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묵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묵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3. 15:57

?



묵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묵동퀵 오토바이퀵




























나는 한 번 더 거울을 보았다. 조금 전엔 제정신이 아니었던 모양이다. 높다란 거울 속엔 혀를 낼름거리는 이리 따위는 없었다. 거울 속에 있는 건 나였다. 하 라였다. 얼굴은 잿빛으로 질려 있고, 모든 유희를 떠난 모든 악행에 지쳐버린, 끔찍하리만치 창백한, 그러나어쨌든 인간인,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인간인 하리였다. ‘하리, 거기서 무얼 하고 있는 거야? ’나는 말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 그저 기다리고 있는 거야 ’거울 속의 사내가 말했다.‘ 나는 죽음을 기다리고 있어’ ‘도대체 죽음이 어디에 있다는 거야? ’나는 물 었다. ‘오고 있어 ’그는 말했다. 극장 내부에 있는 빈 방에서 음악이 들려왔 다. 아름답고도 무서운 음악이었다. ‘돈 조바니’에서 대리석상이 등장할 때 나 오는 그 음악이었다. 싸늘한 음향이 유령이라도 튀어나올 듯한 집을 무시무시하 게 울렸다. 그건 피안에서온, 저 불멸하는 자들의 음향이었다. ‘모차르트구나!’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내 내면 생활에서 가장 좋아하는 최고 의 영상들을 떠올렸다. 그때 뒤에서 웃음소리가 들렸다. 그건 인간들 사이에서 들어본 적이 없는, 고 난과 신들의 유머 저편에서 울려오는, 밝으면서도 얼음처럼 차가운 웃음소리였 다. 나는 몸을 돌렸다이 웃음에 온몸이 얼어붙으면서도 행복한 기분이 들었다. 그때 모차르트가 걸어왔다. 웃으면서 내 곁을 지나쳐서는 태연하게 관람석 문 쪽으로 가서 문을 열고 들어갔다. 나는 내 젊은날의 신, 평생 나의 사랑과 숭배 의 대상이었던 그를 열심히 쫓아갔다. 음악은 계속 울렸다. 모차르트는 관람석 난간에 서 있었다. 무대에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끝 모를어둠이 공간을 채우고 있을 뿐이었다. ‘보시오’모차르트가 말했다. ‘색소폰 없이도 되지 않소. 나는 물론 이 멋진 악기를 가까이하고 싶진 않지만 말이오’ ‘지금 어느 대목을 하고 있는 거지요?’내가 물었다. ‘돈 조바니의 마지막 막이지.레포렐로는 벌써 무릎을 꿇고 있지. 멋진 장면이 야. 음악도 들을 만하고. 물론 이 음악엔 여러가지 매우 인간적인 면들이 담겨 있긴 하지만, 이쯤에서벌써 피안을 느끼게 되지. 웃음을 말이야. 그렇지 않나?’ ‘이것은 사람 손으로 쓴 최후의 위대한 음악입니다.’나는 학교 선생처럼 엄 숙하게 말했다. ‘물론 슈베르트도 나왔고, 후고 볼프도 나타났고, 저 탁월하고 불쌍한 쇼팽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선생님, 당신은 이맛살을 찌푸리시지만--그 렇습니다. 베토벤도 있습니다. 그도 묵동퀵 묵동퀵서비스 묵동 퀵 서비스 묵동 퀵서비스 묵동1톤용달 묵동1톤용달비 묵동다마스용달 묵동다마스퀵 묵동다마스퀵서비스 묵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묵동다마스퀵요금 묵동라보용달 묵동라보퀵 묵동라보퀵비용 묵동라보퀵서비스 묵동라보퀵서비스운임 묵동소형용달 묵동소형이사 묵동소형트럭 묵동오토바이퀵 묵동오토바이퀵서비스 묵동오토바이퀵요금 묵동퀵가격 묵동퀵비 묵동퀵비용 묵동퀵서비스가격 묵동퀵서비스비용 묵동퀵서비스요금 묵동퀵서비스운임 묵동퀵요금 묵동화물퀵 묵동퀵서비스추천 묵동퀵서비스전화번호 묵동퀵 정직한곳 묵동퀵 신속정확저렴! 묵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묵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묵동퀵서비스 빠른곳 묵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묵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묵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묵동퀵서비스 대단하지요.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아무리 아 름답다 해도, 벌써 어떤 파편, 어떤 해체의 편린을 지니고 있습니다. ’돈 조바 니‘이후로는 인간에 의해 그렇게 완전한 작품이 만들어진 적이 없습니다. ‘너무 긴장하지 말게’라고 말하면서 모차르트는 웃었다.무섭게 냉소적인 웃 음이었다. ‘자네도 아마 음악가인 모양이지? 이제 난 이 일은 손을 놓고 쉬고 있다네. 그 저 재미 삼아 가끔 구경하는 정도지’ 그는 지휘를 하듯 두 손을 치켜들었다. 그러자 달 아니면 희뿌연 별 같은 것 이 어디선가 떠올랐다. 나는 관람석난간 너머로 측량할 수 없이 깊은 공간 속을 들여다보았다. 안개와 구름이 흐르고 있었고, 산줄기와 해안이 아스라이 모습을 드러냈다. 우리 발 밑에는 황무지 같은 평원이 천지에 광활하게 펼쳐졌다. 이 평 원에서 우리는 수염을 길게 기른 성스러운 외관의 노인을 보았는데, 그 노인은 고통에 찬 얼굴로 검은 옷을 입은 수만 명의 남자들의 거대한 행렬을 이끌고 있 었다. 그의 얼굴은 초췌하고 낙담한 표정이었다. 모차르트는 말했다. ‘보게나. 저 사람이 브람스라네.그는 구원을 갈구하고 있어. 그러나 그러기엔 아직 멀었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