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광역퀵서비스 다마스퀵 불광역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2. 17:19

?



불광역퀵서비스 다마스퀵 불광역퀵 오토바이퀵




























“보세요! 당신은 지금까지 자신의 모습을 이렇게만 보아온 것입니다!” 그는 이 작은 거울을 내 눈앞에 갖다댔다. (“거울, 거울, 손에 든 거울”이라 는 동시가 문득 떠올랐다.) 나는 약간 흐릿하고 얼룩진 거울에서 무시무시한 모 습을 보았다. 그것은 자신 속으로 파고드는 자의 모습, 격렬하게 활동하면서 부 글부글 끊어오르는 내면을 가진 자의 모습이었다. 그건 나였다. 하리 할러였다. 이 하리의 내면에 있는 황야의 이리였다. 아름답고, 소심한, 그러나 길을 잃고 겁먹은 눈으로 쳐다보는 이리, 때론 악의에 찬, 때론 슬픔에 젖은 눈을 반짝거리 는 이리였다. 이 이리의 모습이 그칠 새 없이 움직이면서 하리를 통해 흘러갔다. 그것은 마치 강물에 색깔이 다른 지류가 흘러들어와 비통하게 다투면서 다른 지 류를 잠식하면서도 자신의 모양을 이루려는 동경은 성취하지 못하는 것과 같았 다. 절반의 모양뿐인 이리가 흘러가면서 아름답고 수줍은 눈으로 나를 처량하게 바라보고 있었다. “이렇게 해서 당신은 지신의 모습을 본 겁니다” 파블로는 부드럽게 같은 말 을 되풀이하고는 다시 거울을 주머니에 넣었다. 고마웠다. 나는 눈을 감고 그 영 액을 홀짝거렸다. “자 이제 충분히 쉬었습니다” 파블로가 말했다. “기운도 차렸고, 조금 지껄 였으니까, 피곤하지 않다면 이제 나의 파노라마로 모시고 가, 작은 극장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어떠세요?” 우리는 일어섰다. 파블로가 웃으면서 앞장섰다. 문을 열었고, 장막을 걷었다. 우리는 극장의 둥근 말굽 모양의 복도 한가운데에 섰다. 양쪽 측면 쪽으로 난 곡선형 복도 앞에는 많은, 정말이지 불광역퀵 불광역퀵서비스 불광역 퀵 서비스 불광역 퀵서비스 불광역1톤용달 불광역1톤용달비 불광역다마스용달 불광역다마스퀵 불광역다마스퀵서비스 불광역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불광역다마스퀵요금 불광역라보용달 불광역라보퀵 불광역라보퀵비용 불광역라보퀵서비스 불광역라보퀵서비스운임 불광역소형용달 불광역소형이사 불광역소형트럭 불광역오토바이퀵 불광역오토바이퀵서비스 불광역오토바이퀵요금 불광역퀵가격 불광역퀵비 불광역퀵비용 불광역퀵서비스가격 불광역퀵서비스비용 불광역퀵서비스요금 불광역퀵서비스운임 불광역퀵요금 불광역화물퀵 불광역퀵서비스추천 불광역퀵서비스전화번호 불광역퀵 정직한곳 불광역퀵 신속정확저렴! 불광역퀵 저렴하고 빠른곳 불광역퀵서비스 친절한곳 불광역퀵서비스 빠른곳 불광역퀵서비스 정직한곳 불광역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불광역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불광역퀵서비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작은 칸막이 관 람실 문이 달려 있었다. “이게 우리의 극장입니다” 파블로가 설명했다. “유쾌한 극장이지요. 여러분 은 여러 가지 재미있는 것들을 보게 될겁니다” 이렇게 말하면서 그는 큰 소리로 웃었다. 그저 몇개의 소리로 이루어진 짧은 웃음이었지만, 내겐 소름이 끼쳤다. 그건 내가 아까 위에서 들었던, 명랑하면서 도 아주 낯선 바로 그 웃음이었던 것이다. “나의 극장에는 관람실로 통하는 문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열 개, 백 개, 천 개도 되지요. 어느 문이건 그 뒤에는 당신들이 찾고 있는 것이 기다리고 있습니 다. 멋진 파노라마 상자지요. 그러나 하리 씨, 지금 당신과 같은 모양을 하고 돌 아다녀서는 아무 소용이 없어요. 당신은 자신의 개성이라고 하는 것 때문에 방 해받고 미혹될 거예요. 시간의 극복이든지 현실로부터 구원이든지, 당신의 동경 에 어떤 이름을 붙이든 간에, 그런 것은 이른바 <개성> 이라고 하는 것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당신의 소망에 다름 아니라는 걸 당신도 익히 알고 계실 겁니 다. 당신의 개성은 당신이 들어앉아 있는 감옥입니다. 당신이 지금 모습 그대로 극장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모든 것을 하리의 눈으로, 황야의 이리의 고리타분한 안경을 통해 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