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동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동구퀵 오토바이퀵

쏭밍이파파 2019. 7. 25. 17:44

?



성동구퀵서비스 다마스퀵 성동구퀵 오토바이퀵




























"어머...먼저 하세요..." "에? 고..고맙습니다." 그녀가 종범을 지나쳐 사람들 속으로 사라지자 종범은 얼빠진 모습으로 수강 신청서를 냈다.그런데 종범은 너무나 얼이 빠져 자신이 무슨 수강 신 청을 했는지 몰랐다.서울대반....... 종범은 교실을 찾아 자기 자리를 찾았다.다행하게도 그녀 바로 다음에 신 청을 했기 때문에 그녀 옆자리에 앉게 되었다.살짝 그녀 옆에 앉아서는 그 녀의 옆모습을 바라보았다. `아...역시 예뻐...' 종범은 잠시 그녀를 바라보고 있다가 문득 무언가 생각났는지 머리를 긁적 였다. `재수생..주제에...재수생 주제에...내가 뭘하고 있는거야?' 이런 종범을 그녀는 이상하다는 표정으로 바라보았다... 수업이 시작되고 첫시간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되었다. "--라는 것으로써 우리 학원은 어디까지나 도움을 주는 역활 뿐이며...... 역시 주인공은 여러분들 입니다.자신의 길은 자신이 헤쳐 나가야... 우리 들은 여러분의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하여..." 방송에서 목소리가 들려오는 동안에도 종범은 팜플렛이나 목소리에 신경 쓰지 않고 옆에앉아있는 그녀를 흘낏 흘낏 바라보았다.그러다가 그녀가 자 신쪽을 바라보면 고개를 홱 돌렸다. "....." 그녀는 문득 종범을 보고는 팜플렛에 손가락을 가리켰다.그녀는 무척 급한 득 혹은 무척 당황한듯한 표정으로 종범에게 무언가를 가리키고 있었다. "에...?" 종범은 그녀가 무슨 소리하는지 몰라 자신도 당황한 얼굴로 어찌할줄 몰랐 다.그녀는 못참겠다는듯 큰소리로 소리쳤다. "팜플렛을 꺼꾸로 들고있어요!!!" "에...?" "어머..."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입을 가렸고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웃음소리가 그들 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얼마후..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아이들은 모두 학원을 빠져나갔다.마침 빗방울 하나가 종범의 머리위로 떨어졌다. "어...? 이런....." 종범은 우산을 가져오지 않았다.불안한 얼굴로 하늘만을 조용히 바라보았 다.그런데 그의 머리위로 우산이 받쳐왔다.그녀였다...미소짓는 그녀.. "역까지라도 괜찮다면 같이 쓰죠..." "에..? 아...아.. 저..정말 고마워요..." "아까는 미안했어요..큰소리로 얘기해 버려서..." "아...아니요..." "이것도 인연이니 앞으로 잘 부탁해요..." "아...아니요...저야 말로..." "올 일년 열심히 해서 내년에는 두사람 모두 서울대에 들어가요.." "그래요........^_^;....?" 종범은 손으로 브이자를 지으며 성동구퀵 성동구퀵서비스 성동구 퀵 서비스 성동구 퀵서비스 성동구1톤용달 성동구1톤용달비 성동구다마스용달 성동구다마스퀵 성동구다마스퀵서비스 성동구다마스퀵서비스가격 성동구다마스퀵요금 성동구라보용달 성동구라보퀵 성동구라보퀵비용 성동구라보퀵서비스 성동구라보퀵서비스운임 성동구소형용달 성동구소형이사 성동구소형트럭 성동구오토바이퀵 성동구오토바이퀵서비스 성동구오토바이퀵요금 성동구퀵가격 성동구퀵비 성동구퀵비용 성동구퀵서비스가격 성동구퀵서비스비용 성동구퀵서비스요금 성동구퀵서비스운임 성동구퀵요금 성동구화물퀵 성동구퀵서비스추천 성동구퀵서비스전화번호 성동구퀵 정직한곳 성동구퀵 신속정확저렴! 성동구퀵 저렴하고 빠른곳 성동구퀵서비스 친절한곳 성동구퀵서비스 빠른곳 성동구퀵서비스 정직한곳 성동구퀵서비스 신속정확저렴! 성동구퀵서비스 저렴하고 빠른곳 성동구퀵서비스 미소짓는 그녀의 말에 무의식적으로 대답 했다가 갑자기 서울대란 말을 인식하고 깜짝 놀라 소리쳤다. "에엣? 서...서울대라구요?!!!!" "왜...그렇게 놀라죠? 아까 그 클라스는 서울대 반이잖아요.." "우...설마..." 종범의 머리속을 스쳐가는 생각...신청용지도 보지 않고 써버린... `서울대....가지대도 떨어진 내가...서울대..!' "그럼 여기에서..." "네?" "역이예요...안녕히...~" "아..안녕히..." 밝은 표정으로 사라지는 그녀의 뒷모습을 바라보다가 종범은 문득 무언가 생각난듯 중얼거렸다. "그렇다...이름도 아직..." 종범은 달려서 역안으로 들어섰다.아버지의 목소리가 귓전을 울려왔다. -차 한대 놓쳐버린것 같은 거야.... 다음 차가 빨리 오는 것도 있으니까.- 종범은 숨가쁘게 달려 플렛포옴에 다달았다.그러나 이미 그녀는 전차에 몸 을 실은채 다음 역으로 향하고 있었다.한손에는 책이...... "아......또...놓쳐 버렸구나...." 종범은 사라지는 전차를 보며 옆기둥에 몸을 기대었다. `하지만...다음 차가 하필이면 최고대라니... 이제 어떻게 하지?!'