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천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양천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5. 17:42

?



양천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양천구퀵 오토바이퀵




























"함께 재수하고 싶은 아이, 발견했다" 겨울의 하늘은 붉은색 크리스탈빛을 띄며 조용히 흘러가고 있었다.그리 심하게 추운 날씨는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따뜻한 날씨인것도 아니었 다. 그저 약간 선선할뿐... "......?" 수많은 수험생들 사이로 한 아이가 조용히 합격자 발표 게시물을 보고 있었다.약간 어두운 얼굴로 자신의 수험표를 한번 바라보았다. -수험번호 1313 조 종범- `1313....1313....' 그는 잠시 게시판을 쭈욱 흩어보았다.1302...1303...1310...1311..1320... "......설마...?" 그는 합격자 번호에 자신의 번호가 빠진걸 보고 설마 해서 다시 눈을 수험 표로 돌렸다.여기서 떨어지면....? -수험번호 1313 조 종범- "아.....앗!!!!" 종범은 깜짝 놀라서 벌떡 일어났다.그리고 멍하니 침대위에서 얼굴에 흐르 는 땀을 닦아내며 한참동안 묵묵히 앞만을 바라보았다.그리고는 잠시후에 야 방금 본것이 꿈이란것을 느낄수 있었다. "휴우...꿈이구나...꿈...휴..." 종범은 안도의 표정으로 다시 덜렁 누워버렸다. "어이..형! 언제까지 자고 있을거야?" 동생 기범의 목소리가 그의 귀에 들려왔다. "오늘은 경영학과 대학 입시 발표잖아...빨리 가서 보고 와야지.." "응...조금...있다가.." 동생의 말에 종범은 힘없이 대답했다. "왜 이렇게 기가 죽어있어?" "별로 기죽은 거 아냐.... 조금 더 자고 싶을 뿐이지..." "아..! 그래?" 동생은 장난스런 말투로 한번 되 묻더니 문을 쾅하고 닫았다.그리고 문 밖에서 다시한번 말했다. "모처럼 윤정이가 와있는데....." ".........?!" 그 말을 듣는 순간 종범은 벌떡 일어나며 양천구퀵 양천구퀵서비스 양천구 퀵 서비스 양천구 퀵서비스 양천구1톤용달 양천구1톤용달비 양천구다마스용달 양천구다마스퀵 양천구다마스퀵서비스 양천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양천구다마스퀵요금 양천구라보용달 양천구라보퀵 양천구라보퀵비용 양천구라보퀵서비스 양천구라보퀵서비스운임 양천구소형용달 양천구소형이사 양천구소형트럭 양천구오토바이퀵 양천구오토바이퀵서비스 양천구오토바이퀵요금 양천구퀵가격 양천구퀵비 양천구퀵비용 양천구퀵서비스가격 양천구퀵서비스비용 양천구퀵서비스요금 양천구퀵서비스운임 양천구퀵요금 양천구화물퀵 양천구퀵서비스추천 양천구퀵서비스전화번호 양천구퀵 정직한곳 양천구퀵 신속정확저렴! 양천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양천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양천구퀵서비스 빠른곳 양천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양천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양천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양천구퀵서비스 베고 있던 베개를 냅다 문으로 던졌다. "뭐야? 그럼 빨리 말했어야지!!" "헤헷.." 종범은 곧 옷을 차려입고 방에서 나왔다.현관문 앞에는 단발의 여자아이가 목도리에 검은 잠바를 입고 종범을 기다리고 있었다. "안녕...?" "아...무슨일로...?" "발표가 10부터지? 빨리 가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 "으응...그래.." 윤정이의 상냥한 목소리에 종범은 미소를 지었다. "어머나..어서와라 윤정.." 마침 부엌에 있던 어머니가 이들의 말소리를 들었는지 현관으로 나왔다. "안녕하세요.. 아주머니.." "그래...윤정이는 전수대학교에 합격했다지? 대단하구나.. 종범이는 네번 모두 떨어졌는데.." "아니예요..순전히 요행이지요..." 윤정은 두손을 내저으며 방긋이 웃었다. `요행이라도 전수 대학이라면....' 종범은 이런 생각을 하며 현관문을 열며 집 밖으로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