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면목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면목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3. 15:55

?



면목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면목동퀵 오토바이퀵




























나는금방 알아챘다. 그 녀가 나를 좋아하고, 이 만남은 그녀에게도 나와 같은 의미를 갖는다는것을. 다 시 모자를 벗고, 그녀가 지나갈 때까지 한 손에 모자를 들고 엄숙하게 서 있는 대신, 이번에는 두렵고 두근거리긴 했지만 내 젊은 피가 시키는 대로 했다. 나는 그녀를 불렀다. ‘로자! 네가 와주어서 나는 행복해. 너는 너무나도 아름다워, 나 는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몰라’ 이 말은 물론 이런 경우에 할 수 있는 가장 재치 있는 말은 아니었을테지만, 여기서 필요한 것은 재치가 아니었다. 이것으로 충분했다. 로자는 숙녀의 얼굴을 거두고, 가던 길을 멈춰서서, 나를 쳐다보더니 전보다 더 빨개진 얼굴로 말했다. ‘안녕, 하리너 나를 정말로 좋아하니?’ 그렇 게 말하면서 그녀는 갈색 눈을 강렬하게 반짝였다. 나는 느꼈다. 과거 나의 모든 삶과 사랑은, 그 일요일 내가 로자를 지나가 버리게 한 그 순간부터 거짓이고,혼 돈이었고, 어리석은 불행으로 가득 차 있었다는 것을. 그러나 이제 잘못은고쳐졌 다. 모든 것이 달라졌고, 모든 것이 좋아졌다. 우리는 서로 손을 내밀었다. 손을 잡고 우리는 천천히 걸었다. 말할 수 없는 행복 속에서 너무나 당황스러웠다. 우리는 무슨 말을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몰 랐으므로, 무작정 내달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손을 꼭 잡고 숨이 가빠 멈추어설 때까지 정신없이 달렸다. 우리는 둘 다 아직 유년의 나이여서, 무엇을 시작해야 할지 몰랐다. 우리는 그 일요일날 최초의 입맞춤에는 이르지 못했지만 더할 나 위없이 행복했다. 우리는 서서 숨을 몰아쉬었다.그러고 나서 풀 위에 앉았다. 나 는 그녀의 손을 쓰다듬었고, 그녀는 수줍어하면서 또 다른 손으로 내 머리를 쓸 어주었다. 그러고는 다시 일어나서 누가 더 큰지 키를 재보았다. 사실은 내가 손 가락 하나 길이 정도 더 컸지만 그렇게 말하지 않고, 우리는 똑같다고 해주었다 하느님이 우리를 서로를 위해 점지해 주셨고, 우리는 나중에 결혼하게 될 거라 고 말했다.그러자 로자는 어디서 제비꽃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우리는 짧게 자 란 봄의 풀밭에 무릎을 꿇고 앉아 제비꽃을 찾았다. 마침내 줄기가 짧은 제비꽃 몇 개를 찾아냈다. 우리는 서로 자기 것을 주었다. 바람이 쌀쌀해지고 해도 어느 새 바위 너머로 기울어졌을때 로자가 집에 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우리 둘 은 몹시 슬퍼졌다. 그녀를 바래다 줄 수 없었기때문이었다. 그러나 면목동퀵 면목동퀵서비스 면목동 퀵 서비스 면목동 퀵서비스 면목동1톤용달 면목동1톤용달비 면목동다마스용달 면목동다마스퀵 면목동다마스퀵서비스 면목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면목동다마스퀵요금 면목동라보용달 면목동라보퀵 면목동라보퀵비용 면목동라보퀵서비스 면목동라보퀵서비스운임 면목동소형용달 면목동소형이사 면목동소형트럭 면목동오토바이퀵 면목동오토바이퀵서비스 면목동오토바이퀵요금 면목동퀵가격 면목동퀵비 면목동퀵비용 면목동퀵서비스가격 면목동퀵서비스비용 면목동퀵서비스요금 면목동퀵서비스운임 면목동퀵요금 면목동화물퀵 면목동퀵서비스추천 면목동퀵서비스전화번호 면목동퀵 정직한곳 면목동퀵 신속정확저렴! 면목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면목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면목동퀵서비스 빠른곳 면목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면목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면목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면목동퀵서비스 우리는 이제 우리만의 비밀을 갖게 되었고, 이 비밀이야말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 다운 것이었다. 나는 바위산 위에 홀로 남았다. 로자의 제비꽃 향기를 맡았고, 얼굴을 낭떠러지로 향하고 절벽 위에 드러누워, 도시 쪽을 내려다보았다.그녀의 작고 달콤한 모숩이 저 아래 나타나서 연못을 지나 다리 위로 달려갈 때까지 그 렇게엎드려 있었다. 그리고 이제 나는 그녀가 자기 집에 도착한 것을 보았다. 거 기서 그녀는 방으로 들어갔고, 나는 이 위에서 그녀와 멀리 떨어진 채 누워 있 었다. 그러나 나와 그녀사이에는 어떤 끈, 어떤 물결이 이어져 있었고, 비밀의 바람이 불고 있었다. 우리는 그 뒤에도 여기저기에서 다시 만났다. 바위 위에서, 정원의 울타리 옆 에서 우리는 그 봄 내내 만났다. 우리는 라일락꽃이 필 무렵 떨리는 첫키스를 했다. 우리의 입맞춤은 아직 작열하는 불꽃도, 넘치는 포만감도 없었다. 나는 그 녀의 풀어진 귀밑머리를 살짝쓰다듬었을 뿐이었지만, 그러자 우리가 사랑하고 즐거워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우리의 것이되었다. 수줍게 살짝 스치는 손길에서, 미숙한 사랑의 말 한마디에서, 가슴 졸이는 기다림의 순간순간에서 우리는 새로 운 행복을 배웠고, 그 때마다 사랑의 사다리를 한 계단씩 올라갔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