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쏭밍이파파 2019. 7. 24.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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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후에 할러는 헤르미네를 정복하고자 하는데 이 자 기 중심적인 욕망 때문에 심리적 형상들은 더 이상 자유롭게 전개되지 못한다. ‘불멸의 존재’의 상징인 모짜르트가 나타나 할러의 잘못을 꼬집어 주지만 아 무 소용이 없다. ‘마술 극장’을 ‘유머의 학교’로 이해하고 내면의 연상의 자유로운 흐름에 몸을 맡기라는 파블로의 말을 따르지 않고 할러는 헤르미네와 파블로가 벗은 몸으로 잠들어 있는 모습을 보자 헤르미네를 칼로 찔러 죽인다. 모짜르트가 다시 한번 나타나 이상과 현실의 영원한 차이를 설명하면서 할러를 깨우치려고 한다. 마침내 할러는 모짜르트와 괴테가 체현하고 있고, 파블로가 아무도 모르게 전 범을 보인 저 ‘불멸의 존재 ’의 비밀을 깨닫는다. 그것은 유머를 통해 경험 적 세계와 자기 자신의 하릴없는 부족함을 태연하게 인정하는 것이고 개성적인 인간이 지닌 심리적인 다양성응ㄹ 유희적으로 실현하는 것이다. 유머를 택할 것 인가, 아니면 ‘불멸의 존재’의 본보기를 따를 것인가 하는 것은 ‘황야의 이 리론’에서 말하는 것처럼 엄격하게 양자택일해야 할 사안이 아니라는 것을 할 러는 깨닫는다. 불멸의 존재들은 유머의 천성을 지닌 자들이고, 그들이 아무리 예민하다 해도 자아와 세계의 유한성에 대해 화해적인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할러가 자신의 고통을 해결할 수 있으리라는 암시와 함께 소설 은 끝난다. ‘언젠가는 장기말 놀이를 더 잘할 수 있겠지. 언젠가는 웃음을 배우 게 되겠지. 파블로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모짜르트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 5 ‘황야의 이리’는 자전적 색채가 강한 헤세의 작품들 중에서도 단연 자전적 이고, 고백적인 작품이다. 이 소설의 기본 줄거리와 주요 모티프들은 대부분 헤 세 자신이 실존적 위기의 시절에 중랑구퀵 중랑구퀵서비스 중랑구 퀵 서비스 중랑구 퀵서비스 중랑구1톤용달 중랑구1톤용달비 중랑구다마스용달 중랑구다마스퀵 중랑구다마스퀵서비스 중랑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중랑구다마스퀵요금 중랑구라보용달 중랑구라보퀵 중랑구라보퀵비용 중랑구라보퀵서비스 중랑구라보퀵서비스운임 중랑구소형용달 중랑구소형이사 중랑구소형트럭 중랑구오토바이퀵 중랑구오토바이퀵서비스 중랑구오토바이퀵요금 중랑구퀵가격 중랑구퀵비 중랑구퀵비용 중랑구퀵서비스가격 중랑구퀵서비스비용 중랑구퀵서비스요금 중랑구퀵서비스운임 중랑구퀵요금 중랑구화물퀵 중랑구퀵서비스추천 중랑구퀵서비스전화번호 중랑구퀵 정직한곳 중랑구퀵 신속정확저렴! 중랑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중랑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중랑구퀵서비스 빠른곳 중랑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중랑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중랑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중랑구퀵서비스 겪었던 체험들에서 건져올린 것들이다. 이 작 품이 지닌 자전적 성격은 당시 헤세의 행적을 보면 자명하다. 1924년 1월 헤세는 바젤에서 두 살 연하의 루트 벵어와 두번째 결혼을 한다. 그러나 이 결혼 또한 성격 차이 때문에 오래 가지 못한다. 결혼한 지 몇 주도 안 되어 헤세는 신부를 남겨두고 몬타뇰라로 떠난다. 그해 11월 다시 바젤로 돌 아오지만 그 후에도 그는 가구가 딸린 다락방 하나를 빌려 혼자 지낸다. ‘황야 의 이리’의 일부분은 이 다락방에서 씌어진다(헤세는 그 집과 주인 아주머니에 게서 받은 인상을 이 소설에서 자세하게 그리고 있다). 그는 그해 겨울을 대학 도서관에 처박혀 보낸다. 이 시기에 이미 헤세는 심각한 우울증에 빠져 이따금 자살을 생각하기도 한다. 그 이유는 무엇보다도 그의 두번째 결혼(결국 1927년 5 월2일 공식적으로 이혼한다)도 실패했음이 분명해졌기 때문이다. 1926년 초부터 그는 쮜리히에서 겨울을 보내게 된다. 그해 겨울 헤세는 한 고급 호텔의 가장무 도회에서 ‘황야의 이리’에서 묘사된 그런 에로틱하고 관능적인 환락의 도취경 을 경험한다. 그것은 고독을 돌파하려는 노년의 아웃사이더의 절망적인 시도였 다. 헤세는 1926년 초부터 융의 제자인 랑 박사에게서 다시 심리 치료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