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북한산로퀵서비스 다마스퀵 북한산로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3. 15:53

?



북한산로퀵서비스 다마스퀵 북한산로퀵 오토바이퀵




























이제 이리가 명령하고, 그 사내가 복종했다. 그는 명령대로 무릎을 꿇고, 이리 흉내를 냈다. 혀를 늘어뜨리고 봉박은 이빨로 자기 옷을 찢어댔다. 그는 <인간 을 조련하는 이리>의 명령에 따라 두 발로 혹은 네 발로 걷기도 하고, 뒷 발로 서기도 하고, 죽은 시늉을 하기도 하고, 이리를 등에 태우기도 하고, 회초리를 갖다 주기도 했다. 그는 어떤 모욕적이고 도착적인 요구에도 개처럼 기가 막히 게 응했다. 한 소녀가 무대 위로 올라왔다. 그녀는짐승처럼 조련받는 이 남자에 게 가까이 가서 턱을 쓰다듬고, 빰을 맞대고 부며댔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네 발로 짐승의 모양을 하고 서서 머리를 흔들었고, 그 아름다운 소녀에게이리처럼 위협적으로 이빨을 드러내 보였으므로, 그녀는 달아나버렸다. 그에게 초콜릿이 주어졌다. 그는 끙끙대며 냄새를 맡더니 걷어차버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얀 양과 얼룩무늬의 살진 토끼가 다시 나왔다. 그 고분고분한 인간은 온 힘을 기울 여 이리 역을 해냈다그것은 그에게 쾌감을 주었다. 손톱과 이빨로 절규하는 두 짐승을 나꿔채더니 가죽과 살점을 사정없이 물어뜯고 이빨을 드러내면서 생살을 씹어먹었고, 음미하듯이 눈을 감은 채 따끈따끈한 생피를 정신없이 빨아먹었다. 나는 너무나 놀라 문 밖으로 도망쳐 나왔다. 이 마술 극장이 순수한 낙원이 아님을 깨달았다. 그 아름다운 표면 아래엔 온갖 지옥들이 숨어 있었던 것이다. 아아! 여기에도 구원은 없단 말인가? 겁에 질린 채 나는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입에서는 생피와 초콜릿의 뒷맛 같 은 것이 느껴지는 듯했다. 어느 것이나 끔찍한 맛이었다. 나는 이 어두운 물결에 서 벗어나기를 간절히 바랐다. 마음속으로 좀더 견딜 만하고 편안한 영상을 떠 올려보려고 무진 애를 썼다. ‘아 친구여, 이제는 다른 것을!’ 나는 마음속으로 외쳤다. 경악 속에서 전쟁중에 종종 보았던 저 끔찍한 전선의 사진들, 서로 뒤엉 켜 있는 시체더미들이 떠올랐다. 시체의 얼굴들은 가스 마스크를 통해 얼굴을 씰룩거리고 있는 악마의 캐리커처로 변했다. 당시까지도 인도주의적인 사상을 가진 반전주의자로서 이러한 사진을 보고 경악했던 나는 참으로 어리석고 유치 했던 것이다. 나는 오늘 비로소 알았다. 모든 동물 조련사, 모든 장관, 모든 장 군, 모든 광인이 자신의 머릿속에서 착안 해 낸, 혐오스럽고 거칠고 사악하고 조 야하고 어리석은 모든 생각이나 형상이 이미 내 마음속에 들어 있었다는 것을. 숨을 돌리면서 나는 앞서 극장 초입에서 예의 미소년이 정신없이 뒤쫓아 들어 간 문에 씌어진 글귀를 떠올렸다. 모든 소녀는 너의 것 뭐니뭐니 해도 지금 이것보다 더 바랄 것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 저주받 은 이리의세계에서 다시 벗어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뻐하며 나는 안으로 들어갔 다. 놀랍게도-그것은 전설처럼 믿기지 않으면서도 동시에 아주 친숙한 것이어서 나는 온몸에오싹 전율을 느꼈다- 여기서는 북한산로퀵 북한산로퀵서비스 북한산로 퀵 서비스 북한산로 퀵서비스 북한산로1톤용달 북한산로1톤용달비 북한산로다마스용달 북한산로다마스퀵 북한산로다마스퀵서비스 북한산로다마스퀵서비스가격 북한산로다마스퀵요금 북한산로라보용달 북한산로라보퀵 북한산로라보퀵비용 북한산로라보퀵서비스 북한산로라보퀵서비스운임 북한산로소형용달 북한산로소형이사 북한산로소형트럭 북한산로오토바이퀵 북한산로오토바이퀵서비스 북한산로오토바이퀵요금 북한산로퀵가격 북한산로퀵비 북한산로퀵비용 북한산로퀵서비스가격 북한산로퀵서비스비용 북한산로퀵서비스요금 북한산로퀵서비스운임 북한산로퀵요금 북한산로화물퀵 북한산로퀵서비스추천 북한산로퀵서비스전화번호 북한산로퀵 정직한곳 북한산로퀵 신속정확저렴! 북한산로퀵 저렴하고 빠른곳 북한산로퀵서비스 친절한곳 북한산로퀵서비스 빠른곳 북한산로퀵서비스 정직한곳 북한산로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북한산로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북한산로퀵서비스 내 젊은날의 향기가 확 밀려왔다. 소 년과 청년 시절의 분위기였다. 내 가슴속엔 그 당시의 피가 용솟음쳤다. 내가 지 금까지 해왔던 것, 생각했던 것이, 그리고 지금까지의 내가 그 뒤로 가라앉았다. 나는 다시 젊어졌다. 한 시간 전만 해도 바로 조금 전까지만 해도 사랑이, 욕망 이, 동경이 무언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한 늙은이의 사랑이요 동경 에 불과했다. 이제 나는 다시 젊어진 것이다. 내가 마음속에서 느끼는 것, 이 활 활 번져가는 불길, 이 강렬하게 유인하는 동경,오월의 봄바람처럼 온갖 것을 녹 이는 정열은 젊고 새롭고 진지한 것이었다. 아! 잊혀진 불길이 다시 타오르고,예 전의 음성이 힘차면서도 어둡게 울려퍼지는 것이다. 나는 열다섯이나 열여섯쯤 된 소년이었다. 내 머리는 라틴어와 그리스어와 아름다운 시구들로 가득 찼고, 내 생각은 죽음과명예욕으로 가득했으며, 내 환상은 예술가의 꿈으로 넘쳤다. 그 러나 내 마음속에서 활활 타오르는 이 모든 불꽃보다 훨씬 더 깊고 강렬하고 무 시무시하게 불탔던 것은 사랑의 불꽃이었고, 성적인 허기였고, 가슴을 태우는 쾌 락의 예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