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산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구산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2. 17:13

?



구산동퀵서비스 다마스퀵 구산동퀵 오토바이퀵




























그 큰 건물의 방이란 방마다 축제가 벌어지고 있었다. 모든 홀에서 무도회가 열렸고. 지하층도 예외가 아니었다. 복도고 계단이고 할 것 없이 가면과 춤과 음 악과 웃음소리와 쫓고 쫓기는 무리들이 홍수를 이루었다. 나는 답답한 마음으로 이 혼란 속에 끼여들었다. 나는 흑인 악단에서 전원 음악으로, 환하게 불을 밝힌 커다란 홀에서 통로와 계단으로, 바로, 부페로, 샴페인 주점으로 돌아다녔다. 벽 에는 대개 젊은 예술가들의 거칠고 우스꽝스런 그림들이 걸려 있었다. 거의 모 든 부류의 사람들이 와 있었다. 예술가, 기사, 학자, 기업가, 거기다 당연히 이 도 시의 온갖 한량들이 다 모여 있었다. 한 오케스트라에 파블로가 앉아, 파도 모양 으로 휘어진 관악기를 정신없이 불어대고 있었다. 나를 알아보더니 악기를 더욱 세게 불어 내게 인사를 보냈다. 사람들에 떠밀려 나는 이 방 저 방으로 쓸려갔 고,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해야 했다. 지하층으로 가는 통로는 예술가들에 의해 <지옥>으로 꾸며져 있었다. 거기서는악마의 악단이 미친 듯이 악기를 두드려대 고 있었다. 나는 서서히 헤르미네와 마리아를 찾기 시작했다. 그래서 홀에 가보 려고 했으나 그때마다 길을 잘못 들거나 밀려드는 사람들과 부딪쳤다. 자정까지 나는 아무도 찾지 못했다. 아직 춤 한번 추지 않았는데도 벌써 몸이 화끈거리고 현기증이 났다. 나는 가까이에 있는 의자에 앉았다. 옆에서 모르는 사람들이 큰 소리로 떠들고 있었다. 나는 포도주를 한잔 청했다. 이런 소란한 축제에 낀다는 것은 나 같은 늙은이에게는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의기소침하여 포도주를 마시면서 여자들의 노출된 팔과 등을 쳐다보았고 그로테스크한 가면을 쓴 여러 사람들이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사람들이 툭툭 치고 지나가도 괘념치 않았고, 내 무릎에 앉거나 나에게 춤을 추자고 청하는 쳐녀들 서넛을 말없이 돌 려보냈다. <무뚝뚝한 늙은이>라고 누군가가 놀려댔다. 옳은 말이었다. 나는 좀 기운을 내기 위해 구산동퀵 구산동퀵서비스 구산동 퀵 서비스 구산동 퀵서비스 구산동1톤용달 구산동1톤용달비 구산동다마스용달 구산동다마스퀵 구산동다마스퀵서비스 구산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구산동다마스퀵요금 구산동라보용달 구산동라보퀵 구산동라보퀵비용 구산동라보퀵서비스 구산동라보퀵서비스운임 구산동소형용달 구산동소형이사 구산동소형트럭 구산동오토바이퀵 구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구산동오토바이퀵요금 구산동퀵가격 구산동퀵비 구산동퀵비용 구산동퀵서비스가격 구산동퀵서비스비용 구산동퀵서비스요금 구산동퀵서비스운임 구산동퀵요금 구산동화물퀵 구산동퀵서비스추천 구산동퀵서비스전화번호 구산동퀵 정직한곳 구산동퀵 신속정확저렴! 구산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구산동퀵서비스 친절한곳 구산동퀵서비스 빠른곳 구산동퀵서비스 정직한곳 구산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구산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구산동퀵서비스 술을 마셔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포도주도 맛이없어서 두 잔째도 넘기지 못했다. 나는 차츰 황야의 이리가 내뒤에 서서 혀를 낼름거리는 것을 느꼈다. 나는 여기서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이곳은 와서는 안 될 곳이었다. 나는 물론 선의에서 이곳에 왔지만 유쾌해질 수가 없었다. 요란하게 끊어오르는 주위의 환희도, 웃음소리도, 미친 짓들도 억지로 꾸며낸 멍청이 짓거리 같았다. 그래서 한시가 되었을 때 나는 실망스럽고 불쾌한 기분으로 다시 옷 맡기는 곳으로 가서 옷을 입고 나가려고 했다. 이것은 실패였으며, 황야의 이리로의 전 락이었다. 헤르미네는 이것을 용서해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로선 달리 도리 가 없었다. 나는 힘겹게 사람들 틈을 비집고 옷 맡기는 곳까지 오면서 주위를 열심히 돌아보며 여자 친구들을 찾았다. 헛일이었다. 나는 접수구에 섰다. 카운 터 뒤에 선 공손한 남자가 표를 달라고 손을 내밀고 있었다. 나는 조끼의 주머 니를 뒤졌다. 그런데 표가 없었다. 제기랄, 잃어버린 것이다. 쓸쓸하게 홀을 돌아 다니며서도, 맛없는 포도주를 마시며 앉아 있는 동안에도 나는 떠나야겠다는 마 음과 싸우면서 몇 번이나 주머니를 뒤졌고, 그때마다 그곳에서 동글고 평평한 예치표를 만졌었다. 그런데 지금 그게 없어진 것이다. 되는 일이 아무것도 없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