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망우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망우동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3. 15:58

?



망우동퀵서비스 다마스퀵 망우동퀵 오토바이퀵




























나는 그 검은 옷을 입은 수만의 사람들이 브람스의 작품 가운데서 신이 쓸모 없다는 판단을 내린 선율이나 악보를 연주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았다. ‘악기를 너무 많이 사용했어. 재료를 너무 많이 낭비한거야’모차르트가 고개 를 끄덕였다. 그리고 바로 그에 이어서 우리는 똑같이 대규모 군주의 선두에 서 서 리하르트 바그너가 행진해 오는 것을 보았다. 수천의 사람들이 그에게 매달 려 젖이라도 빨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고행자의 지친 걸음으로 다리를 끌 다시피하며 걸어왔다. ‘제가 젊었을 때는 이 두 음악가가 서로 극명한 대립을 이룬다고 생각했습니 다’내가 슬픈 표정으로 말했다. 모차르트가 웃었다. ‘그래. 언제나 그런 거야. 얼마간 떨어져서 보면 그런 대립이란 것도 서로 점차 비슷비슷해지는 법이지. 그건 그렇고 악기를 너무 많이 쓴 것은 바그너의 개인 적인 잘못도, 브람스의 잘못도 아니야. 그건 그들이 살았던 시대의 과오지’ ‘네? 그럼 그 과오 때문에 저들이 저렇게 무서운 참회를 해야하나요?’나는 항의하듯이 소리쳤다. ‘물론일세. 그것이 심판의 순서지. 그들이 먼저 시대의 죄를 다 씻고 난 후에야, 결산을 보아야 할 정도로 아직도 개성적인 것이 남아 있는지 여부가 밝혀질 거야’ ‘그러나 그건 그들의 탓이 아니잖아요!’ ‘물론 아니지. 아담이 사과를 따먹은 것도 자네 탓은 아니지 . 그런데도 자네 는 그것 때문에 참회를 해야 하는 거야’ ‘그건 끔찍한 일이에요’ ‘물론이야. 삶이란 언제나 끔찍한 거라네. 그건 우리 탓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 리가 책임을 져야 하네. 태어난 것 자체가 죄란 말이야. 자네가 여태까지 그것을 몰랐다면, 자네는 지금 아주 훌륭한 종교 수업을 받은 셈이지’ 나는 참으로 참담한 심정이었다. 나는 내 자신을 돌아보았다. 피안의 황야를 헤매는 녹초가 된 순례자의 모습이었다. 내가 쓴 쓸데없이 많은 책들, 논문들, 평론들에 짓눌려 있었다. 그것들을 만들어낸 수많은 식자공들, 그 모든것을 받아 삼킨 수많은 독자들이 그 뒤를 따르고 있었다. 맙소사! 그 밖에 또 아담과 사과, 그리고 그 외의 원죄가 모두 아직 거기에 있었다. 이 모든 것이 속죄되어야 하 고, 정죄(淨罪)의 불길이 끝없이 타올라야 한다. 그런 후에야 망우동퀵 망우동퀵서비스 망우동 퀵 서비스 망우동 퀵서비스 망우동1톤용달 망우동1톤용달비 망우동다마스용달 망우동다마스퀵 망우동다마스퀵서비스 망우동다마스퀵서비스가격 망우동다마스퀵요금 망우동라보용달 망우동라보퀵 망우동라보퀵비용 망우동라보퀵서비스 망우동라보퀵서비스운임 망우동소형용달 망우동소형이사 망우동소형트럭 망우동오토바이퀵 망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망우동오토바이퀵요금 망우동퀵가격 망우동퀵비 망우동퀵비용 망우동퀵서비스가격 망우동퀵서비스비용 망우동퀵서비스요금 망우동퀵서비스운임 망우동퀵요금 망우동화물퀵 망우동퀵서비스추천 망우동퀵서비스전화번호 망우동퀵 정직한곳 망우동퀵 신속정확저렴! 망우동퀵 저렴하고 빠른곳 망우동퀵서비스 친절한곳 망우동퀵서비스 빠른곳 망우동퀵서비스 정직한곳 망우동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망우동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망우동퀵서비스 비로소 물을 수 있 을 것이다. 이 모든 것 뒤에 아직 어떤 개성적인 것, 어떤 고유한 것이 남아 있 는 지, 아니면 나의 행위와 그 결과는 그저 바다 위의 공허한 거품, 사건의 흐름 속의 의미 없는 유희에 불과한 것이었는지를 말이다. 모차르트는 나의 언짢아하는 얼굴을 보고 큰 소리로 웃기 시작했다. 너무 웃 는 통에 그는 발을 헛디더 넘어지더니 발로 트릴을 쳤다. 그러면서 나를 향해 소리쳤다. ‘여보게, 젊은이, 혀가 깨무는가, 허파가 꼬집는가?자네의 독자, 망나니, 가난한 대식가를 생각하는가? 자네의 식자공, 이단자, 저주받은 선동가, 칼가는 자를 생 각하는가? 정말이지 웃기는 일이야.크게 웃을 일이야. 파산할 일이지. 바지 속에 넣어버릴 일이라구. 아,자네는 믿음이 깊구만. 자네의 검은 인쇄 잉크와 영혼의 고통을 가지고 자네를 위해 양초를 만들겠네. 그저 농담으로 한 말일세. 훌쩍거 리고, 딱딱 소리를 내고, 소동을 일으키고,짓궂게 장난치고, 꼬리를 흔드는 양초 말이야. 불꽃이 오래 나불거리지는 않아. 안녕히. 자네의 글과 진부한 이야기 때 문에 악마가 자네를 데리고 가서 늘씬하게 패줄 거야. 자네는 모든걸 표절했으 니까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