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회대로퀵서비스 다마스퀵 국회대로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0. 17:07

?



국회대로퀵서비스 다마스퀵 국회대로퀵 오토바이퀵




























내가 나중에 그 이야기를 꺼내자 그녀가 말했다. “나도 잘 알아요. 나는 당신이 언젠가 나를 사랑하게 만들 테지만, 서두르지 는 않겠어요. 우선 우린 동지니까요. 우리는 서로를 인정하기 때문에 친구가 되 고싶어 하는 사이예요. 지금 우리는 상대방에게서 배우고 같이 놀고 싶어해요. 나는 당신에게 내 작은 연극을 보여주고, 춤추는 것을 가르치고, 좀 멍청해지고 만족해하는 법을 가르치는 거예요. 그리고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생각과 지식을 보여주는 거지요” “아, 히르미네, 내가 보여줄 건 많지 않아. 네가 나보다 훨씬 많은 걸 알고 있잖아. 너는 참으로 알 수 없는 아이야! 너는 무엇이든 나를 이해하고 앞서 있 어. 내가 도대체 너에게 어떤 의미있는 존재일 수 있을까? 너에겐 내가 지루하 지 않아?” 그녀는 어두워진 눈으로 바닥을 쳐다보고 있었다. “당신이 그렇게 말하는 건 듣고 싶지 않아요. 당신이 고통과 고독에 절망하 여 완전히 망가진 모습으로 나와 우연히 만나 친구가 되었던 그날 밤을 생각해 보세요! 도대체 어떻게 내가 그때 당신을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 세요?” “어떻게 그런 거지, 헤르미네? 얘기해봐” “왜냐하면 내가 당신과 같기 때문이에요. 나도 당신처럼 외톨이이고, 당신처 럼 인생과 인간과 나 자신을 사랑할 수 없고, 진지하게 대할 수 없기 때문이에 요. 인생에서 지고의 것을 요구하고,국회대로퀵 국회대로퀵서비스 국회대로 퀵 서비스 국회대로 퀵서비스 국회대로1톤용달 국회대로1톤용달비 국회대로다마스용달 국회대로다마스퀵 국회대로다마스퀵서비스 국회대로다마스퀵서비스가격 국회대로다마스퀵요금 국회대로라보용달 국회대로라보퀵 국회대로라보퀵비용 국회대로라보퀵서비스 국회대로라보퀵서비스운임 국회대로소형용달 국회대로소형이사 국회대로소형트럭 국회대로오토바이퀵 국회대로오토바이퀵서비스 국회대로오토바이퀵요금 국회대로퀵가격 국회대로퀵비 국회대로퀵비용 국회대로퀵서비스가격 국회대로퀵서비스비용 국회대로퀵서비스요금 국회대로퀵서비스운임 국회대로퀵요금 국회대로화물퀵 국회대로퀵서비스추천 국회대로퀵서비스전화번호 국회대로퀵 정직한곳 국회대로퀵 신속정확저렴! 국회대로퀵 저렴하고 빠른곳 국회대로퀵서비스 친절한곳 국회대로퀵서비스 빠른곳 국회대로퀵서비스 정직한곳 국회대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국회대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국회대로퀵서비스 자신의 어리석음과 조야함에 만족할 수 없 는 그런 사람들은 언제나 있게 마련이죠” “아니, 네가 그렇다고!” 나는 깊은 충격을 받고 소리쳤다. “난 너를 이해할 수 있어, 헤르미네, 아무도 너를 나 만큼 이해하지는 못할 거야. 그럼에도 너는 여전히 나에게 수수께끼 같은 존재야. 너는 인생을 그렇게 장난스럽게 대하면서도, 작은 사물과 작은 기쁨을 놀날 정도로 존중할 줄 알아. 너는 정말이지 삶의 예술가야. 네가 어떻게 삶의 고통을 알겠어? 네가 어떻게 절망을 알겠어?” “나는 절망하지 않아요, 하리. 그러나 삶의 고통은 알아요. 그래요, 거기엔 통 달했어요. 춤도 잘 추고, 인생의 표면을 이렇게 잘 알고 있는 내가 그래도 행복 하지 않다면 당신은 놀라실 거예요. 바로 인생의 가장 심오하고 아름다운 것들, 정신, 예술, 사상에 정통해 있는 당신이 그렇게 삶에 실망하고 있다는 데 난 정 말 놀라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 끌어 당긴 것이고,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서로 남매가 된 거예요. 나는 당신에게 춤추고 놀이하고 웃는 걸 가르쳐 줄 거예요. 그리고 당신에게서 사색하고 인식하는 걸 배울 거예요. 그러나 만족 하는 걸 배우지는 않을 거예요. 우리 둘은 모두 악마의 자식이라는 걸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