대로퀵요금 성남대로화물퀵 성남대로퀵서비스추천 성남대로퀵서비스전화번호 성남대로퀵 정직한곳 성남대로퀵 신속정확저렴! 성남대로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남대로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남대로퀵서비스 빠른곳 성남대로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남대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남대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성남대로퀵서비스 마찬가지로 나에게도 당신으로 인 해 어떤 일이 일어나요. 지난번 <검은 독수리>에서 당신이 그렇게 지치고 넋을 잃어 거의 더 이상 이 세상 사람이 아닌 지경이 되어 들오는 걸 보았을 때, 나 는 금방 알았어요. 이 사람은 내 말에 따를 것이고, 내가 자기에게 명령해 주기 를 갈망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할 것이다, 라고 말이에요. 그래서 내가 당신에게 말을 건 것이고, 그래서 우리는 친구가 된 거지요: 그녀는 몹시 진지하게, 마음에 큰 부담을 느끼며 이야기 했기 때문에, 나는 그 녀의 말에 완전히 맞장구를 치지는 못했고, 그녀를 안정시키려고, 화제를 다른 쪽으로 돌리려고 하였다. 그녀는 눈썹을 약간 치켜뜨는 것으로 그것을 거부하고, 나를 옴짝달싹 못하게 응시하더니, 내정한 목소리로 말을 계속했다. -「거듭 말 하지만 당신은 약속을 지켜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후회할 거예요. 당신은 나한 테 많은 명령을 받고, 그 명령에 따를 거예요. 그건 귀엽고 기분 좋은 명령이라 그것에 따르는 것이 당신에게도 즐거울 거예요. 그리고 마침내 당신은 내 마지 막 명령도 수행할 거예요, 하리」- “그렇게 되겠지” 나는 거의 나도 모르게 말을 내뱉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