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북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북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5. 17:44

?



성북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북구퀵 오토바이퀵




























"그럼요..." "뭐니뭐니 해도 재수생보다는 낫지요!!" 가족들이 계속 즐거워 떠들자 종범은 더이상 참을수 없었다.기어가는 목소 리로 입을 열었다. "떨어졌어....." ".......에?" "가지대학에 떨어졌어요...미안해요....타이밍이 좋지 않아서...말할수 없었어요..." "......" 가족들은 잠시동안 아무말 없이 종범을 바라만 보았다. "기범아..." "예?" "아까 돈 돌려줄께...3천원..." "예...." 종범은 어머니의 행동에 더욱 풀이죽어 고개를 푹 숙였다. 방안에서 종범은 침대에 누워 멍하니 천정만을 쳐다보았다. -할수없지... 시험이란게 원래 그렇단다..앞으로 열심히 하면 돼지 뭐...- -뭐...그런건 차 한대 정도 놓친거라고 생각하렴...- 어머니와 아버지의 위로의 말이 머리속을 스쳐갔다. "차...한대라..." "다음번에도 놓치면 어떻게 하지 형?" "뭐야?!" 종범은 문을 향해 다시 베개를 힘껏 던졌다. 몇일이 지났다.종범은 여전히 침대에 누워 이불을 뒤집어 쓴채 움직이지 않았다. "형.... 뭐야? 아직도 자고 있어? 여태도 그러고 있으면...." "뭐야? 무슨 볼일인데?" "자켓좀 빌려줘...체크 무늬..." 기범은 종범의 옷장을 열며 옷을 꺼내들었다. "윤정누나가 안오네? 영화라도 보러가지구 그래..날씨가 얼마나 좋다구.." 동생의 말에 종범은 다시 베개를 집어 던졌다. "뭐..뭐야? 왜그래?" "좀...조용히 할수 없어?!" "쳇...알았어... 기껏 걱정해주니까..." 기범은 화난듯 문을 세차게 닫고 나가버렸다. "아이고...." 종범은 다시 침대에 누워 이불을 뒤집어 썼다.그리고 윤정이 한심스런 눈 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떠올랐다. "......" 다시 몇일이 빨리 지나갔다.종범은 여전히 침대에 누워 이불을 뒤집어 쓰 고 있었다. "종범아! 벌써 대낮이다. 종범아! 빨리 갔다와야지.. 학원 접수가 오늘 까지 잖니!" 집안을 울리는 어머니의 목소리에 종범은 떠밀리듯 밖으로 나왔다. `학원 이라.... 그런가, 접수도 오늘까지 인가...?' 종범은 힘없이 노량진으로 향했다. "음...?" 순간 종범의 눈에 한쌍의 남녀가 지나쳤다.서로 밝게 웃으며 지나치는 남녀...종범은 재빨리 몸을 숨겼다. "윤정...." 윤정이었다.다른 남자와 함께... `윤정이가....' 노량진 역으로 향하는 국철 안에서 종범은 조용히 창밖을 내다 보았다. -미안.. 종범.. 안녕!- -요즘 윤정이가 통 안오네....?- -윤정....- -아...안녕...- 종범은 힘없이 고개를 푹 숙였다... 노량진의 성북구퀵 성북구퀵서비스 성북구 퀵 서비스 성북구 퀵서비스 성북구1톤용달 성북구1톤용달비 성북구다마스용달 성북구다마스퀵 성북구다마스퀵서비스 성북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북구다마스퀵요금 성북구라보용달 성북구라보퀵 성북구라보퀵비용 성북구라보퀵서비스 성북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성북구소형용달 성북구소형이사 성북구소형트럭 성북구오토바이퀵 성북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성북구오토바이퀵요금 성북구퀵가격 성북구퀵비 성북구퀵비용 성북구퀵서비스가격 성북구퀵서비스비용 성북구퀵서비스요금 성북구퀵서비스운임 성북구퀵요금 성북구화물퀵 성북구퀵서비스추천 성북구퀵서비스전화번호 성북구퀵 정직한곳 성북구퀵 신속정확저렴! 성북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북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북구퀵서비스 빠른곳 성북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북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북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성북구퀵서비스 학원가... 언제나 처럼 수 많은 사람들이 북적거리는곳.. "여긴가...?" 종범은 `글나래학원'이라고 적혀있는 간판을 보고는 그 안으로 들어섰다. 자신의 곁을 스쳐지나가는 다른 재수생들의 모습...종범은 잠시 생각에 잠겼다. "음....?" 종범은 자신의 앞을 지나치는 한 여자를 보고 놀란 표정으로 그녀의 뒷 모습을 보았다. "호오...멋진 걸음걸이.. 학원 선생님인가?" 종범은 재빨리 그녀의 뒤를 쫓아 학원안으로 들어섰다.수많은 아이들아 접수 창구에 북적거렸다. "아이고... 이렇게 재수생이 많다니... 자.. 내 수강 강좌는..." 종범은 앞으로 나서며 접수처로 향했다.그러다가 문득 접수처 앞에서 접수 신청을 하는 여자를 바라보았다.아까의 그녀였다.길다란 머리에 체크무늬 잠바..아름다운 뒷모습... `앗! 저사람 재수생이야?!' 종범은 그녀의 뒤에 섰다.그녀는 잠시 접수신청을 하다가 문득 뒤에서있는 종범을 보고는 그 아름다운 얼굴에 활짝 미소지으며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